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색감 평가점...
글쓴이
Yua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28
  • 2018-11-06 21:47:21
							




머가 낫냐

일단 난 셋다 애매함...


ㅇㅇ 앞머리색이라면 마지막게 젤 나은거같음 39.7 2018.11.06 21:49:53
크왁이 3 2018.11.06 21:54:39
ㅇㅇ 다 별론데 110.9 2018.11.06 21:56:25
ㅇㅇ 일단 내 취향은 3번 라무네가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데 갑자기 채도가 높은 색을 넣어서 애매하다고 생각하는걸지도몰라 그리고 포인트컬러가 핑크인데 갑자기 다른 색을 끼워넣어서 그런걸수도있고...이경우는 포인트 컬러도 몇개 수정해야해서 귀찮아질 것 같은데ㅠ 121.163 2018.11.06 21:57:13
ㅇㅇ 모델링은 몰라서 큰 조언은 못해주겠네 포토샵있으면 캔버스 하나 켜서 라무네스샷찍고 머리카락색에서 음영이랑 하이라이트 안들어간 부분 스포이드로 찍어서 펜으로 한번 찍고 ctrl+h눌러서 원하는 색으로 변경한 다음 그거 참고하면서 색 바꿔봐 뭔말인가 싶으면 오픈카톡 파와라 스샷으로 설명해줄게 121.163 2018.11.06 22:07:56
ㅇㅇ ctrl +h가 아니라 ctrl+u임 ㅈㅅㅈㅅ 121.163 2018.11.06 22:10:39
꼬마키` 머리끝색이 분홍색이랑 안어울리는색이야 2018.11.06 22:19:15
312 색흐름상 흰색이나 분홍계열로 그라데이션 살짝주고 마는게어떨까 59.27 2018.11.06 22:28:33
312 아니면 굳이 지금색도좋으니까 굳이 머리모양에서 색포인트 주지말고 눈이나 옷장식에서 만져보는것도 59.27 2018.11.06 22:29:11
몰래온손님 연한게 조아 2018.11.06 22:51:04
ㅇㅇ 끝은 연한게 좋을거같아 175.223 2018.11.06 23:06:04
히비링 저기서 고르라면 3 2018.11.06 23:59:58
ITOAR 라무네 귀여웡 2018.11.07 00:20: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09 일반 어젯밤일이 기억이 안난다 11 희민 2018-11-08 0
7090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08 0
70906 일반 자작아바타는 동인지같은거 아니야?? 5 ㅇㅇ 39.7 2018-11-08 0
70905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1 몰래온손님 2018-11-08 0
70903 일반 흥갤만들자 글좀 더 싸질러봐 2 ㅇㅇ 223.62 2018-11-08 0
70902 일반 응? 거울 왜 하얗게 변햇지..? 1 크리스 2018-11-08 0
70901 일반 예를 들어 원피스쪽에서 아바타 정식으로 만들어서 팔면 1 ㅇㅇ 39.7 2018-11-08 0
70900 일반 시펄 저작권 이고 나발이고 1 00 211.181 2018-11-08 0
70899 일반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저작권 있지않나 7 ㅇㅇ 39.7 2018-11-08 0
70897 일반 아 시발 이건뭔데 1 ㅇㅇ 110.70 2018-11-08 0
70896 일반 그러고보니 우콘은 합법 커미션임? 5 ㅇㅇ 39.7 2018-11-07 0
70895 일반 웹판넬,레거시,애니메이션 규제한 이유.EU 8 ㅇㅇ 223.39 2018-11-07 0
70893 일반 요즘 신사도 재미가없누 3 읭읭이 2018-11-07 0
70892 일반 뭘 어렵게 생각해 ㅇㅇ 223.62 2018-11-07 0
70890 일반 VEXPO 11월 15일 부턴가요? 3 따꾸 211.38 2018-11-07 0
70888 일반 저작권이고 뭐고 왜케 민감하게 반응함 2 ㅇㅇ 27.176 2018-11-07 0
70887 일반 장작 누가 넣었냐 1 읭읭이 2018-11-07 0
70886 일반 라무네 불법배포로 쓰는놈봤는데 신고가능?? 8 ㅇㅇ 39.7 2018-11-07 0
70885 일반 오큘 키넥트 2개든 1개든 똑같? ㅇㅇ 223.52 2018-11-07 0
70884 일반 저작권으러 싸울거면 커미션러들 걸러야지 5 ㅇㅇ 39.7 2018-11-07 0
70883 일반 갤이 죽은게 아님 1 ㅇㅇ 223.39 2018-11-07 3
70881 일반 이런데서 저작권으로 싸우면 뭐 있음? ㅇㅇ 39.7 2018-11-07 0
70880 일반 저작권 뭘그리 복잡하게 생각함 1 ㅇㅇ 211.33 2018-11-07 1
70879 일반 안싸우고 사이좋게 지내줬으면 좋겠어..ㅜ.ㅜ 4 클루 2018-11-07 8
70878 일반 제작자가 배포할때 약관내용 쳐지키면 문제없는걸 개논리로 합리화쳐하네 2 ㅇㅇ 223.33 2018-11-07 1
70876 일반 비틱이 무슨뜻임? 8 ㅇㅇ 39.7 2018-11-07 0
70874 일반 패치이후로 유튜브방이... 안되어요 . 6 마요릭 2018-11-07 0
70873 일반 저작권으로 난장판인 갤에 희소식 2 으ㅡ음 2018-11-07 0
70872 일반 13년째 저작권 침해중인 갓겜도있음 1 ㅇㅇ 110.70 2018-11-07 0
70870 일반 흑막 염병ㅋㅋㅋㅋㅋ 예전유동이 장작태운 요점 모르낰ㅋ 1 ㅇㅇ 223.53 2018-11-07 0
70869 일반 저작권 논란은 사실상 흑막 있는거 아님? ㅇㅇ 110.70 2018-11-07 1
70868 일반 갤대가리 수준 ㅇㅇ 223.53 2018-11-07 0
70867 일반 노래방 월드 왜 이상한 노래밖에 음서 2 DinGa 2018-11-07 0
70865 일반 요즘 VR챗 존나 혼자놈 4 Yua 2018-11-07 0
70863 일반 어차피 여기서 저작권 운운해 봤 자지 5 으ㅡ음 2018-11-07 1
70861 일반 아..밑에 저작권 글 있길래 생각나서 물어보는건데.. 3 크리스 2018-11-07 0
70860 일반 근데 글리젠 안된다는 소리는 좀 이해를 못하겠는데 2 으ㅡ음 2018-11-07 0
70858 일반 커미션글 걍 보기싫은 이유 5 ㅇㅇ 223.38 2018-11-07 7
70856 일반 재밌는사람없니 2 읭읭이 2018-11-07 0
70855 일반 으어 된다아아아아 6 00 211.181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