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사려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흐그
추천
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89
  • 2018-11-04 17:16:06
  • 175.223
							
현재 놀로 1달째 사용중인 흐구로서 요즘 간간히 놀로 질문글 보이길래 한번 몇마디 적어볼게.

놀로는 키넥트와 바이브 중간정도의 트래킹성능의 풀트래킹을 트래커 하나+조금더 되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분명 만족하고 쓰는 갤럼도있어. 확실히 돈에 여유가 없으면 이만한게 없는거같고 나도 "이돈에 이정도면 만족하자"라는 마인드로 쓰고있어.

근데 일단 여유가된다면 놀로는 고민하지말고 걸러야 돼.
애초에 트래커 하나 가격으로 바이브트래킹 능력을 기대하면안돼.
같은 라이트하우스방식 베이스를 사용한다지만 놀로는 베이스가 1개라 트래킹 능력도 떨어지고 애초에 바디트래커용도로 나온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허리가 돌아가는 문제점이 있어.
이 문제는 일부 특이케이스를 제외하곤 다들 겪고있고 정말 거슬리면서 해결방법도 확실한게 없어. 그나마 집안의 불빛,반짝이는 모든것을 다 가리고 전력좀 신경써주니 좀 개선돼긴하더라. 아마 대부분의 놀로손절한 유저들은 이거에 시달리다 포기한거일거야.
그러니까 다시말하지만 돈이 된다면 놀로는 선택지중 하나가 아니야. 그때는 그냥 바이브 트래커야.


글 길면 못읽는 갤럼을 위해 요약할게.
1.놀로는 그 가격 가성비는 한다. 싸게 풀트래킹 하고싶으면 살만하다. 성능이 그렇게 나쁜건 아니다.
2.근데 본인이 바이브 트래커셋을 살 여유가 있다면 놀로는 쳐다도 보지마라. 분명 손절각 본다.



본인의 자금여유에 맞춰서 현실을 살아가는 슬기로운 갤럼이 되길바래.






