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캘리할때이상해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87
  • 2018-11-05 04:49:00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이상한데가있고 트래커도 각도 팍틀어저서 이상하게캘리되고 땅으로처박혀있는데 어떻해야할까 혼종친구들 도와줘! 룸셋업안했는데 이거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ITOAR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는 나도이상함 ㅇㅇ 각도 팍틀어져잇는거랑 캘리되고 땅에쳐박힌건 그냥 잘못설정한게아닐까.. 2018.11.05 04:53:10
하루사메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천장쪽에해야해? 머리쪽에하나 앞에두고 허리쯤높이로해서 뒤에 2m 거리쯤에나둿는데 - はるさめ 2018.11.05 04:54:20
가사이_유노 대각선으로 마주보게하고 스팀vr 켜고 트래커 켜기전에 캘리프로그램켜고 트래커 1개만 켜고 그 1개를 왼손 오큘컨트롤러랑 완전히 밀착시키고 8자 모양으로 캘리해야함 2018.11.05 05:03:04
가사이_유노 트래커 뒷면은 센서 없으니까 앞면 보이게하고 2018.11.05 05:03:37
ITOAR 위에서 마주보면서 양각으로 내려꼽듯이 설치하세여.. 2018.11.05 05:07:37
현이.ver 흠.. 이것도 설정에 어려움이있구나.. - dc App 2018.11.05 05:19:26
네코데코 오큘 룸스케일 설정 다시하고 룸스케일상 정면에 무릎~허리높이쯤에 베이스스테이션 놓고 가능하면 1미터 이상 떨어져주셈 그리고 Drive4VR 캘리 설정 다시하면 해결될거야 2018.11.05 05:29:51
네코데코 캘리 후 정면설정하는거 잊지말고ㅇㅇ 그래도 안되면 캘리설정할때 reference controller를 오큘뚝배기 말고 오큘 오른손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트래커랑 오른쪽 컨트롤러랑 같이들고 캘리 해보구 ㅇㅇ 이래도 안되면 답글주셈 2018.11.05 05:31:23
네코데코 근데 트래커 각도가 이상하다는건 그냥 steamvr기동하고 트래커 정면설정 안한거 아님? 발 11자로 제대로 서고 정면 본상태에서 발트래커 전원버튼 양쪽 동시에 더블클릭 그래도 이상하면 스팀브알 기동하기전에 놀로 어시 키고 start누른다음에 스팀브알 켜봐 2018.11.05 05:33:50
차가운가을비 ㅠㅠ잘해결되랏 2018.11.05 06:3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082 일반 싸우는 사람들 맘에 안듬 1 하피핏 2018-11-08 0
71080 일반 나 처음왔는데 뭔일 있음?? 9 Alex7756 2018-11-08 0
71079 강좌/정보 월드강좌)물건의 위치를 초기화해보자 7 이로바 2018-11-08 12
71077 일반 이전 갤주님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25 Lydie 2018-11-08 23
71076 일반 갤럼들은 귀엽다는 소리들으면 어떤 기분이야? 14 00 112.166 2018-11-08 0
71075 일반 바이브 이거 무조건 국내판 사야대?? 3 ㅇㅇ 1.242 2018-11-08 0
71074 일반 갤 상태 그지같네 4 Ciao 2018-11-08 2
71072 일반 과몰입 글이 욕을 먹었던건 극혐이여서가 아니였는데 2 으ㅡ음 2018-11-08 1
71070 일반 Dance!! 랜덤 재생곡 투표받겟슴 7 KaMYu 2018-11-08 0
71069 일반 오후 9시 음주뱅할뱅 20 하루사메 2018-11-08 0
71068 일반 세상살기 팍팍해서 예민해져서 그런거야... 김끄리 2018-11-08 0
71067 일반 (용량주의) 혼란한 갤에 저댄짤 투척 7 희민 2018-11-08 8
71066 일반 갤 와서 뭐라도 찌끄리고 가면 맘이 좀 편함 5 ㅇㅇ 223.33 2018-11-08 1
71065 일반 약 일주일만에 재밌는 글 있나 보러 와봤는데 7 유젤 2018-11-08 0
71064 일반 아몬드빼빼로 졸라 싼곤없나 5 읭읭이 2018-11-08 0
71063 일반 다들 여행가는거 좋아해? 10 클루 2018-11-08 0
71062 일반 family tree 에 초대됨 근데 4 딜런 2018-11-08 0
71061 일반 블렌더에서 아바타 뚜따하고 할거 다했는데 유니티로 불러오니 2 ㅇㅇ 121.65 2018-11-08 0
71060 일반 갤 활성화되니까 좋다 5 차가비 2018-11-08 0
71059 일반 분탕유동에 민감할 수도 있지 1 ㅇㅇ 175.223 2018-11-08 0
71058 일반 그런데 주딱 파딱이 글삭한다고 주장하던데 6 GEORGIA 2018-11-08 0
71057 일반 쓰레기대결) 과몰입글에 로그아웃하고 악플 존나달아봄 6 민희 223.38 2018-11-08 0
71056 일반 음주뱅 기획하면 뱅할뱅? 13 하루사메 2018-11-08 0
71055 일반 사실 동영상은 너무 어려운 것이여요 1 GEORGIA 2018-11-08 0
71054 일반 현재 갤주 논리) 안온사람 손들어봐 급 47 ㅇㅇ 175.223 2018-11-08 12
71053 일반 마이크사따 !! 3 읭읭이 2018-11-08 0
71052 일반 어디 한 번 알아볼까? 영상대회 제작하고있던애들 나와보셈. 5 MANKALO 2018-11-08 1
71051 일반 갤주도 포기하고 결국 분탕유동들이 승리했네 6 ㅇㅇ 223.38 2018-11-08 0
71050 일반 뉴비줍줍해서 쓰다듬하는 고인놈과 차렷이 바닥에 기어다닐떄 ㅇㅇ 203.90 2018-11-08 0
71049 일반 영상대회 이벤트도 그냥 캔슬할게. 10 MANKALO 2018-11-08 0
71048 일반 너들 맘대로 혀... 8 MANKALO 2018-11-08 0
71047 일반 나 MR삿음 7 alex 175.223 2018-11-08 0
71046 일반 머야 집착갤이야??? 7 몰래온손님 2018-11-08 0
71045 일반 사실 인터넷상에서 누굴 좋아할 수 는 있다고 생각함 1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1044 일반 나도 너무 과몰입 하고있는거같다. 1 현이.ver 2018-11-08 0
71043 일반 아 넘모 심심하다 4 읭읭이 2018-11-08 0
71042 일반 잘가 14 Luche 2018-11-08 0
71041 일반 표정이 인식돼서 게임내에 표시되면 3 ㅇㅇ 14.40 2018-11-08 0
71040 일반 우리 그룹원 커플 생김 10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1039 일반 그 아바타 쉐이더 문젠거 같은데 1 초보자아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