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성님덜 콘트롤라 한쪽이...
글쓴이
콘트롤라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289
  • 2018-11-06 03:21:44
  • 223.39
							
슈벌 성님덜 어제 중고나라에디션으로 바이브 구매했는대 바이브도 문제가읎고 다읎는대... 왼쪽 콘트롤라 모션센서 오른쪽이 눌리덜 안햐.... 이거 수리할수있음?? 아니면 무작정 콘트롤라 하나사야함??

네코데코 보증기간 지남? 2018.11.06 03:22:51
ㅇㅇ as기간남아있는지 물어바 121.67 2018.11.06 03:23:07
콘트롤라 ㄴ 지났대 223.39 2018.11.06 03:23:42
ㅇㅇ 수리견적내봐 서울살면 제이씨발본사 들고가서 바로견적내보고 수리비랑 소모시간 각재보고 새걸로사던지 고치던지하셈 121.67 2018.11.06 03:29:16
콘트롤라 ㄴ 검색해보니 왠만하면 뭐 고무문제가 허다분하다니 퇴근허고 집에서 연장으로 장기좀 털어내봐야겠음 223.39 2018.11.06 03:38:20
늑대소녀 갤에 검색해보면 자가수리 방법 많음. 워낙 맛이 잘가서... 2018.11.06 04:5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771 질문 재설치 해봤는대 다른 방법 없냐..? 7 이치코 2018-11-07 0
70770 일반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2 ㅇㅇ 182.231 2018-11-07 2
70769 질문 블렌더 도움 7 이치코 2018-11-07 0
70768 일반 9시 반 뱅사진 2 울테 2018-11-07 1
70767 일반 요즘 갤 요약 하피핏 2018-11-07 6
70765 일반 친구가 MR 가격 물어봐서 대답해주는데 2 킹물범 2018-11-07 0
70764 일반 오큘쓸때 주기적으로 띠링! 거리는거 뭔지암? 2 울테 2018-11-07 0
70763 일반 mr이 머리 뒤 인식되도 다들 안쓰려나. 2 라임맛슬라임 2018-11-07 0
70762 일반 이겜 목소리 변조로 남자가 여자인척 하는거지? 5 달나라 2018-11-07 0
70761 일반 박스맵 하루만에 썩어버렷다 1 ??(,,???,,)?? 2018-11-07 0
70760 일반 이 월드 어디갔음? 3 무른 2018-11-07 0
70759 일반 야 요즘 초딩 많네 1 kk08 2018-11-07 0
70757 일반 vrchat 업데이트이후 띠링 버튼소리 머임 8 가사이_유노 2018-11-07 0
70756 일반 맵이 너무 극혐이야 2 너랑안놀거야 2018-11-07 0
70755 일반 내가 결국 이런날이 올거라 예상했지 후우... 5 GEORGIA 2018-11-07 0
70754 일반 mr 쓰시는분들도와주세요 5 쌩쥐 2018-11-07 0
70752 일반 어우 브알챗 고이려고 놀로샀던 7 NAME_HORANG 2018-11-07 0
70750 일반 다들 프로세스 순위 어찌해놓음? 3 생각없는곰 2018-11-07 0
70748 일반 저댄 점점 힘들어진다. 2 Huntere 2018-11-07 0
70747 일반 브알 친구들 취향이 장발인거같네 3 ㅇㅇ 1.242 2018-11-07 0
70746 일반 MR thumbstick쓰면 맵리젠 이상한데로 되는거 어쩔수없음? 5 적쥐 2018-11-07 0
70744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겠지? 8 ㅇㅇ 221.138 2018-11-07 2
70742 일반 자극이 필요해 7 kk08 2018-11-07 0
70741 일반 오큘 센서 앞뒤로 하나씩 달아도되용? 8 재배맨 2018-11-07 0
70740 일반 [긴급]블렌더 고수들아 물어볼게있는데 6 욤욤 112.186 2018-11-07 1
70739 일반 요즘 왜캐지루하냐 1 읭읭이 2018-11-07 0
70738 일반 오큘은 건전지 필요없죠?? 7 재배맨 2018-11-07 0
70737 일반 미코로 멘헤라쟝 만드는거 어떻게 생각해? 7 ㅇㅇ 59.30 2018-11-07 0
70736 일반 브갤 씹덕들 보면서 생각해봤는 데 1 tntnt 2018-11-07 1
70735 질문 MR 컨트롤러만 따로 구매할수 있는곳 없나요? 4 ㅇㅇ 119.194 2018-11-07 0
70733 일반 내일 ㄹㅇ 선셋비치간다 4 tntnt 2018-11-07 0
70732 일반 똥패치..현재 똥패치로 알게된것들.. 4 ㅇㅇ 121.168 2018-11-07 0
70731 일반 갑자기 행복회로 풀가동중 5 츄르 2018-11-07 2
70730 일반 노래방 제대로 나오나요 지금? 2 ㅇㅇ 121.168 2018-11-07 0
70729 일반 윈도우즈MR 방에 불끄고 하면 인식 안되요? 5 DD 210.178 2018-11-07 0
70728 일반 9시 30분 뱅할뱅 뱅병장 3 차가비 2018-11-07 0
70727 일반 그래서 니들은 과몰입 글이 보고싶은거냐 싫은거냐? 9 ㅇㅇ 121.184 2018-11-07 0
70724 일반 오늘 뱅없냐 3 초보자아 2018-11-07 0
70719 일반 지금 저댄방 문제생긴거 나만그래? 2 울테 2018-11-07 1
70718 일반 쓰다듬받을때 어떤식으로 반응해야 더 오래 쓰다듬받을까? 6 ㅇㅇ 39.7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