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녕 하세요 3일차 뉴비입니다
글쓴이
laby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59
  • 2018-11-05 02:57:24
  • 218.52
							

브이알 챗 하려고 .풀트래킹 구매해서
재미나게 하고잇었는데요
신사 방에서 놀고 잇다가 오늘 2일차 뉴비라고
말햇더니 다짜고짜 무슨 2일차 뉴비가 풀트래킹 하냐며
욕을 하시더라구요
혹시나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잇는 건가요?
구글링 으로 검색해서 보면 풀트래킹 이 필요한 장비 들이나
아바타 자세 교정방법 까지 적혀 잇어서 찾아보고 햇을뿐인데
욕듣고 나니 기분이 엄청 나쁘더러구요

도대체 제가 무슨 잘못을 한거죠?

- dc official App
ㅇㅇ 그 "신사는" 그런놈들이 썩어넘치는곳이라 거르면됩니다 118.219 2018.11.05 02:58:12
아이리네 2018.11.05 02:59:10
ㅇㅇ 그거 질투하는거니까 무시해도됨. 그리고 신사는 거르는걸 추천 - dc App 58.228 2018.11.05 02:59:11
idiot 2018.11.05 03:00:33
극락정토 ' 그 신사 ' 는 이유없이 욕먹는곳임. 가지마라. 2018.11.05 03:00:58
idiot 친구를 적당히 사귀었다면, 따라다니며 다른월드도 가보셔요. 신사에서 이상한 말을 듣는다면 자연현상이니 그러려니 넘어 가시고 친구분들과 이동하시거나 블락하시거나 크게 스트레스 받는 일 없이 이것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와아 3일차... 만나고 싶다.... 들이받는 프렌드 신청.. 2018.11.05 03:02:17
PaPoPo 원래 그런곳이라.. 2018.11.05 03:13:59
BEll 2018.11.05 03:15:20
BEll 2018.11.05 03:15:38
ㅇㅇ 신사는 맛이 간 사람들이나 뉴비나 뉴비 주우러 가는 고인물 밖에 없음 223.38 2018.11.05 03:23: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243 일반 나때는 천리안으루 놀앗는디 7 ㅇㅇ 110.70 2018-11-08 0
71242 일반 MR사구싶어... 6 ㅇㅇ 110.70 2018-11-08 0
71239 일반 오큘 담달에 20에 갖다버려야겠당 4 읭읭이 2018-11-08 0
71237 일반 나 입으로 총소리 짱 잘냄 8 검은연 2018-11-08 0
71236 일반 대가리 없이는 vr모드로 못하겠지? 2 꼬마키` 2018-11-08 0
71235 일반 패치때메 아바타 소리 고치기도 귀찮고 6 혜비니 2018-11-08 0
71234 일반 망했다는 갤 특징 2 차가비 2018-11-08 0
71231 일반 [BOOTH] 오리지널 모델 KARAN 판매 시작했습니다! 35 카랑카람 2018-11-08 29
71230 일반 그룹이름 언급하는것도 일종의 닉언급아님? 1 ㅇㅇ 122.45 2018-11-08 0
71229 일반 Head에 파티클 넣엇는데 내 시야에선 안보임 7 ㅇㅇ 222.114 2018-11-08 0
71228 질문 바이브 hdmi인식이 안댄다.. 3 ㅇㅇ 110.70 2018-11-08 0
71227 일반 방옮기면서 베이스스테이션 뜯엇더니 댕타 2018-11-08 0
71225 일반 넘 바빠서 접속못하니깐 아쉽넹 봄머장 2018-11-08 0
71223 일반 빼빼로데이 개변 끝났는데 오큘이... 9 꼬마키` 2018-11-08 0
71221 일반 슬슬 부갤주들은 일해주세요 15 MANKALO 2018-11-08 1
71219 일반 고백받앗다....고딩한테.. 10 ㅇㅇ 110.70 2018-11-08 3
71216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6 긴긴 2018-11-08 0
71215 일반 스토커쨩이고 뭐고 또 니들만 아는 이야기 시작하는거 같은데 2 포도초콜렛 2018-11-08 3
71214 일반 친구어케사김 3 ㅇㅇ 59.14 2018-11-08 0
71213 일반 최근 2달 내로 이렇게까지 불탄 적은 없엇는데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211 일반 소셜이미지 아이디어 추천좀 5 라그네아 2018-11-08 0
71206 일반 친추안된사람 폴리곤으로 바꾸는거 어캐해요? 3 ㅇㅇ 112.185 2018-11-08 0
71205 일반 이거 압타에 달면 스틸앤골드에서 빠요엔 당하던 한을 풀수는 있겠다 8 검은연 2018-11-08 0
71203 일반 핵쟁이들의 핵툴과 그 원리 등에 대하여 13 MANKALO 2018-11-08 2
71202 일반 내가 봤을 때 이거 그거 같아보이는데...? 6 유젤 2018-11-08 0
71200 일반 제압되었습니다 5 꼬마키` 2018-11-08 0
71199 일반 갤 터지는 법 1 ㅇㅇ 117.111 2018-11-08 1
71198 일반 갤주야 이것만 해명해줄수있어? 6 ㅈㅈ 95.154 2018-11-08 0
71197 일반 확실히 KVCG인지 뭔지 얘기 가져온 방법이 좀 잘못됐음 2 JinSilly 221.153 2018-11-08 0
71196 일반 분탕이나 치고 그렇게 할짓이 없나요? 브얄챗이나 하셈 2 ㅇㅇ 182.172 2018-11-08 0
71195 일반 방금 뭐지? 1 ㅋㅋ 45.56 2018-11-08 0
71194 일반 핵쟁이들은 걍 다른 게임 하는 애들이라 쳐야함 1 ㅇㅇ 118.218 2018-11-08 0
71193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9 ㅇㅇ 178.128 2018-11-08 0
71190 일반 kvcg고 뭐고 관심가지는 이유가 뭐냐 ㅋㅋ 9 꼬마키` 2018-11-08 8
71189 일반 핵 관련해서 이것저것 정리해올게 MANKALO 2018-11-08 2
71188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18 검은연 2018-11-08 18
71186 일반 핵관련 이야기 좀더 명확하게해주셈 2 ㅇㅇ 175.203 2018-11-08 0
71184 일반 외국인이랑 가족놀이 하는사람 손 3 딜런 2018-11-08 0
71183 일반 키넥트 파시는분 없나요 6 cleasky 2018-11-08 0
71182 일반 뭘해도 갤주는 손해임 9 ㅇㅇㅇㅇㅇ 2018-11-08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