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사려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흐그
추천
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89
  • 2018-11-04 17:16:06
  • 175.223
							
현재 놀로 1달째 사용중인 흐구로서 요즘 간간히 놀로 질문글 보이길래 한번 몇마디 적어볼게.

놀로는 키넥트와 바이브 중간정도의 트래킹성능의 풀트래킹을 트래커 하나+조금더 되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분명 만족하고 쓰는 갤럼도있어. 확실히 돈에 여유가 없으면 이만한게 없는거같고 나도 "이돈에 이정도면 만족하자"라는 마인드로 쓰고있어.

근데 일단 여유가된다면 놀로는 고민하지말고 걸러야 돼.
애초에 트래커 하나 가격으로 바이브트래킹 능력을 기대하면안돼.
같은 라이트하우스방식 베이스를 사용한다지만 놀로는 베이스가 1개라 트래킹 능력도 떨어지고 애초에 바디트래커용도로 나온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허리가 돌아가는 문제점이 있어.
이 문제는 일부 특이케이스를 제외하곤 다들 겪고있고 정말 거슬리면서 해결방법도 확실한게 없어. 그나마 집안의 불빛,반짝이는 모든것을 다 가리고 전력좀 신경써주니 좀 개선돼긴하더라. 아마 대부분의 놀로손절한 유저들은 이거에 시달리다 포기한거일거야.
그러니까 다시말하지만 돈이 된다면 놀로는 선택지중 하나가 아니야. 그때는 그냥 바이브 트래커야.


글 길면 못읽는 갤럼을 위해 요약할게.
1.놀로는 그 가격 가성비는 한다. 싸게 풀트래킹 하고싶으면 살만하다. 성능이 그렇게 나쁜건 아니다.
2.근데 본인이 바이브 트래커셋을 살 여유가 있다면 놀로는 쳐다도 보지마라. 분명 손절각 본다.



본인의 자금여유에 맞춰서 현실을 살아가는 슬기로운 갤럼이 되길바래.






