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캘리할때이상해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87
  • 2018-11-05 04:49:00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이상한데가있고 트래커도 각도 팍틀어저서 이상하게캘리되고 땅으로처박혀있는데 어떻해야할까 혼종친구들 도와줘! 룸셋업안했는데 이거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ITOAR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는 나도이상함 ㅇㅇ 각도 팍틀어져잇는거랑 캘리되고 땅에쳐박힌건 그냥 잘못설정한게아닐까.. 2018.11.05 04:53:10
하루사메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천장쪽에해야해? 머리쪽에하나 앞에두고 허리쯤높이로해서 뒤에 2m 거리쯤에나둿는데 - はるさめ 2018.11.05 04:54:20
가사이_유노 대각선으로 마주보게하고 스팀vr 켜고 트래커 켜기전에 캘리프로그램켜고 트래커 1개만 켜고 그 1개를 왼손 오큘컨트롤러랑 완전히 밀착시키고 8자 모양으로 캘리해야함 2018.11.05 05:03:04
가사이_유노 트래커 뒷면은 센서 없으니까 앞면 보이게하고 2018.11.05 05:03:37
ITOAR 위에서 마주보면서 양각으로 내려꼽듯이 설치하세여.. 2018.11.05 05:07:37
현이.ver 흠.. 이것도 설정에 어려움이있구나.. - dc App 2018.11.05 05:19:26
네코데코 오큘 룸스케일 설정 다시하고 룸스케일상 정면에 무릎~허리높이쯤에 베이스스테이션 놓고 가능하면 1미터 이상 떨어져주셈 그리고 Drive4VR 캘리 설정 다시하면 해결될거야 2018.11.05 05:29:51
네코데코 캘리 후 정면설정하는거 잊지말고ㅇㅇ 그래도 안되면 캘리설정할때 reference controller를 오큘뚝배기 말고 오큘 오른손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트래커랑 오른쪽 컨트롤러랑 같이들고 캘리 해보구 ㅇㅇ 이래도 안되면 답글주셈 2018.11.05 05:31:23
네코데코 근데 트래커 각도가 이상하다는건 그냥 steamvr기동하고 트래커 정면설정 안한거 아님? 발 11자로 제대로 서고 정면 본상태에서 발트래커 전원버튼 양쪽 동시에 더블클릭 그래도 이상하면 스팀브알 기동하기전에 놀로 어시 키고 start누른다음에 스팀브알 켜봐 2018.11.05 05:33:50
차가운가을비 ㅠㅠ잘해결되랏 2018.11.05 06:3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290 VRC일기 어제 엠알이라고 했더니 ㅇㅇ 223.62 2018-11-21 1
74289 질문 아바타를 2개정도 찾고있는데요 5 ㅇㅇ 175.223 2018-11-21 0
74288 일반 엠알 무시하는 경향 있다 11 ㅇㅇ 223.62 2018-11-21 0
74287 일반 요즘 개피곤하네. 9 Huntere 2018-11-21 0
74284 일반 놀로 천장에단 갤럼아 질문점 2 ㅇㅇ 2018-11-21 0
74283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1 AMA 121.137 2018-11-21 0
74282 일반 아바타 아직도 업로드 못하냐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21 0
74281 일반 오큘러스 룸스케일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39.7 2018-11-21 0
742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11-21 0
74279 일반 괴롭힘당하는거 생각하면나쁜건아닌것같어 2 Squ4d 2018-11-21 0
74278 일반 트래커 페어링하는방법알려주라 막힌다.. 5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277 일반 놀로 베이스 천장에다는거 깔끔하게 달려면 뭘로 달아요? 2 ㅇㅇ 2018-11-20 0
74276 일반 개마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5 ㅇㅇ 211.246 2018-11-20 0
74275 일반 나도 라이젠 무선킷 도박간다 2 ㅇㅇ 117.111 2018-11-20 0
74274 일반 풀트래킹 다리 고정 ! 아쿠아 슈즈 vs 구멍송송 슬리퍼 6 ㅇㅇ 211.36 2018-11-20 0
74273 일반 근데 친추는 왜하는것? 5 한남춘 2018-11-20 0
74272 일반 어보이드게임 막라 패턴이 몇가지야. Huntere 2018-11-20 0
74271 일반 또 분탕임? Woodie 2018-11-20 0
74270 일반 풀트래킹 세팅하느라 늦게자서 체조시간에 못일어남 1 ㅇㅇ 2018-11-20 0
74269 일반 놀로랑 바이브트래커랑 같이 쓸수 있어? 1 ㅇㅇ 117.111 2018-11-20 0
7426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거야? 3 ㅇㅇ 211.36 2018-11-20 0
74267 일반 라무네 셰이프키 질문점 2 ㅇㅇ 183.101 2018-11-20 0
74266 일반 댓글단새끼들 딱봐도 씹센징어밖어 못하는새끼들ㅋㅋㅋ 10 223.62 2018-11-20 0
74265 일반 네오도쿄 브금 이름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64 일반 개변태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4 블프 2018-11-20 6
74263 일반 카메라 띄우면 없애는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1-20 0
74262 일반 부랄챗 캐시 삭제하면 안 좋은 점 있음? 3 ㅇㅇ 59.152 2018-11-20 0
74261 일반 조센징들끼리 놀려면 걍 삭제해라 12 223.62 2018-11-20 0
74259 일반 펄떡펄떡 ㄴㄴ 175.212 2018-11-20 0
74258 질문 오큘쓰는데 놀로풀트레킹의 단점은 머머잇워요? 4 123 121.188 2018-11-20 0
74257 일반 와! 아이패드로 유니티 작업 쌉가능! 4 ㅇㅇ 175.223 2018-11-20 0
7425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쓰는것 가능? 3 CirrusLogic 2018-11-20 0
74255 일반 안녕하세요 바이브를 샀는데 컴화면에는 나오는데 VR에서는 안나옵니다... 8 나루 106.255 2018-11-20 0
74254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했는데도 이러네 ㅠㅠㅠㅠㅠㅠ 5 차가비 2018-11-20 0
74253 일반 요즘 브알챗 너무 행복하다 9 히아투스 2018-11-20 5
74252 일반 월드 만들고 싶다 6 Gloryman 2018-11-20 3
74251 일반 첫 뚜따 후기 6 차가비 2018-11-20 0
74250 일반 업데이트 하지마!!!!!!!!!!!!!!!!!!!!!!!!!!!!! 2 ㅇㅇ 121.158 2018-11-20 0
74249 일반 MR유저 되면 차렷충들도 졸라 놀리고 무시한다 ㅎ 4 은사나사 2018-11-20 1
74248 일반 패치하고나서 사람이 안보이네 DDos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