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사려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흐그
추천
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89
  • 2018-11-04 17:16:06
  • 175.223
							
현재 놀로 1달째 사용중인 흐구로서 요즘 간간히 놀로 질문글 보이길래 한번 몇마디 적어볼게.

놀로는 키넥트와 바이브 중간정도의 트래킹성능의 풀트래킹을 트래커 하나+조금더 되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분명 만족하고 쓰는 갤럼도있어. 확실히 돈에 여유가 없으면 이만한게 없는거같고 나도 "이돈에 이정도면 만족하자"라는 마인드로 쓰고있어.

근데 일단 여유가된다면 놀로는 고민하지말고 걸러야 돼.
애초에 트래커 하나 가격으로 바이브트래킹 능력을 기대하면안돼.
같은 라이트하우스방식 베이스를 사용한다지만 놀로는 베이스가 1개라 트래킹 능력도 떨어지고 애초에 바디트래커용도로 나온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허리가 돌아가는 문제점이 있어.
이 문제는 일부 특이케이스를 제외하곤 다들 겪고있고 정말 거슬리면서 해결방법도 확실한게 없어. 그나마 집안의 불빛,반짝이는 모든것을 다 가리고 전력좀 신경써주니 좀 개선돼긴하더라. 아마 대부분의 놀로손절한 유저들은 이거에 시달리다 포기한거일거야.
그러니까 다시말하지만 돈이 된다면 놀로는 선택지중 하나가 아니야. 그때는 그냥 바이브 트래커야.


글 길면 못읽는 갤럼을 위해 요약할게.
1.놀로는 그 가격 가성비는 한다. 싸게 풀트래킹 하고싶으면 살만하다. 성능이 그렇게 나쁜건 아니다.
2.근데 본인이 바이브 트래커셋을 살 여유가 있다면 놀로는 쳐다도 보지마라. 분명 손절각 본다.



본인의 자금여유에 맞춰서 현실을 살아가는 슬기로운 갤럼이 되길바래.






댕타 놀로유저들보면 뭔가 움직임이 되게 둔해보인다해야하나 느려보이는 느낌이있더라 첨봣던 그 사람만 그런줄알앗는데 대부분 그런듯.. 2018.11.04 17:18:35
흐그 놀로가 따라오는 속도가 좀 느리긴 한거같아.. 175.223 2018.11.04 17:20:53
댕타 딱 그 vr챗 카메라에 주황색버튼? 누르면 렌즈 뒤늦게따라오는 그느낌 2018.11.04 17:23:17
Gloryman 놀로 떡락 ㅠㅠ 2018.11.04 17:28:38
흐그 놀로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아냐. 그냥 다들 자기 사정에 맞춰서 골라써줬음 해서쓴거야. 175.223 2018.11.04 17:40:20
레몬우유 애초에 바이브는 놀로 못씀. 나머지는 키넥트 또는 놀로니 선택의 여지가 없다니깐? 2018.11.04 18:48:37
레몬우유 물론 혼종 70만 vs 놀로 17만 에서 70을 고른다면 할말은 없다 2018.11.04 18:49:20
Viver ㄴ 닥 70 고름 - dc App 2018.11.04 20:58:29
ㅇㅇ 닥전 175.118 2018.11.04 21:19:01
흐그 키넥트랑 놀로만 비교한다면 닥 놀로는 맞아 175.223 2018.11.04 23:56:22
네코데코 따라오는속도도 딱히 안느리고 빛 안막아도 잘만되던ㄷ... ㄹㅇ 케바케인부분인가 개인설정만 조금씩 잘 건들여주면 저댄방도 문제없음 (바이브 트래커도 써봄ㅇㅇ..) 2018.11.05 05:4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335 일반 과몰입 ㄴ 1 ㅇㅇ 39.7 2018-11-21 1
74334 일반 움짤대회 수상식 13 MANKALO 2018-11-21 25
74332 일반 신사에서 지나가던사람한테 짤선물받음 2 하슬라 2018-11-21 1
74331 일반 장작이 타는거야? 3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330 일반 근데 빡칠만하기도 한 일임 2 Luche 2018-11-21 5
74329 일반 갤에 미안하지만 사건 설명 재대로 해줄께. 9 ㅇㅇ 117.16 2018-11-21 4
74328 일반 VR 그림그려드림 13 하피핏 2018-11-21 6
74327 일반 돈 벌어서 바이브 풀트래킹 사야겠다 2 ㅇㅇ 223.62 2018-11-21 0
74324 일반 왜 노루가 된걸까? Huntere 2018-11-21 0
74322 일반 파딱 일안하냐 4 ㅇㅇ 183.96 2018-11-21 0
74321 일반 그럼 그 노루라는걸 당하면 10 초보자아 2018-11-21 0
74320 일반 노루가 뭐냐 11 초보자아 2018-11-21 0
74319 일반 미안하다 9 ㅇㅇ 117.16 2018-11-21 4
74318 일반 외제 장작은 좀;; 8 Yua 2018-11-21 0
74316 일반 히아투스 갤럼 있냐 나와라 쓰레기같은놈아 30 티셔츠 2018-11-21 27
74312 일반 밤이 되었습니다. 2 ㅇㅇ 116.39 2018-11-21 2
74311 일반 도움 원한다 유니티. 2 갈비핫바 2018-11-21 0
74310 일반 무선킷 보조배터리있잖아 2 생각없는곰 2018-11-21 0
74309 질문 커스텀 오버라이드 표정에 오브젝트 넣기 2 개초보 211.177 2018-11-21 0
74308 일반 Cj총파업한다더니 2 브창 2018-11-21 0
74307 일반 무선킷 저댄럼들 보조배터리 어디에 넣음? 5 ㅇㅇ 2018-11-21 0
74306 일반 혓바닥 어떻게 꺼내? 1 ㅇㅇ 112.151 2018-11-21 0
74304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원인이 궁금해서 구글링하는데 4 ㅇㅇ 2018-11-21 0
74302 일반 비추 누르지 말아주셈ㅜㅜ 6 한남춘 2018-11-21 0
74300 일반 과몰입 찐따겜이라길래 깔았는데 4 ㅇㅇ 39.7 2018-11-21 0
74298 일반 아바타 업로드 최신 sdk쓰면 해결됨? 3 ㅇㅇ 223.62 2018-11-21 0
74297 일반 어제 외쿡인 친구 KO 시켰다 8 GEORGIA 2018-11-21 19
74295 일반 근데 져스트댄스룸은 어디로가야해요? 5 ㅇㅇ 2018-11-21 0
74293 일반 이 월드 음식 텍스쳐 잘못된거같은데 4 엘에르엘 2018-11-21 0
74291 일반 와 초등학생도 브알챗 하네; 16 린코 2018-11-21 15
74290 VRC일기 어제 엠알이라고 했더니 ㅇㅇ 223.62 2018-11-21 1
74289 질문 아바타를 2개정도 찾고있는데요 5 ㅇㅇ 175.223 2018-11-21 0
74288 일반 엠알 무시하는 경향 있다 11 ㅇㅇ 223.62 2018-11-21 0
74287 일반 요즘 개피곤하네. 9 Huntere 2018-11-21 0
74284 일반 놀로 천장에단 갤럼아 질문점 2 ㅇㅇ 2018-11-21 0
74283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1 AMA 121.137 2018-11-21 0
74282 일반 아바타 아직도 업로드 못하냐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21 0
74281 일반 오큘러스 룸스케일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39.7 2018-11-21 0
742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11-21 0
74279 일반 괴롭힘당하는거 생각하면나쁜건아닌것같어 2 Squ4d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