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왜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231
  • 2018-11-05 21:44:43
  • 182.225
							
제목 어그로고 다들 일본어 잘하든데 혼자서 독학한거야?
친구들이 일본어 다 잘하길래 글은 읽지 못해도 회화정도는 하고싶은데..
아니 글도 꼭 잘 읽어야하나?

나그네 이 겜은 읽는 거 필요성은 노래방외에는.. 아 닉 읽기에도 팔요하다 2018.11.05 21:48:10
ㅇㅇ 아... 182.225 2018.11.05 21:51:32
MANKALO 씹 오탁후 쒜끼라서 그냥 혼자서 일본어 공부함. 독학임 ㅇㅇ 2018.11.05 21:56:21
꼬마키` 걍 애니 8년 보니까 어느정도 자연스레 되더라 2018.11.05 22:54:32
꼬마키` 씹딱특임 2018.11.05 22:54:53
나그네 애니보고 배운거라는건 케바케다 난 자막으로 15년을 봐도 안되더라 2018.11.06 00:12:21
히아기 애니 몇년 보다가 트위터로 번역기 써가며 친해진 친구 하나 있는데 걔랑 얘기 잘하고 싶어서 히라가나 카타가나 외움 2018.11.06 00:29:01
히비링 애니보면서 배움 근데 일본어는 쉬워서 초급책 잠깐만 봐도 금방 늘걸 2018.11.06 01:35:06
네코데코 미연시하면서 배움 스토리있지 그림있지 텍스트 나오지 소리나오지 완전 갓갓 공부법 아니냐 2018.11.06 03:1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345 일반 Pro 헤드만 살 갤럼 있음? ㅇㅇ 117.111 2018-11-09 0
71344 일반 오큘 + nolo 는 하늘날수없나요? (PlayspaceMover) 7 ㅇㅇㅇ 58.127 2018-11-09 0
71343 VRC일기 이제는 과몰입 탈출 갤 3 ㅇㅇ 223.62 2018-11-09 0
71342 일반 제발 한번만 쓰다듬게 해줘 10 Huntere 2018-11-09 0
71341 일반 과몰입 탈출 10여일째 3 린코 2018-11-09 0
71340 일반 아바타에 들어가는 웃음소리 같은거 어디서들찾아? 4 At 175.204 2018-11-09 0
71338 일반 쒸발 다 됐는데... 2 킹물범 2018-11-09 0
71337 일반 뱁새 3 ㅇㅇ 39.7 2018-11-09 0
71336 일반 오늘 오큘오는날이다 8 재배맨 2018-11-09 0
71335 일반 이제 크리스마스인가? 5 ㅇㅇ 211.46 2018-11-09 0
71334 일반 트래커나 컨트롤러 인식없으면 절전모드 들어가는거 빡친다 5 GEORGIA 2018-11-09 2
71333 일반 갤주가 페도새끼가 아니라는 증거 3 ㅇㅇ 1.252 2018-11-09 3
71332 질문 님들님들 MR 설치하려는데 7 킹물범 2018-11-09 0
71331 질문 다이나믹본 앞머리 질문 3 ㅇㅂㅇ 211.187 2018-11-09 0
71330 일반 요즘 저댄할때 구석에서 막춤만 추게되네 4 GEORGIA 2018-11-09 0
71329 일반 아 동글 고장난거 맞네 1 Yua 2018-11-09 0
71328 일반 다른사람 아바타 안보이는거 왜이래?? 3 ㅇㅇ 1.246 2018-11-09 0
71326 일반 nolo 손트래킹 괜찮네요 7 NAME_HORANG 2018-11-09 0
71325 일반 요즘 동물귀 없는 아바타 보면 이상해 6 린코 2018-11-09 1
71323 일반 목소리 좋다는 소리 처음들어봐따 8 읭읭이 2018-11-09 0
71321 일반 오큘 중고 얼마쯤 하냐 1 Alex7756 2018-11-09 0
71320 일반 안녕 칭구들 1 ㅇㅇ 223.62 2018-11-09 0
71318 일반 일어나자마자 하는일 2 AMA 121.137 2018-11-08 0
71317 질문 블렌더 트레이스백 어케하냐? 2 ㅇㅇ 1.245 2018-11-08 0
71316 질문 MR 손꾸락 어케 잘움직임? 11 감자 2018-11-08 0
71313 일반 혹시 SilentClub이라는 월드 가본사람 있음? 3 레드밀키스 2018-11-08 0
71312 일반 눈동자 날아가부렀네 4 게럴드 2018-11-08 0
71311 일반 이모트 온오프 존나 간단한거였구나 3 치요키 2018-11-08 0
71310 일반 혹시 일본늑대 mmd파일가지고 계신분있으신가요? 4 ㅇㅇ 59.17 2018-11-08 0
71308 일반 묵언한테 고민털어놓는놈은 대체 어쩌란거임? 7 ㅇㅇ 110.70 2018-11-08 0
71307 일반 (움짤,데이터주의) 놀로 + MR 트래킹 테스트 6 새로운열쇠 2018-11-08 2
71306 일반 먼지도 모르겠고 어따쓰는건지도 몰겠는데 1 꼬마키` 2018-11-08 0
7130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ㅅㅇ 221.153 2018-11-08 1
71304 일반 게임으로 스트레스받기 싫드 3 ㅇㅇ 121.125 2018-11-08 1
71301 일반 오큘러스 갑자기 헤드셋 안보이는데 왜이럼? 4 ㅇㅇ 223.39 2018-11-08 0
71300 일반 브알챗하고 나아진게있긴하더라 3 꿀뚤 2018-11-08 3
71299 일반 잘자 북악산쏘카빌런 2018-11-08 0
71298 일반 뱅 진짜 재밌더라.. 마 함 무봐라 3 린뀨 2018-11-08 0
71297 일반 오큘...20이면...나도 팔아줘... 1 히아기 2018-11-08 0
71296 일반 아 시벌... 트래커 동글 고장났다 4 Yua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