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렌드 리얼 집에 놀러가서 오큘써봤는데 난 못쓰겠더라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347
  • 2018-11-06 07:59:58
							



일본에서 살면서 일하는 외노자인데


우연찮게 VR챗 초창기때부터 사귀어서 계속 친하게 지내는 아르헨티나 친구가 별로 멀지 않은데 살더라고


한 두어번 만나서 술도 마셨고 걔가 아이마스 광빠라서 다음주에 같이 뷰잉도 가는데


일본에 취직해서 와이프 데리고 와서 살고 있는 친구인데 아르헨티나 요리 해준다고 해서 저번에 놀러가봤음


얘가 오큘 유저라서 내가 처음에 VR 살때부터 오큘사라 오큘좋다 바이브 사지마라 ㅋㅋㅋㅋ 하던 친구여서 오큘이 그렇게 좋나 하고 써봤는데


존내 치명적인 단점이 있더라


내가 전투모 빡빡머리땐 58쓰고 전역후에 머리길고나서 예비군갈땐 60 썼었고 딱히 뭐 특별히 대두도 아닌데


오큘이 뭔가 그... 만든놈들이 서양놈들이라 HMD의 안면 갖다대는 부분이 서양인 머리통에 맞춰진건지 내 머리에 안맞아서 광대뼈쪽을 엄청 압박하더라


한 30분 했는데 아파서 못쓰고 있겠어서 안되겠다 싶었음


컨트롤러가 되게 작고 버튼도 다양하고 스틱도 있어서 좋긴 한데 자칫 샀으면 머리에 안맞아서 큰일날뻔했다


안경도 내거 아슬아슬 들어가긴 들어가는데 넣으면 안경이랑 오큘렌즈랑 닿아서 기스 작살났겠다 싶은 부분도 있고 안사길 잘했다고 느꼈음...


니네도 내가 머리가 작은편은 아니다 싶으면 오큘 섣불리 사지마라


ㄹㄹㅋ 케바케니까 이해함 121.162 2018.11.06 08:01:08
xx 61짜리 왕대두인데 오큘씀. 그거 장착을 이마쪽에 힘이 실리도록 위에서 뒤집어쓰는 느낌으로 장착하고 위에 끈 조절도 적당히 해줘야함. 183.96 2018.11.06 08:03:18
블루길매운탕 오큘 양쪽에 찍찍이로 크기 조종가능해서 머두도 오큘 씹가능 찍찍이 은근 길어서 괜찮아 - dc App 2018.11.06 08:03:49
울테 난 오큘이 편하고 바이브오디오스트랩은 불편하던데 역시 두상따라다른가봐 2018.11.06 08:0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352 질문 앞이 하나도 안보임 2 킹물범 2018-11-09 0
71348 일반 과음한 다음날이면 뱃속에 손집어 넣어서 6 초보자아 2018-11-09 0
71347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미써따 6 몰래온손님 2018-11-09 0
71346 질문 머임 이거 앞 안보이는데 3 킹물범 2018-11-09 0
71345 일반 Pro 헤드만 살 갤럼 있음? ㅇㅇ 117.111 2018-11-09 0
71344 일반 오큘 + nolo 는 하늘날수없나요? (PlayspaceMover) 7 ㅇㅇㅇ 58.127 2018-11-09 0
71343 VRC일기 이제는 과몰입 탈출 갤 3 ㅇㅇ 223.62 2018-11-09 0
71342 일반 제발 한번만 쓰다듬게 해줘 10 Huntere 2018-11-09 0
71341 일반 과몰입 탈출 10여일째 3 린코 2018-11-09 0
71340 일반 아바타에 들어가는 웃음소리 같은거 어디서들찾아? 4 At 175.204 2018-11-09 0
71338 일반 쒸발 다 됐는데... 2 킹물범 2018-11-09 0
71337 일반 뱁새 3 ㅇㅇ 39.7 2018-11-09 0
71336 일반 오늘 오큘오는날이다 8 재배맨 2018-11-09 0
71335 일반 이제 크리스마스인가? 5 ㅇㅇ 211.46 2018-11-09 0
71334 일반 트래커나 컨트롤러 인식없으면 절전모드 들어가는거 빡친다 5 GEORGIA 2018-11-09 2
71333 일반 갤주가 페도새끼가 아니라는 증거 3 ㅇㅇ 1.252 2018-11-09 3
71332 질문 님들님들 MR 설치하려는데 7 킹물범 2018-11-09 0
71331 질문 다이나믹본 앞머리 질문 3 ㅇㅂㅇ 211.187 2018-11-09 0
71330 일반 요즘 저댄할때 구석에서 막춤만 추게되네 4 GEORGIA 2018-11-09 0
71329 일반 아 동글 고장난거 맞네 1 Yua 2018-11-09 0
71328 일반 다른사람 아바타 안보이는거 왜이래?? 3 ㅇㅇ 1.246 2018-11-09 0
71326 일반 nolo 손트래킹 괜찮네요 7 NAME_HORANG 2018-11-09 0
71325 일반 요즘 동물귀 없는 아바타 보면 이상해 6 린코 2018-11-09 1
71323 일반 목소리 좋다는 소리 처음들어봐따 8 읭읭이 2018-11-09 0
71321 일반 오큘 중고 얼마쯤 하냐 1 Alex7756 2018-11-09 0
71320 일반 안녕 칭구들 1 ㅇㅇ 223.62 2018-11-09 0
71318 일반 일어나자마자 하는일 2 AMA 121.137 2018-11-08 0
71317 질문 블렌더 트레이스백 어케하냐? 2 ㅇㅇ 1.245 2018-11-08 0
71316 질문 MR 손꾸락 어케 잘움직임? 11 감자 2018-11-08 0
71313 일반 혹시 SilentClub이라는 월드 가본사람 있음? 3 레드밀키스 2018-11-08 0
71312 일반 눈동자 날아가부렀네 4 게럴드 2018-11-08 0
71311 일반 이모트 온오프 존나 간단한거였구나 3 치요키 2018-11-08 0
71310 일반 혹시 일본늑대 mmd파일가지고 계신분있으신가요? 4 ㅇㅇ 59.17 2018-11-08 0
71308 일반 묵언한테 고민털어놓는놈은 대체 어쩌란거임? 7 ㅇㅇ 110.70 2018-11-08 0
71307 일반 (움짤,데이터주의) 놀로 + MR 트래킹 테스트 6 새로운열쇠 2018-11-08 2
71306 일반 먼지도 모르겠고 어따쓰는건지도 몰겠는데 1 꼬마키` 2018-11-08 0
7130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ㅅㅇ 221.153 2018-11-08 1
71304 일반 게임으로 스트레스받기 싫드 3 ㅇㅇ 121.125 2018-11-08 1
71301 일반 오큘러스 갑자기 헤드셋 안보이는데 왜이럼? 4 ㅇㅇ 223.39 2018-11-08 0
71300 일반 브알챗하고 나아진게있긴하더라 3 꿀뚤 2018-11-08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