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렌드 리얼 집에 놀러가서 오큘써봤는데 난 못쓰겠더라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347
  • 2018-11-06 07:59:58
							



일본에서 살면서 일하는 외노자인데


우연찮게 VR챗 초창기때부터 사귀어서 계속 친하게 지내는 아르헨티나 친구가 별로 멀지 않은데 살더라고


한 두어번 만나서 술도 마셨고 걔가 아이마스 광빠라서 다음주에 같이 뷰잉도 가는데


일본에 취직해서 와이프 데리고 와서 살고 있는 친구인데 아르헨티나 요리 해준다고 해서 저번에 놀러가봤음


얘가 오큘 유저라서 내가 처음에 VR 살때부터 오큘사라 오큘좋다 바이브 사지마라 ㅋㅋㅋㅋ 하던 친구여서 오큘이 그렇게 좋나 하고 써봤는데


존내 치명적인 단점이 있더라


내가 전투모 빡빡머리땐 58쓰고 전역후에 머리길고나서 예비군갈땐 60 썼었고 딱히 뭐 특별히 대두도 아닌데


오큘이 뭔가 그... 만든놈들이 서양놈들이라 HMD의 안면 갖다대는 부분이 서양인 머리통에 맞춰진건지 내 머리에 안맞아서 광대뼈쪽을 엄청 압박하더라


한 30분 했는데 아파서 못쓰고 있겠어서 안되겠다 싶었음


컨트롤러가 되게 작고 버튼도 다양하고 스틱도 있어서 좋긴 한데 자칫 샀으면 머리에 안맞아서 큰일날뻔했다


안경도 내거 아슬아슬 들어가긴 들어가는데 넣으면 안경이랑 오큘렌즈랑 닿아서 기스 작살났겠다 싶은 부분도 있고 안사길 잘했다고 느꼈음...


니네도 내가 머리가 작은편은 아니다 싶으면 오큘 섣불리 사지마라


ㄹㄹㅋ 케바케니까 이해함 121.162 2018.11.06 08:01:08
xx 61짜리 왕대두인데 오큘씀. 그거 장착을 이마쪽에 힘이 실리도록 위에서 뒤집어쓰는 느낌으로 장착하고 위에 끈 조절도 적당히 해줘야함. 183.96 2018.11.06 08:03:18
블루길매운탕 오큘 양쪽에 찍찍이로 크기 조종가능해서 머두도 오큘 씹가능 찍찍이 은근 길어서 괜찮아 - dc App 2018.11.06 08:03:49
울테 난 오큘이 편하고 바이브오디오스트랩은 불편하던데 역시 두상따라다른가봐 2018.11.06 08:0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470 일반 MR 3시간째.. 토할거 같아요 8 ㅇㅇ 119.194 2018-11-09 0
71469 일반 노로 랑 노로 어시탄트 둘다켯다가 노로 프로그램 둘다 안켜진다 10 ㅇㅇ 220.124 2018-11-09 0
71468 일반 글 올릴 때 존댓말 반말 좀 고민된다 12 히아기 2018-11-09 0
71467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21 재배맨 2018-11-09 0
71465 일반 VR 챗 데스크탑 모드로 돌리면 사양 어느정도 필요? 7 123 121.64 2018-11-09 0
71464 일반 미코는 오늘도 귀엽다 7 아스테리 2018-11-09 0
71462 일반 MR사구싶어 4 너굴쨩 2018-11-09 0
7146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6 읭읭이 2018-11-09 0
71459 일반 둘중 모살까 6 적쥐 2018-11-09 0
71458 질문 닉변하는거 메일보내면 된다그러지않음? 4 ㅇㅇ 175.123 2018-11-09 0
71457 일반 아바타제작잘하고싶다 4 G군 2018-11-09 0
71456 일반 오늘도 많이 쓰다듬었다 4 대걸레 2018-11-09 0
71455 일반 vrchat에서 갤럼 거의 못봄 2 쉔가오랜 211.36 2018-11-09 0
71452 질문 레노버 MR 이어폰 연결하면 가끔 소리찢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7 ㅇㅇ 119.194 2018-11-09 0
71451 일반 너넨 페미인거 알면 손절할꺼냐? 20 117.111 2018-11-09 0
71449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5 ㅇㅇ 211.246 2018-11-09 4
71447 일반 750ti인데 나름 쾌적하게 돌아가네 7 감자 2018-11-09 0
71446 일반 저댄추다 선뽑힘시발 9 울테 2018-11-09 0
71445 일반 밑에 아바타 넣는거 방법입니다 4 카랑카람 2018-11-09 2
714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정치얘기 자주하는데 1 ㅇㅇ 39.7 2018-11-09 0
71443 일반 MR 스틱으로 세팅해두니까... 2 달팽군 2018-11-09 0
71441 일반 개념글에 있는 KARAN 아바타 샀는데 이거 뭐지... 9 GEORGIA 2018-11-09 0
71440 일반 오늘자 캐릭터 습작 4 Bunny Y 2018-11-09 7
71439 일반 폴리곤수 줄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 183.105 2018-11-09 0
71437 일반 대화하는법조금은알거같다 4 꿀뚤 2018-11-09 0
71436 일반 신사입구에서 원유시추중 5 츄르 2018-11-09 1
71435 일반 저댄방어디야? 3 뉴비 27.126 2018-11-09 0
71434 일반 눈동자 오류 수정됨? 2 게럴드 2018-11-09 0
71433 일반 니네 VRC에서 일본인이랑 정치얘기 하냐 10 ㅇㅇ 58.142 2018-11-09 0
71432 일반 마지막으로 질문 vrchat 들어가면 머리만움직이고몸은 고정이던데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31 일반 키넥 이렇게 놔두면 어떨까요 4 cleasky 58.148 2018-11-09 0
71430 일반 요즘 친구가 안생겨서 고민이다 7 괵스챤 39.7 2018-11-09 0
71429 일반 검은색 정장슈트모델없냐 댕타 2018-11-09 0
71428 일반 어제 풀트래킹처음한뉴빈데 11 뉴비 27.126 2018-11-09 0
71427 일반 vrchat 들어가면 뭔가 컨트롤러 위치가 이상해요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26 일반 총쏘는맵 뭐 더 없나 2 포도초콜렛 2018-11-09 0
71425 일반 컴션끝 1 빠쓰 2018-11-09 1
71424 일반 이거 이쁘다 7 댕타 2018-11-09 0
71422 일반 이걸 뭐라고 말해야하나... 7 츄르 2018-11-09 0
71421 일반 아바타적용 오류어떻게함? 2 ㅇㅇ 61.106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