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사려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흐그
추천
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89
  • 2018-11-04 17:16:06
  • 175.223
							
현재 놀로 1달째 사용중인 흐구로서 요즘 간간히 놀로 질문글 보이길래 한번 몇마디 적어볼게.

놀로는 키넥트와 바이브 중간정도의 트래킹성능의 풀트래킹을 트래커 하나+조금더 되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분명 만족하고 쓰는 갤럼도있어. 확실히 돈에 여유가 없으면 이만한게 없는거같고 나도 "이돈에 이정도면 만족하자"라는 마인드로 쓰고있어.

근데 일단 여유가된다면 놀로는 고민하지말고 걸러야 돼.
애초에 트래커 하나 가격으로 바이브트래킹 능력을 기대하면안돼.
같은 라이트하우스방식 베이스를 사용한다지만 놀로는 베이스가 1개라 트래킹 능력도 떨어지고 애초에 바디트래커용도로 나온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허리가 돌아가는 문제점이 있어.
이 문제는 일부 특이케이스를 제외하곤 다들 겪고있고 정말 거슬리면서 해결방법도 확실한게 없어. 그나마 집안의 불빛,반짝이는 모든것을 다 가리고 전력좀 신경써주니 좀 개선돼긴하더라. 아마 대부분의 놀로손절한 유저들은 이거에 시달리다 포기한거일거야.
그러니까 다시말하지만 돈이 된다면 놀로는 선택지중 하나가 아니야. 그때는 그냥 바이브 트래커야.


글 길면 못읽는 갤럼을 위해 요약할게.
1.놀로는 그 가격 가성비는 한다. 싸게 풀트래킹 하고싶으면 살만하다. 성능이 그렇게 나쁜건 아니다.
2.근데 본인이 바이브 트래커셋을 살 여유가 있다면 놀로는 쳐다도 보지마라. 분명 손절각 본다.



본인의 자금여유에 맞춰서 현실을 살아가는 슬기로운 갤럼이 되길바래.






