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맵은 냄새나는 조센 맵 좀 그만 만들고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046
  • 2018-11-05 02:21:11
  • 222.237
							

홍대 앞마당 버스킹 장소같은데 만들면 안됌?


먼 허구한날 문화제 같은 궁전만 만들어놓냐 머리통들이 썩어 문드러지셨나


홍대나 명동 이런데좀 만들어라 

초보자아 니가 만들어줘 - dc App 2018.11.05 02:21:56
ㅇㅇ 니가 만들면 되지 223.38 2018.11.05 02:22:15
울테 2018.11.05 02:22:37
ㅇㅇ 112.185 2018.11.05 02:23:23
ㅇㅇ 그러게 의외로 한국 도심지가 없네 223.38 2018.11.05 02:25:02
레몬우유 그리고 자갈치 시장이 만들어지는데 2018.11.05 02:25:42
차렷충아닌사람 너가 만들어라 2018.11.05 02:26:47
...... 한국맵 그 동안 마땅한 곳도 없었는데 궁전 잘 만듬 사실 그동안 일본이나.중국색채 강한 맵들 보고 부러웠는데 한국궁전맵 만들어져서 난 좋았음 - dc App 183.105 2018.11.05 02:41:48
idiot 정동진역도 참 좋은 곳. 그건 그렇고 명동이라면 자파리 정글 처럼 될것같은데... 2018.11.05 02:47:06
음료 니가 쳐 만드세요 - dc App 2018.11.05 04:27:36
방재씨 버스킹 좆도 없는거 왜만듬 홍대버스킹 ㅈㄴ 병신같은건 앎? 2018.11.05 04:36:55
바텐더 버스킹 좋아하긴 하지만 버스킹 맵은 실용성 없을텐데 2018.11.05 05: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92 일반 로리거유 좋아하는건 페도냐 아니냐? 10 ㅇㅇ 223.38 2018-11-13 3
72291 일반 남자들 특) 10 AMA 121.137 2018-11-13 1
72290 일반 겔 패도비율이 으뜨케 되냐 30 Huntere 2018-11-13 66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72262 일반 VR갤때문에 고닉팠다 4 아카프론 2018-11-12 0
72261 일반 눈물방울 모델같은거 어디서 못구함? 6 magicatz 2018-11-12 0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72254 일반 오늘 예지몽 꿨음 4 Macross 2018-11-12 0
72251 일반 외국어 잘하는 애들부럽다. 8 NAME_HORANG 2018-11-12 0
72250 일반 오늘 체조 수고~ 2 Ƶᴇɴᴏɴ 2018-11-12 0
72249 일반 과몰입대회 2차 하면 ㅇㅇ 220.124 2018-11-12 0
72248 일반 아무생각없이 건전지끼다 ㅈ댔다 4 DUZ 2018-11-12 0
72247 일반 체조 처음인데 재밌었다 ㅋㅋ 7 감자 2018-11-12 1
72246 일반 그러고보니 왜 집착글은 없지 4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245 일반 안넝 너굴쨩 2018-11-12 0
72243 일반 놀로 키넥트고 그냥 바이브트래커사샘 4 마요릭 2018-11-12 2
72241 일반 아침점호 집합 십분 전입니다. ㅇㅇ 125.129 2018-11-12 0
72240 일반 체조하려고 일어났다 6 감자 2018-11-12 0
72238 일반 오큘러스 일주일째 소식없음 4 꼬마키` 2018-11-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