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색감 평가점...
글쓴이
Yua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28
  • 2018-11-06 21:47:21
							




머가 낫냐

일단 난 셋다 애매함...


ㅇㅇ 앞머리색이라면 마지막게 젤 나은거같음 39.7 2018.11.06 21:49:53
크왁이 3 2018.11.06 21:54:39
ㅇㅇ 다 별론데 110.9 2018.11.06 21:56:25
ㅇㅇ 일단 내 취향은 3번 라무네가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데 갑자기 채도가 높은 색을 넣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하는걸지도몰라 그리고 포인트컬러가 핑크인데 갑자기 다른 색을 끼워넣어서 그런걸수도있고...이경우는 포인트 컬러도 몇개 수정해야해서 귀찮아질 것 같은데ㅠ 121.163 2018.11.06 21:57:13
ㅇㅇ 모델링은 몰라서 큰 조언은 못해주겠네 포토샵있으면 캔버스 하나 켜서 라무네스샷찍고 머리카락색에서 음영이랑 하이라이트 안들어간 부분 스포이드로 찍어서 펜으로 한번 찍고 ctrl+h눌러서 원하는 색으로 변경한 다음 그거 참고하면서 색 바꿔봐 뭔말인가 싶으면 오픈카톡 파와라 스샷으로 설명해줄게 121.163 2018.11.06 22:07:56
ㅇㅇ ctrl +h가 아니라 ctrl+u임 ㅈㅅㅈㅅ 121.163 2018.11.06 22:10:39
꼬마키` 머리끝색이 분홍색이랑 안어울리는색이야 2018.11.06 22:19:15
312 색흐름상 흰색이나 분홍계열로 그라데이션 살짝주고 마는게어떨까 59.27 2018.11.06 22:28:33
312 아니면 굳이 지금색도좋으니까 굳이 머리모양에서 색포인트 주지말고 눈이나 옷장식에서 만져보는것도 59.27 2018.11.06 22:29:11
몰래온손님 연한게 조아 2018.11.06 22:51:04
ㅇㅇ 끝은 연한게 좋을거같아 175.223 2018.11.06 23:06:04
히비링 저기서 고르라면 3 2018.11.06 23:59:58
ITOAR 라무네 귀여웡 2018.11.07 00:2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42 일반 바이브 트래커 vs 키넥트+조이콘 3 철수 118.32 2018-11-12 0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72018 일반 다이나믹본 들어간 귀가 제일 귀여운거같아! 6 뽀송뽀송 2018-11-12 1
72017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2 GEORGIA 2018-11-12 0
72016 일반 월드 무엇? 1 ㄴㄴ 175.212 2018-11-12 0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71999 일반 바이브가 좋은 점 5 ㅇㅇ 110.70 2018-11-12 0
71998 일반 바이브가 좋은점 7 GEORGIA 2018-11-12 3
71997 일반 빼빼로대이에 브알에서놀앗어야되는데 11 아스테리 2018-11-12 1
71996 일반 좆망갤 2 ㅇㅇ 175.223 2018-11-12 1
71993 일반 혹시 트래커3개팔 갤럼있냐? 2 양곰 2018-11-12 0
71992 일반 왜 아바타가 반투명으로 출력될까요 ㅜㅜ 9 투명 118.176 2018-11-12 0
71989 일반 트래커 안움직이면 꺼지는데 원래 그래? 1 히비링 2018-11-12 0
71987 질문 애니메이션으로 눈동자 바꾸는거 어떻게됨? 3 ㅇㅇ 223.33 2018-11-12 0
71986 일반 왠만하면 죽은건 잘안찍는데 11 하피핏 2018-11-11 8
71983 일반 vr챗하면서 자기위로하는날이 줄었다 7 린뀨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