댕타 놀로유저들보면 뭔가 움직임이 되게 둔해보인다해야하나 느려보이는 느낌이있더라 첨봣던 그 사람만 그런줄알앗는데 대부분 그런듯.. 2018.11.04 17:18:35
흐그 놀로가 따라오는 속도가 좀 느리긴 한거같아.. 175.223 2018.11.04 17:20:53
댕타 딱 그 vr챗 카메라에 주황색버튼? 누르면 렌즈 뒤늦게따라오는 그느낌 2018.11.04 17:23:17
Gloryman 놀로 떡락 ㅠㅠ 2018.11.04 17:28:38
흐그 놀로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아냐. 그냥 다들 자기 사정에 맞춰서 골라써줬음 해서쓴거야. 175.223 2018.11.04 17:40:20
레몬우유 애초에 바이브는 놀로 못씀. 나머지는 키넥트 또는 놀로니 선택의 여지가 없다니깐? 2018.11.04 18:48:37
레몬우유 물론 혼종 70만 vs 놀로 17만 에서 70을 고른다면 할말은 없다 2018.11.04 18:49:20
Viver ㄴ 닥 70 고름 - dc App 2018.11.04 20:58:29
ㅇㅇ 닥전 175.118 2018.11.04 21:19:01
흐그 키넥트랑 놀로만 비교한다면 닥 놀로는 맞아 175.223 2018.11.04 23:56:22
네코데코 따라오는속도도 딱히 안느리고 빛 안막아도 잘만되던ㄷ... ㄹㅇ 케바케인부분인가 개인설정만 조금씩 잘 건들여주면 저댄방도 문제없음 (바이브 트래커도 써봄ㅇㅇ..) 2018.11.05 05:4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228 질문 바이브 hdmi인식이 안댄다.. 3 ㅇㅇ 110.70 2018-11-08 0
71227 일반 방옮기면서 베이스스테이션 뜯엇더니 댕타 2018-11-08 0
71225 일반 넘 바빠서 접속못하니깐 아쉽넹 봄머장 2018-11-08 0
71223 일반 빼빼로데이 개변 끝났는데 오큘이... 9 꼬마키` 2018-11-08 0
71221 일반 슬슬 부갤주들은 일해주세요 15 MANKALO 2018-11-08 1
71219 일반 고백받앗다....고딩한테.. 10 ㅇㅇ 110.70 2018-11-08 3
71216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6 긴긴 2018-11-08 0
71215 일반 스토커쨩이고 뭐고 또 니들만 아는 이야기 시작하는거 같은데 2 포도초콜렛 2018-11-08 3
71214 일반 친구어케사김 3 ㅇㅇ 59.14 2018-11-08 0
71213 일반 최근 2달 내로 이렇게까지 불탄 적은 없엇는데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211 일반 소셜이미지 아이디어 추천좀 5 라그네아 2018-11-08 0
71206 일반 친추안된사람 폴리곤으로 바꾸는거 어캐해요? 3 ㅇㅇ 112.185 2018-11-08 0
71205 일반 이거 압타에 달면 스틸앤골드에서 빠요엔 당하던 한을 풀수는 있겠다 8 검은연 2018-11-08 0
71203 일반 핵쟁이들의 핵툴과 그 원리 등에 대하여 13 MANKALO 2018-11-08 2
71202 일반 내가 봤을 때 이거 그거 같아보이는데...? 6 유젤 2018-11-08 0
71200 일반 제압되었습니다 5 꼬마키` 2018-11-08 0
71199 일반 갤 터지는 법 1 ㅇㅇ 117.111 2018-11-08 1
71198 일반 갤주야 이것만 해명해줄수있어? 6 ㅈㅈ 95.154 2018-11-08 0
71197 일반 확실히 KVCG인지 뭔지 얘기 가져온 방법이 좀 잘못됐음 2 JinSilly 221.153 2018-11-08 0
71196 일반 분탕이나 치고 그렇게 할짓이 없나요? 브얄챗이나 하셈 2 ㅇㅇ 182.172 2018-11-08 0
71195 일반 방금 뭐지? 1 ㅋㅋ 45.56 2018-11-08 0
71194 일반 핵쟁이들은 걍 다른 게임 하는 애들이라 쳐야함 1 ㅇㅇ 118.218 2018-11-08 0
71193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9 ㅇㅇ 178.128 2018-11-08 0
71190 일반 kvcg고 뭐고 관심가지는 이유가 뭐냐 ㅋㅋ 9 꼬마키` 2018-11-08 8
71189 일반 핵 관련해서 이것저것 정리해올게 MANKALO 2018-11-08 2
71188 일반 코딩 도와준 덕분에 광학조준경 만듬 ㅋㅋㅋ 고맙다 18 검은연 2018-11-08 18
71186 일반 핵관련 이야기 좀더 명확하게해주셈 2 ㅇㅇ 175.203 2018-11-08 0
71184 일반 외국인이랑 가족놀이 하는사람 손 3 딜런 2018-11-08 0
71183 일반 키넥트 파시는분 없나요 6 cleasky 2018-11-08 0
71182 일반 뭘해도 갤주는 손해임 9 ㅇㅇㅇㅇㅇ 2018-11-08 5
71181 일반 kvcg가 그거임? 4 ㅇㅇ 117.111 2018-11-08 0
71180 일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3 ㅇㅇ 5.176 2018-11-08 0
71179 일반 아니 근데 kvcg인지 뭔지 왜자꾸 끌고옴 6 긴긴 2018-11-08 6
71178 일반 망갤테스트 9 ㅇㅇ 178.128 2018-11-08 25
71177 일반 핵쟁이 새끼들은 관심을 못받고자란건가 ㅎㅈㅁ 119.195 2018-11-08 6
71176 일반 핵써서 아바타 캐시파일 kvcg지들이 얻은걸 공유해야해? 10 ㅇㅇ 104.238 2018-11-08 0
71175 일반 와 갤 개판이네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174 일반 이로서 Vr = 병신 이란게 판명됨 2 ㅇㅇ 5.176 2018-11-08 1
71173 일반 이상한걸로 싸우지말고 견적 상담좀 해주샘 13 ㅇㅇ 59.31 2018-11-08 0
71172 일반 좆병신갤러리 다되었네 ㅋㅋ시발 4 마요릭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