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캘리할때이상해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87
  • 2018-11-05 04:49:00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이상한데가있고 트래커도 각도 팍틀어저서 이상하게캘리되고 땅으로처박혀있는데 어떻해야할까 혼종친구들 도와줘! 룸셋업안했는데 이거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ITOAR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는 나도이상함 ㅇㅇ 각도 팍틀어져잇는거랑 캘리되고 땅에쳐박힌건 그냥 잘못설정한게아닐까.. 2018.11.05 04:53:10
하루사메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천장쪽에해야해? 머리쪽에하나 앞에두고 허리쯤높이로해서 뒤에 2m 거리쯤에나둿는데 - はるさめ 2018.11.05 04:54:20
가사이_유노 대각선으로 마주보게하고 스팀vr 켜고 트래커 켜기전에 캘리프로그램켜고 트래커 1개만 켜고 그 1개를 왼손 오큘컨트롤러랑 완전히 밀착시키고 8자 모양으로 캘리해야함 2018.11.05 05:03:04
가사이_유노 트래커 뒷면은 센서 없으니까 앞면 보이게하고 2018.11.05 05:03:37
ITOAR 위에서 마주보면서 양각으로 내려꼽듯이 설치하세여.. 2018.11.05 05:07:37
현이.ver 흠.. 이것도 설정에 어려움이있구나.. - dc App 2018.11.05 05:19:26
네코데코 오큘 룸스케일 설정 다시하고 룸스케일상 정면에 무릎~허리높이쯤에 베이스스테이션 놓고 가능하면 1미터 이상 떨어져주셈 그리고 Drive4VR 캘리 설정 다시하면 해결될거야 2018.11.05 05:29:51
네코데코 캘리 후 정면설정하는거 잊지말고ㅇㅇ 그래도 안되면 캘리설정할때 reference controller를 오큘뚝배기 말고 오큘 오른손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트래커랑 오른쪽 컨트롤러랑 같이들고 캘리 해보구 ㅇㅇ 이래도 안되면 답글주셈 2018.11.05 05:31:23
네코데코 근데 트래커 각도가 이상하다는건 그냥 steamvr기동하고 트래커 정면설정 안한거 아님? 발 11자로 제대로 서고 정면 본상태에서 발트래커 전원버튼 양쪽 동시에 더블클릭 그래도 이상하면 스팀브알 기동하기전에 놀로 어시 키고 start누른다음에 스팀브알 켜봐 2018.11.05 05:33:50
차가운가을비 ㅠㅠ잘해결되랏 2018.11.05 06:3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89 일반 케이블 타이로 동여매놓으면 옴짝달싹못해 2 Huntere 2018-11-15 0
72788 일반 오늘 알바비도 나오겠다 1 JinSilly 2018-11-15 0
72787 일반 바이브 전용트래커 3 ㅇㅇ 119.67 2018-11-15 1
72786 일반 월드) Post Processing Stack 쓰는사람 있으면 질문좀 1 레드밀키스 2018-11-15 0
72785 일반 백스포 사진좀 찍어줘 2 Huntere 2018-11-15 0
72784 일반 무선킷 언제부터 팜? 1 댕타 2018-11-15 0
72783 일반 벡스포 가서 나도 뭐 하나 사봐야겟다 댕타 2018-11-15 0
72782 일반 VEXPO가서 느낀건데 뚜따충들 진짜 좆도없어보이네ㅋㅋ 8 ㅇㅇ 125.180 2018-11-14 2
72780 일반 오늘 수능이였네 2 초보자아 2018-11-14 0
72779 일반 벡스포 최고라고 생각되는 부스 9 으ㅡ음 2018-11-14 18
72778 일반 월드) 플레이어가 개체를 접촉하면 죽고나서 리스폰하잖아요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1-14 0
72777 일반 VEXPO 월드 열렸네 5 Ƶᴇɴᴏɴ 2018-11-14 0
72776 질문 더미 아바타가 자꾸 떨어요 1 ㅇㅇ 175.211 2018-11-14 0
72775 일반 헬스월드 빌리의 부트캠프 어디즈음에 있니 1 카디아. 2018-11-14 0
72774 일반 클레릭 사라. 6 Huntere 2018-11-14 0
72773 일반 오늘자 혼돈의 체조 일기 1 아카프론 2018-11-14 0
72769 일반 내 이번년도에 잘한일은 VR챗을 한거다. 10 하와왓^^ 116.36 2018-11-14 3
72768 일반 텓스쳐 바꿀때 이케해봐 4 카디아. 2018-11-14 7
72767 일반 (움짤대회) 4 sing)Hana 2018-11-14 7
72766 일반 난 이렇게 행동하나하나가 이쁜사람이 좋아 8 방재씨 2018-11-14 2
72764 일반 과몰입자체가 싫었었는데 2 ㅇㅇ 121.125 2018-11-14 1
72763 일반 바이브 트래커 허리 가죽벨트 써봤다 4 철수 118.32 2018-11-14 1
72762 일반 이거 살만함?? 13 ㅇㅇ 115.136 2018-11-14 0
72760 일반 샤로 커미션하는사람있어?? 3 히아투스 2018-11-14 0
72759 일반 [움짤대회] 귀여움 그자체 13 하루사메 2018-11-14 19
72758 일반 vr기기 물어 볼만한 곳이 여기뿐이네 11 ㅇㅇ 115.136 2018-11-14 0
72757 일반 VR기기 중고로 팔거나 살거면 잘 생각하자 2 ㅇㅇ 221.165 2018-11-14 0
72756 일반 띠용 2 림크 2018-11-14 0
72754 일반 이캐릭이름머임 1 밥도둑쟝 2018-11-14 0
7275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 찍찍이도 as해줘? ㅇㅇ 112.151 2018-11-14 0
72752 일반 아바타로 쓰던거 한번 언리얼에서 임포트해봤는데 3 엘에르엘 2018-11-14 0
72751 일반 오늘의 브얄사진 Huntere 2018-11-14 1
72750 일반 7시반 뱅짤 5 울테 2018-11-14 1
72749 일반 과몰입중 4 NAME_HORANG 2018-11-14 0
72748 질문 영맹 vr 맹이라서 물어봅니다 4 하루살이 116.42 2018-11-14 0
72747 일반 과몰입 고백 2 초보자아 2018-11-14 0
72744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까 생각중인데 갤럼중에 살 사람 있나.. 4 라인 118.221 2018-11-14 0
72743 일반 다들 저댄방 어디쓰는겨 6 너의폰 2018-11-14 0
72742 일반 vr키고 마이크 어케키는건지 까먹음 1 우사밍 2018-11-14 0
72740 일반 오큘이 안와서 로스트아크 만렙찍었다 5 꼬마키` 2018-11-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