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저댄영상 - 오랜만에 사람이 많았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1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04
  • 2018-11-06 17:11:01
							


내용과는 관련이 없는 변태.png



요즘 Dance‼ v1․2 방에서 많이 놀았는데,

버섯돌이 저댄방이 퍼블릭 준비중이라 사람 엄청 많이 모인것 같아.

헬스방 끝나는 시간에 갔는데, 사람 불어나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더라...

죄다 프렌드라서 늘어나는 렉도 +@고 말야


오랫만에 렉 가득한 저댄방 즐긴거 같아.

다들 무대에 나와서 춤도 많이 춘 것 같고


오늘도 트래커 튐이 너무너무 심했는데, 그것만 빼면 무척 재미있었던거 같음



버섯돌이네 방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The Final Countdown' 야

여기서 바닥에 구르는 동작이 너무 좋아.

트래킹 튀어서 제대로 하진 못했는데 항상 재미있어서 즐거운 곡이야.



4인으로 많이 추는 곡들 중 하나인 'Scream & Shout' 야

영상 보다보면 혼자 1인곡 추고 있는 고인물도 있는데, 4인으로 추는것도 무척 재미있어.




정말 지겹도록 추는 곡인 Can't Hold Us ...

2019 나오기 전에는 하루에 이 곡만 4,5번 추는 경우도 있을 만큼

선곡률이 무척 높은 곡이었지. 동작도 쉽고 흥겨운 곡이라 다들 좋아하는것 같아



그리고 언제나 미친듯 날뛸 수 있는 女々しくて

4명 모두 동작도 따로따로고 방방 뛰는게 무척 신나지...

그래서 다들 많이 나와 추는지 여기도 렉이 미칠듯 걸리더라





버섯돌이네 2019곡들 추가해서 곧 새롭게 열리는 모양이더라

다른 차가운 벽돌 같은 저댄방들 비해서 나무집 같은 느낌이라

난 이 저댄방이 조금 더 마음에 안정이 되는 것 같아.


요즘 댄스방들 너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항상 고민인데,

너무 한 곳만 가기 보다는 다양한 방들 가면서 즐기면 좋을것 같네.


치요키 2018.11.06 17:17:50
크왁이 2018.11.06 17:24:04
Gloryman 나도 허리 트래커 자꾸 튀던데 케이블 타이 제거해야겟어.. 2018.11.06 17:44:15
쿨통 파이널 카운트다운 잼있엉ㅋ 2018.11.06 17:48:08
ㅇㅇ 분명히 K/DA 롤 댄스 영상이 나오면 추가되겠지. 175.196 2018.11.06 17:53:47
검은자까 2018.11.06 18:09:12
눈농 final count down 올만에 본다 2018.11.07 00:31:28
케모미아재 2018.11.12 12:03: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353 일반 으 아이트래킹 고치는거 넘어려워 2 아스테리 2018-11-09 0
71352 질문 앞이 하나도 안보임 2 킹물범 2018-11-09 0
71348 일반 과음한 다음날이면 뱃속에 손집어 넣어서 6 초보자아 2018-11-09 0
71347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미써따 6 몰래온손님 2018-11-09 0
71346 질문 머임 이거 앞 안보이는데 3 킹물범 2018-11-09 0
71345 일반 Pro 헤드만 살 갤럼 있음? ㅇㅇ 117.111 2018-11-09 0
71344 일반 오큘 + nolo 는 하늘날수없나요? (PlayspaceMover) 7 ㅇㅇㅇ 58.127 2018-11-09 0
71343 VRC일기 이제는 과몰입 탈출 갤 3 ㅇㅇ 223.62 2018-11-09 0
71342 일반 제발 한번만 쓰다듬게 해줘 10 Huntere 2018-11-09 0
71341 일반 과몰입 탈출 10여일째 3 린코 2018-11-09 0
71340 일반 아바타에 들어가는 웃음소리 같은거 어디서들찾아? 4 At 175.204 2018-11-09 0
71338 일반 쒸발 다 됐는데... 2 킹물범 2018-11-09 0
71337 일반 뱁새 3 ㅇㅇ 39.7 2018-11-09 0
71336 일반 오늘 오큘오는날이다 8 재배맨 2018-11-09 0
71335 일반 이제 크리스마스인가? 5 ㅇㅇ 211.46 2018-11-09 0
71334 일반 트래커나 컨트롤러 인식없으면 절전모드 들어가는거 빡친다 5 GEORGIA 2018-11-09 2
71333 일반 갤주가 페도새끼가 아니라는 증거 3 ㅇㅇ 1.252 2018-11-09 3
71332 질문 님들님들 MR 설치하려는데 7 킹물범 2018-11-09 0
71331 질문 다이나믹본 앞머리 질문 3 ㅇㅂㅇ 211.187 2018-11-09 0
71330 일반 요즘 저댄할때 구석에서 막춤만 추게되네 4 GEORGIA 2018-11-09 0
71329 일반 아 동글 고장난거 맞네 1 Yua 2018-11-09 0
71328 일반 다른사람 아바타 안보이는거 왜이래?? 3 ㅇㅇ 1.246 2018-11-09 0
71326 일반 nolo 손트래킹 괜찮네요 7 NAME_HORANG 2018-11-09 0
71325 일반 요즘 동물귀 없는 아바타 보면 이상해 6 린코 2018-11-09 1
71323 일반 목소리 좋다는 소리 처음들어봐따 8 읭읭이 2018-11-09 0
71321 일반 오큘 중고 얼마쯤 하냐 1 Alex7756 2018-11-09 0
71320 일반 안녕 칭구들 1 ㅇㅇ 223.62 2018-11-09 0
71318 일반 일어나자마자 하는일 2 AMA 121.137 2018-11-08 0
71317 질문 블렌더 트레이스백 어케하냐? 2 ㅇㅇ 1.245 2018-11-08 0
71316 질문 MR 손꾸락 어케 잘움직임? 11 감자 2018-11-08 0
71313 일반 혹시 SilentClub이라는 월드 가본사람 있음? 3 레드밀키스 2018-11-08 0
71312 일반 눈동자 날아가부렀네 4 게럴드 2018-11-08 0
71311 일반 이모트 온오프 존나 간단한거였구나 3 치요키 2018-11-08 0
71310 일반 혹시 일본늑대 mmd파일가지고 계신분있으신가요? 4 ㅇㅇ 59.17 2018-11-08 0
71308 일반 묵언한테 고민털어놓는놈은 대체 어쩌란거임? 7 ㅇㅇ 110.70 2018-11-08 0
71307 일반 (움짤,데이터주의) 놀로 + MR 트래킹 테스트 6 새로운열쇠 2018-11-08 2
71306 일반 먼지도 모르겠고 어따쓰는건지도 몰겠는데 1 꼬마키` 2018-11-08 0
7130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ㅅㅇ 221.153 2018-11-08 1
71304 일반 게임으로 스트레스받기 싫드 3 ㅇㅇ 121.125 2018-11-08 1
71301 일반 오큘러스 갑자기 헤드셋 안보이는데 왜이럼? 4 ㅇㅇ 223.39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