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색감 평가점...
글쓴이
Yua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28
  • 2018-11-06 21:47:21
							




머가 낫냐

일단 난 셋다 애매함...


ㅇㅇ 앞머리색이라면 마지막게 젤 나은거같음 39.7 2018.11.06 21:49:53
크왁이 3 2018.11.06 21:54:39
ㅇㅇ 다 별론데 110.9 2018.11.06 21:56:25
ㅇㅇ 일단 내 취향은 3번 라무네가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데 갑자기 채도가 높은 색을 넣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하는걸지도몰라 그리고 포인트컬러가 핑크인데 갑자기 다른 색을 끼워넣어서 그런걸수도있고...이경우는 포인트 컬러도 몇개 수정해야해서 귀찮아질 것 같은데ㅠ 121.163 2018.11.06 21:57:13
ㅇㅇ 모델링은 몰라서 큰 조언은 못해주겠네 포토샵있으면 캔버스 하나 켜서 라무네스샷찍고 머리카락색에서 음영이랑 하이라이트 안들어간 부분 스포이드로 찍어서 펜으로 한번 찍고 ctrl+h눌러서 원하는 색으로 변경한 다음 그거 참고하면서 색 바꿔봐 뭔말인가 싶으면 오픈카톡 파와라 스샷으로 설명해줄게 121.163 2018.11.06 22:07:56
ㅇㅇ ctrl +h가 아니라 ctrl+u임 ㅈㅅㅈㅅ 121.163 2018.11.06 22:10:39
꼬마키` 머리끝색이 분홍색이랑 안어울리는색이야 2018.11.06 22:19:15
312 색흐름상 흰색이나 분홍계열로 그라데이션 살짝주고 마는게어떨까 59.27 2018.11.06 22:28:33
312 아니면 굳이 지금색도좋으니까 굳이 머리모양에서 색포인트 주지말고 눈이나 옷장식에서 만져보는것도 59.27 2018.11.06 22:29:11
몰래온손님 연한게 조아 2018.11.06 22:51:04
ㅇㅇ 끝은 연한게 좋을거같아 175.223 2018.11.06 23:06:04
히비링 저기서 고르라면 3 2018.11.06 23:59:58
ITOAR 라무네 귀여웡 2018.11.07 00:2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72116 일반 vr관리 1 ㅇㅇ 222.114 2018-11-12 0
72115 일반 이거 아바타 팔길이가 길어서 그런거 맞지? 4 아루라테 2018-11-12 0
72114 일반 007 특징을 말해보아요 5 Red.Coco 2018-11-12 0
72113 일반 빨리 빨리 힐링하고 싶다 초보자아 2018-11-12 0
72112 일반 일본인한테 배운 일본어 몇개 5 ITOAR 2018-11-12 2
72111 일반 이건 ㄹㅇ 좆목의 끝판왕이네 4 ㅇㅇ 220.66 2018-11-12 5
72110 일반 7시 시타델 테스트함 1 Luche 2018-11-12 0
72109 일반 1619맵은 왜 1619임 3 아리수챤 2018-11-12 0
72108 일반 한국맵 더없냐 1 ㅇㅇ 223.39 2018-11-12 0
72107 일반 일본인들 많은맵 어디있을까요 6 ㅇㅇ 1.246 2018-11-12 0
72106 질문 쉐이더 추천좀 3 구아바 2018-11-12 0
72105 일반 rtx 글카 산 브얄갤럼있서? 9 ㅇㅇ 14.37 2018-11-12 0
72103 일반 다음번에 녹음할수있으면 녹음해서 인증할게요 1 ㅇㅇ 211.176 2018-11-12 0
72102 일반 저녁메뉴는 역시 고기다 1 ㅇㅇ 58.228 2018-11-12 1
72101 일반 저댄인기곡 뭐뭐 있냐 10 ㅇㅇ 27.176 2018-11-12 0
72099 일반 모두의 의견을 종합하여 저녁밥을 먹는다. 4 Huntere 2018-11-12 0
72098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44 ㅇㅇ 211.176 2018-11-12 72
72097 일반 아바타 잘만드는거도 재능인듯 ㅇㅇ 223.62 2018-11-12 0
72096 일반 [과몰입] 첫 친구 이야기 14 칭구할래? 175.122 2018-11-12 26
72095 일반 브알챗 너무좋아 1 AMA 175.195 2018-11-12 0
72094 일반 아싸특 4 초보고양이 2018-11-12 0
72093 일반 저녁밥 추천받음 18 Huntere 2018-11-12 0
72092 일반 퇴근이얼마안나마따!!!! 4 쎾쓔!!! 2018-11-12 0
72091 일반 블렌더 쓰면 유니티 작업내용 리셋임? 4 브창 2018-11-12 0
72090 일반 여기서 아싸란 말은 믿지말라했지만.. 3 JinSilly 2018-11-12 0
72089 질문 이거 아바타 어느월드에 있나요?? 2 ㅇㅇㅇ 58.127 2018-11-12 0
72088 일반 아바타 처음만들어 봤는데 어떤거같아? 14 구아바 2018-11-12 0
72087 일반 친구는 만드는게 아니라 되는거야 3 ITOAR 2018-11-12 3
72086 일반 아싸는 나같은애가 아싸지ㅋㅋ 4 읭읭이 2018-11-12 0
72085 일반 여기 모델링 의뢰받던 친구 있지않음? 6 Luche 2018-11-12 0
72084 일반 아침에 VRC 시작하겠다 했던 닝겐인데영... 7 ㅇㅇ 61.35 2018-11-12 0
72083 일반 나빼고 다 인싸야 1 ㅇㅇ 223.62 2018-11-12 0
72082 일반 VR하기전이나 후에 세안은 진짜 필수적임 3 GEORGIA 2018-11-12 0
72081 일반 Vr눈 안아픔? 6 리메이오 2018-11-12 0
72080 일반 원래 자기자신 빼고 다 인싸임 5 림크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