댕타 놀로유저들보면 뭔가 움직임이 되게 둔해보인다해야하나 느려보이는 느낌이있더라 첨봣던 그 사람만 그런줄알앗는데 대부분 그런듯.. 2018.11.04 17:18:35
흐그 놀로가 따라오는 속도가 좀 느리긴 한거같아.. 175.223 2018.11.04 17:20:53
댕타 딱 그 vr챗 카메라에 주황색버튼? 누르면 렌즈 뒤늦게따라오는 그느낌 2018.11.04 17:23:17
Gloryman 놀로 떡락 ㅠㅠ 2018.11.04 17:28:38
흐그 놀로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아냐. 그냥 다들 자기 사정에 맞춰서 골라써줬음 해서쓴거야. 175.223 2018.11.04 17:40:20
레몬우유 애초에 바이브는 놀로 못씀. 나머지는 키넥트 또는 놀로니 선택의 여지가 없다니깐? 2018.11.04 18:48:37
레몬우유 물론 혼종 70만 vs 놀로 17만 에서 70을 고른다면 할말은 없다 2018.11.04 18:49:20
Viver ㄴ 닥 70 고름 - dc App 2018.11.04 20:58:29
ㅇㅇ 닥전 175.118 2018.11.04 21:19:01
흐그 키넥트랑 놀로만 비교한다면 닥 놀로는 맞아 175.223 2018.11.04 23:56:22
네코데코 따라오는속도도 딱히 안느리고 빛 안막아도 잘만되던ㄷ... ㄹㅇ 케바케인부분인가 개인설정만 조금씩 잘 건들여주면 저댄방도 문제없음 (바이브 트래커도 써봄ㅇㅇ..) 2018.11.05 05:4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181 일반 kvcg가 그거임? 4 ㅇㅇ 117.111 2018-11-08 0
71180 일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3 ㅇㅇ 5.176 2018-11-08 0
71179 일반 아니 근데 kvcg인지 뭔지 왜자꾸 끌고옴 6 긴긴 2018-11-08 6
71178 일반 망갤테스트 9 ㅇㅇ 178.128 2018-11-08 25
71177 일반 핵쟁이 새끼들은 관심을 못받고자란건가 ㅎㅈㅁ 119.195 2018-11-08 6
71176 일반 핵써서 아바타 캐시파일 kvcg지들이 얻은걸 공유해야해? 10 ㅇㅇ 104.238 2018-11-08 0
71175 일반 와 갤 개판이네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174 일반 이로서 Vr = 병신 이란게 판명됨 2 ㅇㅇ 5.176 2018-11-08 1
71173 일반 이상한걸로 싸우지말고 견적 상담좀 해주샘 13 ㅇㅇ 59.31 2018-11-08 0
71172 일반 좆병신갤러리 다되었네 ㅋㅋ시발 4 마요릭 2018-11-08 0
71171 일반 갤주 왜이래 2 ㅇㅇ 185.92 2018-11-08 3
71170 일반 모치 쉐이크 쉐이더 4 ㅇㅇ 104.238 2018-11-08 2
71169 일반 kvcg 실드 오지게 치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1-08 14
71168 일반 이게임 정체성은 친목이야 ㄷ얘들아 2 MPL 2018-11-08 1
71166 일반 Vrc 일년넘게한놈으로서 이거 유료화되야한다고생각함 4 ㅎㅈㅁ 119.195 2018-11-08 1
71165 일반 형들 놀로쓰는데 도와줘 ㅠㅠ 2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11-08 0
71164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vrchat 갤러리가 왜필요한지 모르겠다 3 ㅇㅇ 5.176 2018-11-08 0
71163 일반 KVCG 얘기 좀 그만하면 안되냐 3 xx 183.96 2018-11-08 0
71162 일반 그래서 kvcg 는 어케들어감 2 ㅇㅇ 14.63 2018-11-08 0
71160 일반 장작 탄다!!! 읭읭이 2018-11-08 0
71159 일반 ㅋㅋㅋㅋ가관이네 5 MANKALO 2018-11-08 7
71158 일반 KVCG 든 뭐든 ㅅㅂ 갤이 근본이 처음부터 없었는데 ㅋㅋ 8 ㅇㅇ 5.176 2018-11-08 9
7115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제네카린 2018-11-08 1
71156 일반 지금 불태우는 윾동아 다른증거 ㄱㄱ ㅇㅇ 175.223 2018-11-08 1
71154 일반 처음엔 kvcg 별생각 없었는데 4 ㅇㅇ 110.70 2018-11-08 1
71153 일반 윾동이 분탕치긴하는데 언제 오냐 4 ㅇㅇㅇㅇㅇ 2018-11-08 0
71152 일반 나도 카피아바타 공유받긴함 kind 104.238 2018-11-08 0
71151 일반 kvcg 거기 이름만 크리에이터잖아 2 ㅇㅇ 110.70 2018-11-08 18
71150 일반 kvcg가문제있는 그룹이기는햇음 kind 104.238 2018-11-08 1
71149 일반 만약에 1 greenhornet 2018-11-08 0
71148 일반 친구들 다 접어서 새친구 만들려고 하는데 어디 가야하냐... 4 몰람 211.179 2018-11-08 0
71147 일반 kvcg핵그룹 아니었냐 2 ㅇㅇ 104.237 2018-11-08 3
71146 일반 라이젠3 2200g로 HPMR 돌아감? 내장그래픽임 6 ㅇㅇ 110.9 2018-11-08 0
71145 일반 이 모델 마음에 드는데 풀트 설정 안되잇다고 되잇네 3 아루라테 2018-11-08 0
71144 일반 kvcg친구가 이상한 쉐이더 막 줬는데 뭐냐 7 ㅇㅇ 104.143 2018-11-08 4
71143 일반 라무네 따먹었다 ㅋㅋ 2 꿈별님☆ 2018-11-08 2
71142 일반 썸네일 무료봉사 받았음. 2 magicatz 2018-11-08 2
71140 일반 이 모델은 파는거 신박하게 파네 5 아루라테 2018-11-08 0
71139 일반 이거 계정 덮어쓰면 기존계정이랑은 친구 끊기는거임? 2 린코 2018-11-08 0
71138 일반 알바 할때 나허리아플때 인사해야할때 어케든했는데 혼남 7 ㅇㅇ 203.90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