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246
  • 2018-11-05 23:47:54
  • 223.54
							

폭탄돌리면서 일본어로 고백?인가 그런대사는 읽는거였음

근데내가 걸리고 벌칙하는데

일본인친구가 도와준다면서

당신은 사랑했을땐 언제인가요?

나는 "없어"라고대답함

다들 웃기시작함

친구가 당황해서 다시

당신은 사랑했을땐 언제인가요?

라고 물음 나는 또 없어라고 대답함

일본인들 웃겨죽을려하고

친구는 이게 대사고 니가읽어야한다는거였음

그걸 더듬고 중간에 멍때리니까

친구가 말가르치는 부모마냥 같이 읽어줌

결국 벌칙대사

당신은 사랑했을땐 언제인가요?

나는 지금이에요 를 친구는 5번이나 외치고서야

난 성공했고

그후로 3번더걸리고 그친구는 이거와비슷한짓을

3번정도했다




한줄요약

건담만쳐보면 사랑고백대사같은거 거의못듣는다



- dc official App
ㅇㅇ 왜 이해를 못하겠지 122.45 2018.11.05 23:56:52
초보자아 따블오에 사랑고백 나오잖아 - dc App 2018.11.05 23:56:58
ㅇㅇ 우주세기만봄 - dc App 223.54 2018.11.05 23:57:17
MANKALO 역시 우주세기가 최고지 2018.11.05 23:5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71690 일반 과몰입 쵸큼 무서움 4 공배기 2018-11-10 2
71689 일반 씨발 왜자꾸 과몰입하는거야ㅠㅠㅍ 3 츄르 2018-11-10 0
71688 일반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됨?? ㅇㅇ 27.117 2018-11-10 0
71686 질문 뚝배기 연결 못해도 오큘 터치는 사용가능한가요? 3 재배맨 2018-11-10 0
71685 일반 이젠 과몰입을 이벤트로 합법화하나 2 ㅇㅇ 58.228 2018-11-10 0
71683 일반 와! 드디어 표정넣은거에요! G군 2018-11-10 2
71681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카락 질문인데 2 ㅇㅇ 210.106 2018-11-10 1
71680 일반 과몰입글 입니다 5 tntnt 2018-11-10 0
71679 일반 디씨특징) 씹덕갤은 다 네이버에 가깝다 1 ㅇㅇ 211.227 2018-11-10 0
71678 일반 과몰입글을 쓰기 힘들어하는 이유 1 JinSilly 2018-11-10 4
71677 질문 다이나믹본 질문 6 라임귤 2018-11-10 0
71676 일반 이건 그냥 과몰입은 아니고.. 2 500원딱풀 2018-11-10 2
71670 일반 브알챗 압타등록 폴리곤 몇이 최대상한임? 2 dd 118.41 2018-11-10 0
71669 일반 마스크 모델링해봤음. 4 KoreanBural 2018-11-10 0
71667 일반 근데진짜 신기하긴함 1 ㅎㅈㅁ 119.195 2018-11-10 1
71666 일반 근데 h방 조인 타도 되나 3 Yua 2018-11-10 0
71665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은데 3 Huntere 2018-11-10 0
71664 일반 과몰입글 터지네ㅋㅋㅋㅋㅋ 1 읭읭이 2018-11-10 5
7166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긴한데... 1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59 일반 이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사람? 4 ㅎㅈㅁ 119.195 2018-11-10 0
71658 일반 아싸주제에 브알챗한다고 사람한테 치이고다니는듯 2 ㅎㅈㅁ 119.195 2018-11-10 1
71657 일반 vr쓸때마이크 3 ㅇㅇ 222.114 2018-11-10 0
71656 일반 과몰입글입니다.. 17 ㅇㅇ 39.7 2018-11-10 22
71655 일반 엉님들 질문좀 2 ㅇㅇ 118.41 2018-11-10 0
71653 질문 마미손 아바타 쓴사람 봤는데 kalashnikov 2018-11-10 0
71652 일반 풀트래킹 다좋은데 설정하는게 넘 어려운거같음 5 ㅇㅇ 211.114 2018-11-10 0
71649 일반 랜선연애 근데 좀 걱정되긴하더라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48 일반 랜선연애하니까 좋던데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47 일반 그룹에서 사귄다는 애들 생기면 존나 곤란한점 5 초보자아 2018-11-10 5
71646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 울테 2018-11-10 0
71644 일반 나 VR챗 뉴빈데 어디서 놀아야됌? 9 레카 2018-11-10 1
71643 일반 블렌더 질문... 3 라임귤 2018-11-10 0
71642 질문 유니티나 블렌더에서 입 쉐이프키 강도같은거 조절하는거 없음? 1 ㅇㅇ 121.161 2018-11-10 0
71641 질문 댄스방 미러 reflect layers 설정은 어떻게 해? 3 ㅇㅇ 110.35 2018-11-10 0
71640 일반 차렷충은 VR유저가 놀아줄땐 움직이면 안됨 1 하피핏 2018-11-10 2
71639 일반 눈이 되게 피로하다 이거 7 킹물범 2018-11-10 0
71638 일반 이게임 젤 병신같은게 한국인 친구 사귀려면 일본맵가야함. 1 존버조무사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