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해당 공포맵 경험자 2명 이상 있으면 파티손절해라(요약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74
  • 2018-11-05 03:59:41
  • 58.228
							

케바케이긴한데 공포맵 나름 꽤 가본 내 경험에 말하는거


나 혼자 경험자에 댜른애들 데려갔을땐 거의 병아리반 선생님처럼 애들 하나하나 달래주면서 귀여워 귀여워 하고 차근차근 인솔했는데

내가 했든 안했든 경험자 두명 이상 끼니까 이놈들 지들은 깨봤다고 타임어택마냥 달리고 트랩도 다 까발리고다님.

한명은 애들 통제하려는데 다른 한놈은 애들 몇 데리고 저 멀리 진행하면서 빨리 안오냐하고 분위기 다 잡쳐서

직접 픽업한 인원외엔 절대 안감.
그중에 공포맵 무서워요 싫어요 하던애들 다 길들여져서 공포맵 언제가냐고 먼저 물어옴. 개꿀

걍 아무도 클리어 안한 초심자끼리 가는게 낫다. 그래서 요즘은 궁금해도 솔플로 독주는 자제하는편


1. 혼자 인솔하면 한명한명 달래면서 반응을 살필수있고 통솔하기도 쉽다.
2. 꼭 눈치없는놈들은 어디서나 본질을 드러냄. 인생의 가장 큰 업적이 공포맵 깨본거인듯
3. 공포맵 무서워하는 애들 몇번 데려가니 길들여짐.

+무서워서 가만히 있는 애들한테 '님 일정시간 가만히 있으면 뭐 튀어나와요' 하면 문제풀이에 적극 동참할것

- dc official App
크왁이 2018.11.05 04:01:27
나냠 착하내 알려주는 애 천사야... - dc App 2018.11.05 04:0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60 일반 내 인생의 빛이 되어준 그녀 5 ㅇㅇ 223.38 2018-11-12 6
72059 일반 이제 오큘 중고가도 떡상하는거아니냐 1 울테 2018-11-12 0
72057 질문 혹시 우콘 니삭스 6 ㅇㅇ 211.211 2018-11-12 0
72056 일반 현실적으로 일본인 하프 보다는 3 아이리네 2018-11-12 0
72054 일반 바이프 프로 풀킷 재입고는 빠르면 이번달말 철수 118.32 2018-11-12 0
72053 일반 한달만에 외출 7 Yua 2018-11-12 0
72051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7 정체불명무명 2018-11-12 13
72050 일반 은근히 일본애들도 자학개그 좋아하는듯 5 초보자아 2018-11-12 1
72049 일반 내 친구분들 항상 친구업따면서 조인타면 친구잇고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2 0
72047 일반 오큘 왜이럼 5 Alex7756 2018-11-12 0
72046 일반 VR 쓰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걸음 모션 꿀팁 5 GEORGIA 2018-11-12 4
72044 일반 과몰입글 너무좋아 1 Huntere 2018-11-12 1
72043 일반 요거 유니티 무슨 오류 에용???? 7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2 0
72042 일반 바이브 트래커 vs 키넥트+조이콘 3 철수 118.32 2018-11-12 0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72018 일반 다이나믹본 들어간 귀가 제일 귀여운거같아! 6 뽀송뽀송 2018-11-12 1
72017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2 GEORGIA 2018-11-12 0
72016 일반 월드 무엇? 1 ㄴㄴ 175.212 2018-11-12 0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