댕타 놀로유저들보면 뭔가 움직임이 되게 둔해보인다해야하나 느려보이는 느낌이있더라 첨봣던 그 사람만 그런줄알앗는데 대부분 그런듯.. 2018.11.04 17:18:35
흐그 놀로가 따라오는 속도가 좀 느리긴 한거같아.. 175.223 2018.11.04 17:20:53
댕타 딱 그 vr챗 카메라에 주황색버튼? 누르면 렌즈 뒤늦게따라오는 그느낌 2018.11.04 17:23:17
Gloryman 놀로 떡락 ㅠㅠ 2018.11.04 17:28:38
흐그 놀로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아냐. 그냥 다들 자기 사정에 맞춰서 골라써줬음 해서쓴거야. 175.223 2018.11.04 17:40:20
레몬우유 애초에 바이브는 놀로 못씀. 나머지는 키넥트 또는 놀로니 선택의 여지가 없다니깐? 2018.11.04 18:48:37
레몬우유 물론 혼종 70만 vs 놀로 17만 에서 70을 고른다면 할말은 없다 2018.11.04 18:49:20
Viver ㄴ 닥 70 고름 - dc App 2018.11.04 20:58:29
ㅇㅇ 닥전 175.118 2018.11.04 21:19:01
흐그 키넥트랑 놀로만 비교한다면 닥 놀로는 맞아 175.223 2018.11.04 23:56:22
네코데코 따라오는속도도 딱히 안느리고 빛 안막아도 잘만되던ㄷ... ㄹㅇ 케바케인부분인가 개인설정만 조금씩 잘 건들여주면 저댄방도 문제없음 (바이브 트래커도 써봄ㅇㅇ..) 2018.11.05 05:4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163 일반 오늘 H방에서 놀사람 업서? 3 ㅇㅇ 203.226 2018-12-11 0
80160 일반 아바타 취향을 모르겠다 4 1 112.140 2018-12-11 0
80159 일반 아바타에 모자넣으려는데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1 0
80158 일반 다이나믹본 갱신 rate가 60fps던데 3 ㅇㅇ 223.62 2018-12-11 0
80156 일반 부랄챗 렉걸리는건 니들 아바타가 개적화라 그런거임 1 ㅇㅇ 175.223 2018-12-11 0
80155 일반 저질러버렸다 8 하벤하이드 2018-12-11 2
80154 일반 혹시 옷 이거 왜 삐꾸나는지 아는사람? 9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11 0
80153 일반 월드에 물장구치는곳 넣어놨더니 다 그거만 만지고있음 1 엘에르엘 2018-12-11 0
80152 일반 연애하면 뭐하고 노냐 7 ㅇㅇ 117.111 2018-12-11 0
80151 일반 vr 온라인 야겜같은거도 나왔음 좋겟다 6 ㅎㅇ 61.83 2018-12-11 0
80150 일반 나만 무플방지 망가짐? 2 엘에르엘 2018-12-11 0
80148 일반 아니 갤럼아 그냥 행쇼에서 이거 85에 업어가셈 10 ㅇㅇ 121.176 2018-12-11 0
80147 일반 슈셈슈셈 하는데 그거 어디서 조절함? 4 Alex7756 2018-12-11 0
80146 질문 레노버MR 관련질문 4 초밥 121.158 2018-12-11 0
80145 질문 맵 전체에 노래가 퍼지게 하려면 어느 설정을 건드려야하나요? 2 ㅇㅇ 121.66 2018-12-11 0
80143 일반 바이브 프로 팝니다 [풀셋] 사실분 ? 12 끄ㅂㅇㄴ 218.154 2018-12-11 0
80142 일반 니들 손에 콜라이더 줄때 어떤식으로줌 4 ㅎㅈㅁ 110.70 2018-12-11 0
80141 일반 VR챗.. 이걸로도 렉걸림 5 ㅇㅇ 2018-12-11 0
80140 일반 데이트 장소 추천좀 4 ㅇㅇ 117.111 2018-12-11 0
80139 일반 스태프쨩 가슴크기 유니티에서 가슴본 스케일 줄이면 조절됨? 1 ㅎㅈㅁ 110.70 2018-12-11 0
80138 일반 강좌가 확실히 사람들이 꾸준히 찾아보더라 2 하벤하이드 2018-12-11 0
80137 일반 다이나믹본이 뭔데 씹덕새끼들아 9 ㅇㅇ 219.250 2018-12-11 0
80136 일반 얘들아 컴퓨터 오큘 23 ㅇㅇ 58.143 2018-12-11 0
80135 일반 메디컬 센터 스태프 산사람 2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1 0
80134 일반 갑자기 느낀건데 1 LettuHell 2018-12-11 0
80133 일반 내가 좆같이 굴어도 옆에 있어줘요 짤 있는사람? 1 모니터함 39.7 2018-12-11 0
80132 일반 1060 6g에 i57600k 인디 슈샘 얼마줌? 2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130 일반 슈샘이 해상도맞지? 3 sapphier 2018-12-11 0
80128 일반 야씨발..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바이브 프로 풀킷 90인데 실화냐?? 9 ㅇㅇ 121.176 2018-12-11 0
80127 일반 주문하신 컴퓨터 견적 나왔습니다. 9 차가비 2018-12-11 0
80126 일반 아늬 오큘 컨트롤러 진짜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1 0
80125 일반 얼마전에 만난 애가 스스로 방송한다길래 11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123 일반 컴퓨터 1도모르는사람한테 추천하는 컴퓨터본체 8 ㅇㅇ 182.231 2018-12-11 2
80122 일반 데스건 쓰느애들 보일때마다 리포트하고다니는데 2 ㅇㅇ 223.38 2018-12-11 0
80121 VRC일기 누가 사진찍어줬는데 넘오 이쁘다 ㅎㅎ 6 JinSilly 2018-12-11 0
80120 질문 견적 질문,, 7 박춘남 2018-12-11 0
80118 VRC일기 퍼블릭(공공재) 6 2222222222222222220k 2018-12-11 7
80117 일반 스페이스 무버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1 ㅇㅇ 220.74 2018-12-11 0
80116 일반 이겜 급식있음? 5 ㅇㅇ 219.250 2018-12-11 0
80115 일반 아아아 지우는거 ㅈㄴ 귀찮아 1 이치코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