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캘리할때이상해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87
  • 2018-11-05 04:49:00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이상한데가있고 트래커도 각도 팍틀어저서 이상하게캘리되고 땅으로처박혀있는데 어떻해야할까 혼종친구들 도와줘! 룸셋업안했는데 이거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ITOAR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는 나도이상함 ㅇㅇ 각도 팍틀어져잇는거랑 캘리되고 땅에쳐박힌건 그냥 잘못설정한게아닐까.. 2018.11.05 04:53:10
하루사메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천장쪽에해야해? 머리쪽에하나 앞에두고 허리쯤높이로해서 뒤에 2m 거리쯤에나둿는데 - はるさめ 2018.11.05 04:54:20
가사이_유노 대각선으로 마주보게하고 스팀vr 켜고 트래커 켜기전에 캘리프로그램켜고 트래커 1개만 켜고 그 1개를 왼손 오큘컨트롤러랑 완전히 밀착시키고 8자 모양으로 캘리해야함 2018.11.05 05:03:04
가사이_유노 트래커 뒷면은 센서 없으니까 앞면 보이게하고 2018.11.05 05:03:37
ITOAR 위에서 마주보면서 양각으로 내려꼽듯이 설치하세여.. 2018.11.05 05:07:37
현이.ver 흠.. 이것도 설정에 어려움이있구나.. - dc App 2018.11.05 05:19:26
네코데코 오큘 룸스케일 설정 다시하고 룸스케일상 정면에 무릎~허리높이쯤에 베이스스테이션 놓고 가능하면 1미터 이상 떨어져주셈 그리고 Drive4VR 캘리 설정 다시하면 해결될거야 2018.11.05 05:29:51
네코데코 캘리 후 정면설정하는거 잊지말고ㅇㅇ 그래도 안되면 캘리설정할때 reference controller를 오큘뚝배기 말고 오큘 오른손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트래커랑 오른쪽 컨트롤러랑 같이들고 캘리 해보구 ㅇㅇ 이래도 안되면 답글주셈 2018.11.05 05:31:23
네코데코 근데 트래커 각도가 이상하다는건 그냥 steamvr기동하고 트래커 정면설정 안한거 아님? 발 11자로 제대로 서고 정면 본상태에서 발트래커 전원버튼 양쪽 동시에 더블클릭 그래도 이상하면 스팀브알 기동하기전에 놀로 어시 키고 start누른다음에 스팀브알 켜봐 2018.11.05 05:33:50
차가운가을비 ㅠㅠ잘해결되랏 2018.11.05 06:3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66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긴한데... 1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59 일반 이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사람? 4 ㅎㅈㅁ 119.195 2018-11-10 0
71658 일반 아싸주제에 브알챗한다고 사람한테 치이고다니는듯 2 ㅎㅈㅁ 119.195 2018-11-10 1
71657 일반 vr쓸때마이크 3 ㅇㅇ 222.114 2018-11-10 0
71656 일반 과몰입글입니다.. 17 ㅇㅇ 39.7 2018-11-10 22
71655 일반 엉님들 질문좀 2 ㅇㅇ 118.41 2018-11-10 0
71653 질문 마미손 아바타 쓴사람 봤는데 kalashnikov 2018-11-10 0
71652 일반 풀트래킹 다좋은데 설정하는게 넘 어려운거같음 5 ㅇㅇ 211.114 2018-11-10 0
71649 일반 랜선연애 근데 좀 걱정되긴하더라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48 일반 랜선연애하니까 좋던데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47 일반 그룹에서 사귄다는 애들 생기면 존나 곤란한점 5 초보자아 2018-11-10 5
71646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 울테 2018-11-10 0
71644 일반 나 VR챗 뉴빈데 어디서 놀아야됌? 9 레카 2018-11-10 1
71643 일반 블렌더 질문... 3 라임귤 2018-11-10 0
71642 질문 유니티나 블렌더에서 입 쉐이프키 강도같은거 조절하는거 없음? 1 ㅇㅇ 121.161 2018-11-10 0
71641 질문 댄스방 미러 reflect layers 설정은 어떻게 해? 3 ㅇㅇ 110.35 2018-11-10 0
71640 일반 차렷충은 VR유저가 놀아줄땐 움직이면 안됨 1 하피핏 2018-11-10 2
71639 일반 눈이 되게 피로하다 이거 7 킹물범 2018-11-10 0
71638 일반 이게임 젤 병신같은게 한국인 친구 사귀려면 일본맵가야함. 1 존버조무사 2018-11-10 0
71636 일반 과몰입대회 올바른 참여법 4 MANKALO 2018-11-10 0
71635 일반 부끄러워 ! 고닉으로는 무리라구! 2 kk08 2018-11-10 0
71634 질문 캐쉬 자주삭제해조야댄다든데 오디서함??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0 0
71632 일반 근데 과몰입 글쓰는 사람들 유동닉이잖아...? 1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31 일반 VRC하면서 딸친 썰 7 ㅇㅇ 1.248 2018-11-10 3
71630 일반 과몰입글 다풀어서 할말없는데...ㅜ 3 JinSilly 110.70 2018-11-10 0
71629 일반 쉬발 6시간 존나안가네 진짜 5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27 일반 치킨배 VRC과몰입대회 22 MANKALO 2018-11-10 17
71626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열쇠 3 DatteIru 2018-11-10 0
71625 일반 정전갤 미코짤 2 Soran12 2018-11-10 2
71624 일반 존나 조용하네 갤 진짜 11 읭읭이 117.111 2018-11-10 0
71623 일반 유동코드 주딱밖에 못달던가 8 MANKALO 2018-11-10 0
71622 질문 질문하는 족족 답글이 검색마냥 달리네 5 Ebimo-Hashino 2018-11-10 0
71621 일반 왜 스팀 상점에 vrchat이 없징 2 ㅁㅁ 175.223 2018-11-10 0
71619 일반 바이브 사서 브알쳇 하는대 다 영어만써요 한국인방은없나요 5 꼬마비행기 2018-11-10 0
71618 일반 오큘러스 5 ㅇㅇ 222.114 2018-11-10 0
71617 일반 나도 일기써야징 6 쎾쓔!!! 2018-11-10 6
71616 일반 우콘? 2 G군 2018-11-10 0
71614 일반 첫 브얄챗 오프모임(일본) 1 Luche 2018-11-10 0
71613 VRC일기 어제는 너무 재밌었어요! 외국인들끼리 상대방 언어로 대화하기 놀이했어요 5 냐냐냥 211.36 2018-11-10 1
71612 일반 뚜따 장인분들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1 ㅇㅇ 220.125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