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의 저댄영상 - 오랜만에 사람이 많았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1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504
  • 2018-11-06 17:11:01
							


내용과는 관련이 없는 변태.png



요즘 Dance‼ v1․2 방에서 많이 놀았는데,

버섯돌이 저댄방이 퍼블릭 준비중이라 사람 엄청 많이 모인것 같아.

헬스방 끝나는 시간에 갔는데, 사람 불어나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더라...

죄다 프렌드라서 늘어나는 렉도 +@고 말야


오랫만에 렉 가득한 저댄방 즐긴거 같아.

다들 무대에 나와서 춤도 많이 춘 것 같고


오늘도 트래커 튐이 너무너무 심했는데, 그것만 빼면 무척 재미있었던거 같음



버섯돌이네 방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The Final Countdown' 야

여기서 바닥에 구르는 동작이 너무 좋아.

트래킹 튀어서 제대로 하진 못했는데 항상 재미있어서 즐거운 곡이야.



4인으로 많이 추는 곡들 중 하나인 'Scream & Shout' 야

영상 보다보면 혼자 1인곡 추고 있는 고인물도 있는데, 4인으로 추는것도 무척 재미있어.




정말 지겹도록 추는 곡인 Can't Hold Us ...

2019 나오기 전에는 하루에 이 곡만 4,5번 추는 경우도 있을 만큼

선곡률이 무척 높은 곡이었지. 동작도 쉽고 흥겨운 곡이라 다들 좋아하는것 같아



그리고 언제나 미친듯 날뛸 수 있는 女々しくて

4명 모두 동작도 따로따로고 방방 뛰는게 무척 신나지...

그래서 다들 많이 나와 추는지 여기도 렉이 미칠듯 걸리더라





버섯돌이네 2019곡들 추가해서 곧 새롭게 열리는 모양이더라

다른 차가운 벽돌 같은 저댄방들 비해서 나무집 같은 느낌이라

난 이 저댄방이 조금 더 마음에 안정이 되는 것 같아.


요즘 댄스방들 너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항상 고민인데,

너무 한 곳만 가기 보다는 다양한 방들 가면서 즐기면 좋을것 같네.


치요키 2018.11.06 17:17:50
크왁이 2018.11.06 17:24:04
Gloryman 나도 허리 트래커 자꾸 튀던데 케이블 타이 제거해야겟어.. 2018.11.06 17:44:15
쿨통 파이널 카운트다운 잼있엉ㅋ 2018.11.06 17:48:08
ㅇㅇ 분명히 K/DA 롤 댄스 영상이 나오면 추가되겠지. 175.196 2018.11.06 17:53:47
검은자까 2018.11.06 18:09:12
눈농 final count down 올만에 본다 2018.11.07 00:31:28
케모미아재 2018.11.12 12:03: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19 일반 빨리 현실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ㅇㅇ 211.36 2018-11-11 0
71818 일반 집을 안무겁고 고퀄리티로 만들수 있는법암??? 4 JinSilly 2018-11-11 0
71817 일반 와 오큘 개쩐다 5 재배맨 2018-11-11 0
71816 일반 표정 넣는것도 커미션 요청 받아줘? 2 ...... 183.105 2018-11-11 0
71815 일반 빼빼로 받아먹고 주고 하는건 초등학교때까지 아냐? 6 딜런 2018-11-11 0
71813 일반 너네들은 생판 모르는애가 갑자기 친추걸면 무슨생각드냐? 7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11 일반 잠수타는 친구에게는 3 레모네이드 2018-11-11 1
71810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폴리곤 오바되면 안됨? 8 ㅇㅇ 121.184 2018-11-11 0
71809 일반 요즘 부랄챗하면 거의 혼자있는듯 7 읭읭이 2018-11-11 0
71808 일반 근데 빠밤폼이랑 일반폼써보니까 별차이없던데 1 ㅅㅋㅋ改 2018-11-11 1
71807 일반 과몰입 폴 인 럽 탈출한듯 1 ㅇㅇ 121.163 2018-11-11 2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71804 일반 동접 7000명이라매 13 ㅇㅇ 222.108 2018-11-11 1
71803 일반 이 갤 캡처사진 보다보면 드는생각 6 ㅇㅇ 223.38 2018-11-11 23
71802 VRC일기 나에겐 과몰입이 생기지 않을줄 알았는데. 8 과메기몰입구 2018-11-11 5
71801 일반 [GIF잔뜩]빼빼로데이 잔뜩즐기고왔다! 31 하루사메 2018-11-11 15
71798 일반 레노버 혼합현실 지혼자 꺼지는데 어캄 UnnameD 2018-11-11 0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71793 일반 키넥트 v1 v2 둘다써본사람있냐 10 철수 183.97 2018-11-11 0
71791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12 ㅇㅇ 118.47 2018-11-11 1
71789 질문 쉐이프 키로 재질을 바꾸는 방법은 없음? 4 으ㅡ음 2018-11-11 0
71788 일반 포장뜯은 놀로 팜 1 시귄 116.41 2018-11-11 0
7178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4
71786 일반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빼빼로 데이 4 토끼상 2018-11-11 0
71785 일반 이거 1년지나니까 고장나기시작해 4 117.111 2018-11-11 0
71784 일반 네이버 쇼핑에서 3 김야기 2018-11-11 0
71780 일반 VEXPO 에서 핵으로 모델링 유출하는 사태 벌어지면 어떻게함? 2 ㅇㅇ 115.136 2018-11-11 0
71779 일반 내주말ㅇㄷ 2 공배기 2018-11-11 0
71778 일반 레노버 ipd조정할때 어디 재야됨? 5 UnnameD 2018-11-11 0
71777 일반 니들은 다리트래커 어케 입음 3 할구 2018-11-11 0
71776 일반 K/DA 아바타 벌써 나왓네 8 눈깔이 114.202 2018-11-11 0
71774 일반 우리 모두는 살아있다. 2 NAME_HORANG 2018-11-11 0
71773 일반 그래서 오늘 커플교류회 하는거임?? 1 JinSilly 2018-11-11 0
71771 일반 야 너네는 시발 요즘 이게 글이 안올라오는 거라고???? 2 ㅇㅇ 125.129 2018-11-11 3
71770 일반 아수스 써본놈없음? 6 ㅅㅂ 2018-11-10 0
71769 일반 친창 300명 지웠다가 낭패봄 5 JinSilly 2018-11-10 0
71768 일반 과몰입 소설 재미없어... 1 JinSilly 2018-11-10 1
71766 일반 아..피곤하다.. 크리스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