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저댄영상 - 오랜만에 사람이 많았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1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04
  • 2018-11-06 17:11:01
							


내용과는 관련이 없는 변태.png



요즘 Dance‼ v1․2 방에서 많이 놀았는데,

버섯돌이 저댄방이 퍼블릭 준비중이라 사람 엄청 많이 모인것 같아.

헬스방 끝나는 시간에 갔는데, 사람 불어나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더라...

죄다 프렌드라서 늘어나는 렉도 +@고 말야


오랫만에 렉 가득한 저댄방 즐긴거 같아.

다들 무대에 나와서 춤도 많이 춘 것 같고


오늘도 트래커 튐이 너무너무 심했는데, 그것만 빼면 무척 재미있었던거 같음



버섯돌이네 방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The Final Countdown' 야

여기서 바닥에 구르는 동작이 너무 좋아.

트래킹 튀어서 제대로 하진 못했는데 항상 재미있어서 즐거운 곡이야.



4인으로 많이 추는 곡들 중 하나인 'Scream & Shout' 야

영상 보다보면 혼자 1인곡 추고 있는 고인물도 있는데, 4인으로 추는것도 무척 재미있어.




정말 지겹도록 추는 곡인 Can't Hold Us ...

2019 나오기 전에는 하루에 이 곡만 4,5번 추는 경우도 있을 만큼

선곡률이 무척 높은 곡이었지. 동작도 쉽고 흥겨운 곡이라 다들 좋아하는것 같아



그리고 언제나 미친듯 날뛸 수 있는 女々しくて

4명 모두 동작도 따로따로고 방방 뛰는게 무척 신나지...

그래서 다들 많이 나와 추는지 여기도 렉이 미칠듯 걸리더라





버섯돌이네 2019곡들 추가해서 곧 새롭게 열리는 모양이더라

다른 차가운 벽돌 같은 저댄방들 비해서 나무집 같은 느낌이라

난 이 저댄방이 조금 더 마음에 안정이 되는 것 같아.


요즘 댄스방들 너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항상 고민인데,

너무 한 곳만 가기 보다는 다양한 방들 가면서 즐기면 좋을것 같네.


치요키 2018.11.06 17:17:50
크왁이 2018.11.06 17:24:04
Gloryman 나도 허리 트래커 자꾸 튀던데 케이블 타이 제거해야겟어.. 2018.11.06 17:44:15
쿨통 파이널 카운트다운 잼있엉ㅋ 2018.11.06 17:48:08
ㅇㅇ 분명히 K/DA 롤 댄스 영상이 나오면 추가되겠지. 175.196 2018.11.06 17:53:47
검은자까 2018.11.06 18:09:12
눈농 final count down 올만에 본다 2018.11.07 00:31:28
케모미아재 2018.11.12 12:03: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941 일반 풀트 방크기좀 봐주세요 3 ㅇㅇ 59.7 2018-11-19 0
73939 일반 트래커 고정 어떤거로 함?? 4 ㅇㅇ 183.109 2018-11-19 0
73938 일반 1000 찍고싶다 2 ㅇㅇ 27.1 2018-11-19 1
73937 일반 신사맵에서 잠수타는데 무서운집단봣음.. 6 ㅇㅇ 121.168 2018-11-19 2
73936 일반 아바타 월드 등록 살벌하네 ㅋㅋㅋ 2 Luche 2018-11-19 2
73935 일반 뱅 정말 무서운게임이다 2 히아투스 2018-11-19 0
73933 질문 유니티 본 나눠져 있는거 버텍스 그룹 맞아? 8 새로운열쇠 2018-11-19 0
73932 일반 귀미션 어렵다 2 하거 2018-11-19 0
73931 일반 11/20자 스샷 2 클루 2018-11-19 1
73930 일반 마루마루 폐쇄 실화 7 DinGa 2018-11-19 0
73927 일반 Vrchat 갑자기 렉걸려 도와줘ㅜㅜ 3 ㅇㅇ 223.39 2018-11-19 0
73926 일반 모나카도 커여움 5 림크 2018-11-19 0
73924 일반 수인 아바타 월드 질문점 5 ssse 223.62 2018-11-19 0
73923 강좌/정보 MR사려는 사람들 이건 알고사자 7 UnnameD 2018-11-19 4
73922 일반 지금까지 만들어온 월드들입니다. 3 KINDNICK 122.46 2018-11-19 10
73920 일반 포이요미 쉐이더가 좋기는 하구나 3 Woodie 2018-11-19 0
73918 일반 유럽풍 맵 혹시 있어? 2 클루 2018-11-19 0
73917 일반 vr챗 시작하려고 하는데 vr챗은 인구가 얼마나 됩니까? 5 최번개 2018-11-19 1
73916 일반 나 드디어 정신이 나가버린걸까 1 레콘 2018-11-19 0
73913 일반 나도 VR 사면 비트세이버나 FPS같은거 할줄 알았다... 4 레콘 2018-11-19 4
73911 일반 Mr이랑 놀로 무시하는 갤럼들아 5 쎾쓔!!! 2018-11-19 13
73910 일반 아 시발 이제 콘돔 끼고 VRC 해야겠어 23 레콘 2018-11-19 25
73907 질문 아바타 눈 감을때마다 문제 생기는데 이거 방법 없을까 oo 121.148 2018-11-19 0
73906 일반 팬티사진교류회 4 한남춘 2018-11-19 1
73905 일반 이번에 하이마트에서 바이브산 흑우들 2 119.149 2018-11-19 0
73904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1-19 1
73903 일반 주말에 저댄방오랜만에갔었음 1 G군 2018-11-19 1
73901 일반 채팅 테두리 색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바뀌는 거였나요? 4 ㅇㅇ 1.246 2018-11-19 0
73900 질문 1060와서 붙이는데 ㅇㅇ 121.147 2018-11-19 0
73898 질문 맵 다운 파일 신경 안써도 되나? 2 토끼먹는당근 2018-11-19 0
73897 일반 블락당한거 아는 방법없어? 2 ㅇㅇ 115.143 2018-11-19 0
73895 일반 뉴비쟝 주황색 찍어써 !! 8 히아투스 2018-11-19 0
73892 일반 오큘이 브알챗할때 시퓨많이먹긴많이묵네 2 울테 2018-11-19 0
73889 일반 오큘러스는 표정 어케바꿈?? 2 ㅇㅇㅇㅇ 61.83 2018-11-19 0
73887 일반 바이브 나 트래커 usb3.1에 꽂아도 되요? 5 검은자까 2018-11-19 0
73886 일반 이거 손가락본 만드는법 아는사람 있어? 8 ㅇㅇ 112.151 2018-11-19 0
73885 일반 내가 MR을 사고시픈 이유 6 너굴쨩 2018-11-19 0
73883 일반 오큘러스 쓸때 시야 문제 질문좀 은나리 211.222 2018-11-19 0
73881 일반 블프라서 15만에 팔면 안팔릴까봐 좀 싸게 내논감이 있음 2 유메콩 2018-11-19 0
73880 일반 스텐다드 쉐이더는 신사같은 곳에선 시커멓게 변하네 5 Woodie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