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성님덜 콘트롤라 한쪽이...
글쓴이
콘트롤라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289
  • 2018-11-06 03:21:44
  • 223.39
							
슈벌 성님덜 어제 중고나라에디션으로 바이브 구매했는대 바이브도 문제가읎고 다읎는대... 왼쪽 콘트롤라 모션센서 오른쪽이 눌리덜 안햐.... 이거 수리할수있음?? 아니면 무작정 콘트롤라 하나사야함??

네코데코 보증기간 지남? 2018.11.06 03:22:51
ㅇㅇ as기간남아있는지 물어바 121.67 2018.11.06 03:23:07
콘트롤라 ㄴ 지났대 223.39 2018.11.06 03:23:42
ㅇㅇ 수리견적내봐 서울살면 제이씨발본사 들고가서 바로견적내보고 수리비랑 소모시간 각재보고 새걸로사던지 고치던지하셈 121.67 2018.11.06 03:29:16
콘트롤라 ㄴ 검색해보니 왠만하면 뭐 고무문제가 허다분하다니 퇴근허고 집에서 연장으로 장기좀 털어내봐야겠음 223.39 2018.11.06 03:38:20
늑대소녀 갤에 검색해보면 자가수리 방법 많음. 워낙 맛이 잘가서... 2018.11.06 04:5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56 일반 현실적으로 일본인 하프 보다는 3 아이리네 2018-11-12 0
72054 일반 바이프 프로 풀킷 재입고는 빠르면 이번달말 철수 118.32 2018-11-12 0
72053 일반 한달만에 외출 7 Yua 2018-11-12 0
72051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7 정체불명무명 2018-11-12 13
72050 일반 은근히 일본애들도 자학개그 좋아하는듯 5 초보자아 2018-11-12 1
72049 일반 내 친구분들 항상 친구업따면서 조인타면 친구잇고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2 0
72047 일반 오큘 왜이럼 5 Alex7756 2018-11-12 0
72046 일반 VR 쓰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걸음 모션 꿀팁 5 GEORGIA 2018-11-12 4
72044 일반 과몰입글 너무좋아 1 Huntere 2018-11-12 1
72043 일반 요거 유니티 무슨 오류 에용???? 7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2 0
72042 일반 바이브 트래커 vs 키넥트+조이콘 3 철수 118.32 2018-11-12 0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72018 일반 다이나믹본 들어간 귀가 제일 귀여운거같아! 6 뽀송뽀송 2018-11-12 1
72017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2 GEORGIA 2018-11-12 0
72016 일반 월드 무엇? 1 ㄴㄴ 175.212 2018-11-12 0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