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캘리할때이상해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87
  • 2018-11-05 04:49:00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이상한데가있고 트래커도 각도 팍틀어저서 이상하게캘리되고 땅으로처박혀있는데 어떻해야할까 혼종친구들 도와줘! 룸셋업안했는데 이거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ITOAR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는 나도이상함 ㅇㅇ 각도 팍틀어져잇는거랑 캘리되고 땅에쳐박힌건 그냥 잘못설정한게아닐까.. 2018.11.05 04:53:10
하루사메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천장쪽에해야해? 머리쪽에하나 앞에두고 허리쯤높이로해서 뒤에 2m 거리쯤에나둿는데 - はるさめ 2018.11.05 04:54:20
가사이_유노 대각선으로 마주보게하고 스팀vr 켜고 트래커 켜기전에 캘리프로그램켜고 트래커 1개만 켜고 그 1개를 왼손 오큘컨트롤러랑 완전히 밀착시키고 8자 모양으로 캘리해야함 2018.11.05 05:03:04
가사이_유노 트래커 뒷면은 센서 없으니까 앞면 보이게하고 2018.11.05 05:03:37
ITOAR 위에서 마주보면서 양각으로 내려꼽듯이 설치하세여.. 2018.11.05 05:07:37
현이.ver 흠.. 이것도 설정에 어려움이있구나.. - dc App 2018.11.05 05:19:26
네코데코 오큘 룸스케일 설정 다시하고 룸스케일상 정면에 무릎~허리높이쯤에 베이스스테이션 놓고 가능하면 1미터 이상 떨어져주셈 그리고 Drive4VR 캘리 설정 다시하면 해결될거야 2018.11.05 05:29:51
네코데코 캘리 후 정면설정하는거 잊지말고ㅇㅇ 그래도 안되면 캘리설정할때 reference controller를 오큘뚝배기 말고 오큘 오른손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트래커랑 오른쪽 컨트롤러랑 같이들고 캘리 해보구 ㅇㅇ 이래도 안되면 답글주셈 2018.11.05 05:31:23
네코데코 근데 트래커 각도가 이상하다는건 그냥 steamvr기동하고 트래커 정면설정 안한거 아님? 발 11자로 제대로 서고 정면 본상태에서 발트래커 전원버튼 양쪽 동시에 더블클릭 그래도 이상하면 스팀브알 기동하기전에 놀로 어시 키고 start누른다음에 스팀브알 켜봐 2018.11.05 05:33:50
차가운가을비 ㅠㅠ잘해결되랏 2018.11.05 06:3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669 일반 게임맵인데 자기가 겪은일 말하고 해당 없는사람들은 10 린코 2018-11-07 0
70668 일반 난 허리 이거 사용하는데 4 GEORGIA 2018-11-07 0
70667 일반 나 엄청 천재인거같아 15 카디아. 2018-11-07 2
70666 일반 요즘 놀로 잘되는 사람이 다시 좀 생기는거 같은데 3 현이ver 211.208 2018-11-07 0
70664 일반 그럼 스팀 계정을 이미 만들어져 있는 vrc 계정으로 5 ㅇㅇ 2018-11-07 0
70663 일반 허리트래커고정 고프로 이거사면됌? 12 하루사메 2018-11-07 0
70662 일반 4시쯤 시타델 테스트 하면 올사람 있음? 6 Luche 2018-11-07 0
70661 일반 저댄방가면 다들 귀욤귀욤한 아바타로 춤들 추니까 뭐랄까... 7 GEORGIA 2018-11-07 0
70660 일반 야 집가고싶다 3 cv52468 175.223 2018-11-07 0
70659 일반 대부분 이게임 시작한게 유튭 때문일거 같음 3 GEORGIA 2018-11-07 0
70658 일반 저댄방에서 마이크 켜놓으면 민폐야? 12 히아기 2018-11-07 0
70657 일반 오줌전문가들 입장해주세요 10 ㅇㅇ 183.103 2018-11-07 0
70655 일반 신사맵 재밌게 노는 방법 2 GEORGIA 2018-11-07 1
70653 일반 이게 나르시즘인가 3 alskdj 1.221 2018-11-07 0
70652 일반 과몰입 탈출중 4 린코 2018-11-07 1
70651 일반 이 아바타 뭐임? 3 ㅇㅇ 1.249 2018-11-07 0
70650 일반 미세먼지 팁3) 풀트랙킹 사용시 저댄방을 가야한다? GEORGIA 2018-11-07 0
70649 일반 망갤에 올리는 이쁘게찍힌 망겜스샷[스압] 8 ㅊㅁㅁ 175.122 2018-11-07 3
70648 일반 갤 글리젠이 없는이유.txt 2 ㅇㅇ 223.39 2018-11-07 3
70647 일반 장기 프로젝트로 나도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어야겠다 5 검은연 2018-11-07 3
70646 일반 갤좆망한듯 유동의4가지만 리젠되네 ㅇㅇ 121.135 2018-11-07 0
70645 일반 요즘 브랄챗 고민입니다.. 5 ㅇㅇ 117.111 2018-11-07 1
70644 일반 요즘 갤 잘안봄 2 기무대띠 2018-11-07 0
70643 일반 모바일 디스코드 알림 안오는데 어케함? 2 Q쿠키 117.111 2018-11-07 0
70642 일반 신상 H방 아이템 9 ㅇㅇ 223.33 2018-11-07 4
70641 일반 RTX 2070/2080/2080ti 와 함께 쓰면 좋은 모니터들 2 ㅇㅅㅇ 121.146 2018-11-07 0
70640 일반 로스트아크 30분 후 오픈이넹 3 따꾸 211.38 2018-11-07 0
70639 질문 내 케 목소리가 갑자기 안들리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1-07 0
70637 일반 랍스타 조리못하는갤럼들아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636 일반 패치이후 아바타 소리가 안난다면 1 혜비니 2018-11-07 1
70635 일반 개인적으로 VRC에 왜 없는지 의문인 아바타 6 따꾸 211.38 2018-11-07 0
70634 일반 브랄챗 하는 애들 진짜 귀여워 죽게 만드는 방법 3 GEORGIA 2018-11-07 1
70633 질문 패치하고나서부터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저만그런가요? ㅇㅇㅇ 58.127 2018-11-07 0
70632 일반 러시아 유저중에 이상하게 애새끼가 많은거같은데 1 ㅇㅇ 117.111 2018-11-07 0
70631 일반 궁금한거있는데 스틸앤골드에서 1 ㅇㅇ 39.7 2018-11-07 0
70630 일반 옥천탈출성공! 7 차가비 2018-11-07 0
70629 일반 이거 시발 남 팅기게하는 핵도잇네 3 ㅇㅇ 175.118 2018-11-07 2
70628 일반 그러고 보니까 1 Red.Coco 2018-11-07 0
70627 강좌/정보 VRC 2018.4.1 (18.11.07) 패치내용 5 차가비 2018-11-07 1
70626 일반 내 스탠드도 굉장한데 3 ㅇㅇ 223.39 2018-11-07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