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글쓴이
갈비핫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218
  • 2018-11-05 17:38:15
							

대체 기준이 모야;

ㅇㅇ 친없찐 113.60 2018.11.05 17:39:10
클루 600시간 노운유저 ㅜ.ㅜ - dc App 2018.11.05 17:39:11
치요키 친구 , 맵돌아다닌거 , 플레이시간 예상중 2018.11.05 17:40:05
치요키 맵만든것도 2018.11.05 17:40:17
ㅇㅇ 30시간 초록인데난 ㅋㅋ 175.118 2018.11.05 18:02:02
ㅇㅇ 아바타업로드랑 친구수가 없나보지뭐 175.118 2018.11.05 18:02:14
ㅇㅇ 유니티로 아바타 등록하는거 그리고 월드 제작하는것도 포함됩니다 121.168 2018.11.05 21:13:12
ㅇㅇ 그리고 월드같은경우 퍼블릭하면 이제 유저들이 많이 오고 그리고 즐겨찾기 해주면 금방 올라가요.. 121.168 2018.11.05 21:13:44
ㅇㅇ 240시간인데 월드랑 아바타를 자주 업로드 하다보니 이미 보라색..(기만 아님 ㅈㅅ..) 121.168 2018.11.05 21:14:05
ㅇㅇ 여튼 스팀계정은 유니티 못쓰기 떄문에 랭크 올리기 어렵고 vr챗 계정으로 유니티만 자주쓰면 금방 올라요 ㅎ 121.168 2018.11.05 21:14:36
네코데코 친구 아바타업 퍼블릭아바타 월드 퍼블릭월드 자작월드에 플레이어들이 머문시간 플레이타임 돌아다닌 월드의 수 etc 2018.11.06 03:12:40
ㅇㅇ 친없찐에 아바타도 안올리고 월드도 맨날 가는월드만 있고 이러는거 아니니 106.72 2018.11.06 07:53: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483 일반 치즈케이크먹고싶다 3 읭읭이 2018-11-09 2
71482 일반 손가락 트레킹하려면 뭐사야허나? 2 ㅇㅇ 220.83 2018-11-09 0
71481 일반 유니티 질문 ㅇㅇ 211.211 2018-11-09 0
71479 일반 제이씨현 AS 머한만 됨? 6 Yua 2018-11-09 0
71478 일반 마이크 다시 사써 2 읭읭이 2018-11-09 0
71477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도 되냐 5 이길수나있나 2018-11-09 0
71476 일반 오디쁠 샀는데 어디까지 되는거야? 1 아스카愛 2018-11-09 0
71474 일반 업뎃하고 렉 겁나 심해진거같은데 1 114.199 2018-11-09 0
71473 일반 일본늑대 pmx파일가지고계신분 있으신가요 3 ㅇㅇ 59.17 2018-11-09 0
71472 일반 오늘 커피 서비스 바다따 11 읭읭이 2018-11-09 0
71471 일반 닉넴변경 답장받았는데 3 Soran12 2018-11-09 0
71470 일반 MR 3시간째.. 토할거 같아요 8 ㅇㅇ 119.194 2018-11-09 0
71469 일반 노로 랑 노로 어시탄트 둘다켯다가 노로 프로그램 둘다 안켜진다 10 ㅇㅇ 220.124 2018-11-09 0
71468 일반 글 올릴 때 존댓말 반말 좀 고민된다 12 히아기 2018-11-09 0
71467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21 재배맨 2018-11-09 0
71465 일반 VR 챗 데스크탑 모드로 돌리면 사양 어느정도 필요? 7 123 121.64 2018-11-09 0
71464 일반 미코는 오늘도 귀엽다 7 아스테리 2018-11-09 0
71462 일반 MR사구싶어 4 너굴쨩 2018-11-09 0
7146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6 읭읭이 2018-11-09 0
71459 일반 둘중 모살까 6 적쥐 2018-11-09 0
71458 질문 닉변하는거 메일보내면 된다그러지않음? 4 ㅇㅇ 175.123 2018-11-09 0
71457 일반 아바타제작잘하고싶다 4 G군 2018-11-09 0
71456 일반 오늘도 많이 쓰다듬었다 4 대걸레 2018-11-09 0
71455 일반 vrchat에서 갤럼 거의 못봄 2 쉔가오랜 211.36 2018-11-09 0
71452 질문 레노버 MR 이어폰 연결하면 가끔 소리찢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7 ㅇㅇ 119.194 2018-11-09 0
71451 일반 너넨 페미인거 알면 손절할꺼냐? 20 117.111 2018-11-09 0
71449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5 ㅇㅇ 211.246 2018-11-09 4
71447 일반 750ti인데 나름 쾌적하게 돌아가네 7 감자 2018-11-09 0
71446 일반 저댄추다 선뽑힘시발 9 울테 2018-11-09 0
71445 일반 밑에 아바타 넣는거 방법입니다 4 카랑카람 2018-11-09 2
714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정치얘기 자주하는데 1 ㅇㅇ 39.7 2018-11-09 0
71443 일반 MR 스틱으로 세팅해두니까... 2 달팽군 2018-11-09 0
71441 일반 개념글에 있는 KARAN 아바타 샀는데 이거 뭐지... 9 GEORGIA 2018-11-09 0
71440 일반 오늘자 캐릭터 습작 4 Bunny Y 2018-11-09 7
71439 일반 폴리곤수 줄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 183.105 2018-11-09 0
71437 일반 대화하는법조금은알거같다 4 꿀뚤 2018-11-09 0
71436 일반 신사입구에서 원유시추중 5 츄르 2018-11-09 1
71435 일반 저댄방어디야? 3 뉴비 27.126 2018-11-09 0
71434 일반 눈동자 오류 수정됨? 2 게럴드 2018-11-09 0
71433 일반 니네 VRC에서 일본인이랑 정치얘기 하냐 10 ㅇㅇ 58.142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