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캘리할때이상해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87
  • 2018-11-05 04:49:00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이상한데가있고 트래커도 각도 팍틀어저서 이상하게캘리되고 땅으로처박혀있는데 어떻해야할까 혼종친구들 도와줘! 룸셋업안했는데 이거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ITOAR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는 나도이상함 ㅇㅇ 각도 팍틀어져잇는거랑 캘리되고 땅에쳐박힌건 그냥 잘못설정한게아닐까.. 2018.11.05 04:53:10
하루사메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천장쪽에해야해? 머리쪽에하나 앞에두고 허리쯤높이로해서 뒤에 2m 거리쯤에나둿는데 - はるさめ 2018.11.05 04:54:20
가사이_유노 대각선으로 마주보게하고 스팀vr 켜고 트래커 켜기전에 캘리프로그램켜고 트래커 1개만 켜고 그 1개를 왼손 오큘컨트롤러랑 완전히 밀착시키고 8자 모양으로 캘리해야함 2018.11.05 05:03:04
가사이_유노 트래커 뒷면은 센서 없으니까 앞면 보이게하고 2018.11.05 05:03:37
ITOAR 위에서 마주보면서 양각으로 내려꼽듯이 설치하세여.. 2018.11.05 05:07:37
현이.ver 흠.. 이것도 설정에 어려움이있구나.. - dc App 2018.11.05 05:19:26
네코데코 오큘 룸스케일 설정 다시하고 룸스케일상 정면에 무릎~허리높이쯤에 베이스스테이션 놓고 가능하면 1미터 이상 떨어져주셈 그리고 Drive4VR 캘리 설정 다시하면 해결될거야 2018.11.05 05:29:51
네코데코 캘리 후 정면설정하는거 잊지말고ㅇㅇ 그래도 안되면 캘리설정할때 reference controller를 오큘뚝배기 말고 오큘 오른손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트래커랑 오른쪽 컨트롤러랑 같이들고 캘리 해보구 ㅇㅇ 이래도 안되면 답글주셈 2018.11.05 05:31:23
네코데코 근데 트래커 각도가 이상하다는건 그냥 steamvr기동하고 트래커 정면설정 안한거 아님? 발 11자로 제대로 서고 정면 본상태에서 발트래커 전원버튼 양쪽 동시에 더블클릭 그래도 이상하면 스팀브알 기동하기전에 놀로 어시 키고 start누른다음에 스팀브알 켜봐 2018.11.05 05:33:50
차가운가을비 ㅠㅠ잘해결되랏 2018.11.05 06:3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41 일반 진짜 존나 할거없네 2 읭읭이 2018-11-11 0
71840 일반 오늘은 뱅하는사람없3? 3 뉴비 27.126 2018-11-11 0
71839 일반 어제 방탈출카페 갔었는데말이야 4 카디아. 2018-11-11 0
71838 일반 빼빼로도 못받아 처먹는새끼덜 6 읭읭이 2018-11-11 6
71837 일반 CU는 왜 없냐 CU무시하냐 5 쎾쓔!!! 2018-11-11 3
71836 일반 갤럼새끼덜 여기서 빼빼로받네 1 읭읭이 2018-11-11 6
71835 질문 무선킷설치할려면 메인보드도 바꿔야하겠지? 3 울테 2018-11-11 0
71834 일반 꺼억~ 갤주쉨ㅋㅋ 뿌린 빼빼로는 잘먹겤ㅅ습니다 (인증포함) 11 ㅇㅇ 211.246 2018-11-11 21
71833 질문 애니메이션 긴거는 어디 넣어야해? 1 ㅇㅇ 183.101 2018-11-11 0
71832 일반 빼뺴로 들고 H방 가야지 2 하피핏 2018-11-11 0
71831 일반 월드 질문 ㅇㅇ 121.184 2018-11-11 0
71830 일반 병신들ㅋㅋㅋ 빼빼로데이 빼빼로 하나 못받냐 ㅋㅋㅋ 12 MANKALO 2018-11-11 13
71829 일반 빨리 부랄챗이나 하고싶다 1 읭읭이 2018-11-11 1
71828 강좌/정보 카라오케빌런아재임 정보글임(추가 개보수완료). #노래방 17 2222222222222222220k 2018-11-11 13
71827 일반 오늘 프렌드들 빼빼로 주고다님 MANKALO 2018-11-11 2
71826 일반 이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ㅠ 3 :D 182.224 2018-11-11 0
71825 일반 이거 왜이래 8 하피핏 2018-11-11 0
71823 VRC일기 과몰입 이해는 됨 나루호농 2018-11-11 0
71822 일반 H방은 대체 뭐하는 동네냐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820 일반 과몰입을 본 썰 ㅇㅇ 211.36 2018-11-11 3
71819 일반 빨리 현실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ㅇㅇ 211.36 2018-11-11 0
71818 일반 집을 안무겁고 고퀄리티로 만들수 있는법암??? 4 JinSilly 2018-11-11 0
71817 일반 와 오큘 개쩐다 5 재배맨 2018-11-11 0
71816 일반 표정 넣는것도 커미션 요청 받아줘? 2 ...... 183.105 2018-11-11 0
71815 일반 빼빼로 받아먹고 주고 하는건 초등학교때까지 아냐? 6 딜런 2018-11-11 0
71813 일반 너네들은 생판 모르는애가 갑자기 친추걸면 무슨생각드냐? 7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11 일반 잠수타는 친구에게는 3 레모네이드 2018-11-11 1
71810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폴리곤 오바되면 안됨? 8 ㅇㅇ 121.184 2018-11-11 0
71809 일반 요즘 부랄챗하면 거의 혼자있는듯 7 읭읭이 2018-11-11 0
71808 일반 근데 빠밤폼이랑 일반폼써보니까 별차이없던데 1 ㅅㅋㅋ改 2018-11-11 1
71807 일반 과몰입 폴 인 럽 탈출한듯 1 ㅇㅇ 121.163 2018-11-11 2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71804 일반 동접 7000명이라매 13 ㅇㅇ 222.108 2018-11-11 1
71803 일반 이 갤 캡처사진 보다보면 드는생각 6 ㅇㅇ 223.38 2018-11-11 23
71802 VRC일기 나에겐 과몰입이 생기지 않을줄 알았는데. 8 과메기몰입구 2018-11-11 5
71801 일반 [GIF잔뜩]빼빼로데이 잔뜩즐기고왔다! 31 하루사메 2018-11-11 15
71798 일반 레노버 혼합현실 지혼자 꺼지는데 어캄 UnnameD 2018-11-11 0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