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캘리할때이상해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87
  • 2018-11-05 04:49:00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도 이상한데가있고 트래커도 각도 팍틀어저서 이상하게캘리되고 땅으로처박혀있는데 어떻해야할까 혼종친구들 도와줘! 룸셋업안했는데 이거때문인가

- dc official App
ITOAR 베이스스테이션 위치는 나도이상함 ㅇㅇ 각도 팍틀어져잇는거랑 캘리되고 땅에쳐박힌건 그냥 잘못설정한게아닐까.. 2018.11.05 04:53:10
하루사메 베이스스테이션 위치 천장쪽에해야해? 머리쪽에하나 앞에두고 허리쯤높이로해서 뒤에 2m 거리쯤에나둿는데 - はるさめ 2018.11.05 04:54:20
가사이_유노 대각선으로 마주보게하고 스팀vr 켜고 트래커 켜기전에 캘리프로그램켜고 트래커 1개만 켜고 그 1개를 왼손 오큘컨트롤러랑 완전히 밀착시키고 8자 모양으로 캘리해야함 2018.11.05 05:03:04
가사이_유노 트래커 뒷면은 센서 없으니까 앞면 보이게하고 2018.11.05 05:03:37
ITOAR 위에서 마주보면서 양각으로 내려꼽듯이 설치하세여.. 2018.11.05 05:07:37
현이.ver 흠.. 이것도 설정에 어려움이있구나.. - dc App 2018.11.05 05:19:26
네코데코 오큘 룸스케일 설정 다시하고 룸스케일상 정면에 무릎~허리높이쯤에 베이스스테이션 놓고 가능하면 1미터 이상 떨어져주셈 그리고 Drive4VR 캘리 설정 다시하면 해결될거야 2018.11.05 05:29:51
네코데코 캘리 후 정면설정하는거 잊지말고ㅇㅇ 그래도 안되면 캘리설정할때 reference controller를 오큘뚝배기 말고 오큘 오른손 컨트롤러로 설정하고 트래커랑 오른쪽 컨트롤러랑 같이들고 캘리 해보구 ㅇㅇ 이래도 안되면 답글주셈 2018.11.05 05:31:23
네코데코 근데 트래커 각도가 이상하다는건 그냥 steamvr기동하고 트래커 정면설정 안한거 아님? 발 11자로 제대로 서고 정면 본상태에서 발트래커 전원버튼 양쪽 동시에 더블클릭 그래도 이상하면 스팀브알 기동하기전에 놀로 어시 키고 start누른다음에 스팀브알 켜봐 2018.11.05 05:33:50
차가운가을비 ㅠㅠ잘해결되랏 2018.11.05 06:30: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49 VRC일기 연병장에 갔던 만화 9 제네카린 2018-11-16 21
73248 일반 표정 느리게 변하는거 컨트롤러 설정이야? 1 히아투스 2018-11-16 0
73247 질문 vr바이브 제컴퓨터로 충분한가요? 6 vr클린이 121.173 2018-11-16 0
73246 일반 3d 아바타사면 파일뭉치도 같이옴? 2 ㅁㅁ 1.225 2018-11-16 0
73245 일반 귀엽다 1 꿀뚤 2018-11-16 0
73242 일반 모나카 커엽당 2 림크 2018-11-16 1
73241 일반 고민이 있다. 2 ㅇㄴㅇ 222.113 2018-11-16 1
73240 일반 오늘너무무서웠다 2 뉴비 27.126 2018-11-16 0
73237 일반 유니티로 폴리곤수 줄이는방법좀 modo 124.58 2018-11-16 0
73236 일반 브알오랜만에켰다 아스테리 2018-11-16 0
73235 일반 바이브 트래커랑 컨드롤러 배터리 정보 좀... 3 유젤 2018-11-16 0
73233 일반 이거 다팔렸네 카디아. 2018-11-16 0
73231 일반 공지에 있는 MR 썸스틱 이동 bat파일 이제 못써여? 4 ㅇㅇ 1.228 2018-11-16 0
73230 일반 부랄챗하면서 뚜따 넘 많이해서그런가 1 ㅇㅇ 121.125 2018-11-16 0
73229 일반 펭귄 아바타 소리 안나는 이유 1 혜비니 2018-11-16 3
73228 일반 큰맘먹고 180 다털면 풀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반타작은 할텐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5 일반 뚜따커미션 재료 필요하다는데 1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4 일반 VRC 아바타 유료구매 같은건 없어요? 3 비비 211.210 2018-11-16 0
73221 일반 오늘 부알쳇일기 3 너굴쨩 2018-11-16 0
73220 일반 보딱 달음 4 유티 2018-11-16 0
73218 일반 집에서 가라오케방 가는 사람들 어떻게 가는거야? 5 차가비 2018-11-16 0
73217 일반 근데 이게임 무슨 파벌싸움도 있고 그러냐? 5 사이프 2018-11-16 0
73216 질문 브린이 살려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0
73215 일반 이거 야한방은 어딧음? 2 ㅇㅇ 223.33 2018-11-16 0
73213 일반 와 진짜 mr처음 해봤는데 너무 만족함;; 5 ㅇㅇ 218.209 2018-11-16 1
73211 일반 이아바타 맘에든다 5 울테 2018-11-16 0
73210 일반 vr린이 30분 후기;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9 일반 인간코스프레 그만하고싶다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08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설정했는데 유니티는왜이래 2 Coya 121.161 2018-11-16 0
73207 일반 아 이거 설마 동글 두개 사야되요?;;;;;;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5 질문 지금 페이트 아바타 못슴? ㅇㅇ 61.98 2018-11-16 0
73204 일반 큰일이다 MR이 안켜짐 뱦뺴 2018-11-16 0
73203 일반 오큘러스 망함? 2 Alex7756 2018-11-16 0
73202 일반 다이스케 이노래 MMD방 있을까? 12 철수 118.32 2018-11-16 0
73201 일반 고3쟝 다시옴 6 트릴리악스 2018-11-16 0
73200 일반 친구랑 부랄쳇 해봤다 2 철수 118.32 2018-11-16 0
73199 일반 여긴 그림커미션도 많이 신청함? 2 ㅇㅇㅑ 119.194 2018-11-16 0
73198 일반 얘 너무 예뻐 4 쎾쓔!!! 2018-11-16 0
73196 질문 포탈 타면 자동으로 퍼블릭 방 파지는 법 ㅇㅇ 114.203 2018-11-16 0
73194 일반 바이브트레커 아마존이젤쌈? 1 111ㅂ 223.33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