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중에 스팀vr이 게임인식못하는사람 있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44
  • 2018-11-04 11:28:12
							

나같은 경우에는 vtolvr이랑 pavlov랑 킬링플로어vr 요것들 할떄 스팀vr에선 실행중...뜨다가 그상태로 그냥 실행중만 떠있거나 그냥 없어지고 게임은 실행되는데 

게임내에서 스팀vr메뉴 못열고 컨트롤러로 스샷도 못찍고 obs에 스팀vr 화면 캡쳐도 안되고 하는데 

이게 오큘러스에서 지원하는 게임들이 보통 이러는거같은데 다른사람들도 이럼?


구매는 스팀에서 했는데 스팀vr키고 스팀vr안에서 실행시켜도 게임자체가 오큘러스에서 실행되는걸로 인식이 되는건지 스팀vr이 연동이 안된상태로 되버리는데

나만 이러는거임?

Lakenls 대부분그럼 2018.11.04 11:59:36
하벤하이드 그러쿤 2018.11.04 12:59: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620 일반 너클콘보단 쫄쫄이트래커가 난더 좋은데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618 일반 컴터 바꿀까 4 쎾쓔!!! 2018-11-07 0
70616 일반 아침체조 다들 수고 많았어! 6 델피늄 2018-11-07 0
70614 일반 갤하면서 관심 있는글 2 NAME_HORANG 2018-11-07 1
70612 일반 아바타중에서 치마 들어올리는 7 ㅇㅇ 112.171 2018-11-07 0
70610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aPoPo 2018-11-07 0
70608 일반 그런데 다들 VR 헤드셋 어떻게 보관하냐? 7 GEORGIA 2018-11-07 0
70607 일반 너클콘은 좀 양심적인가격에나오면좋겠음 5 울테 2018-11-07 0
70606 일반 니네 왜 과몰입ㄴ라고 하는거임? 2 ㅇㅇ 223.33 2018-11-07 0
70605 일반 근무중 짬내서 만든 VR 컨트롤러 스텐딩 1 GEORGIA 2018-11-07 0
70601 일반 요즘 븨알 친구들이 거리를 두는게 느껴진다 2 ㅇㅇ 39.7 2018-11-07 0
70600 일반 toga 남자아니엇냐 3 ㅇㅇ 59.14 2018-11-07 0
70598 일반 뭐야 눈팅하러왔는데 2 ㅇㅇ 59.30 2018-11-07 0
70597 일반 던전 클리어~~ 4 치요키 2018-11-07 3
70596 VRC일기 오늘의 부얄챗도 재밌었다 4 몰래온손님 2018-11-07 3
70595 일반 미세먼지 팁2) VR기기 꼭 USB 3.0에서만 작동되나요? 1 GEORGIA 2018-11-07 1
70594 일반 패치후 아바타 소리가 안나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4 혜비니 2018-11-07 0
70593 일반 저번에 한번 저댄해보고 침대를 치움 2 히아기 2018-11-07 0
70592 일반 난 부랄쳇 본격적으로하믄 과몰입할건디 미국너구리 121.140 2018-11-07 0
70591 일반 미세먼지 팁) VR 설치이후 헤드셋에서만 소리가 나요 2 GEORGIA 2018-11-07 0
70590 일반 샘송오디세이 강점이정확히 뭐가좋은겨 3 ㅇㅇ 121.135 2018-11-07 0
70589 일반 옥천에 택배 갇혀버림 2 차가비 2018-11-07 0
70588 일반 아씨 뭐야 왜 소리가 안ㄴ ㅏㅡ ㅡ 1 혜비니 2018-11-07 0
70587 일반 다들 vr챗 언제부터 시작했어? 15 클루 2018-11-07 0
70586 일반 너클콘 최소 30에는 팔것같냐 3 마요릭 2018-11-07 0
70585 일반 지금 아바타 소리 안나는 것들 있네 .. 1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83 일반 몽둥이 때문에 고통 받는다 3 츄르 2018-11-07 0
70582 일반 아바타 썸네일 제작에 맛들렸다 6 검은연 2018-11-07 1
70581 일반 어차피 시팅모드쓰면 다 강시잖어 1 꼬마키` 2018-11-07 0
70580 일반 폴리곤오지는 시계 모델 넘치는데 왜 시계욕심들은없냐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579 일반 좋은아침 1 Lakenls 2018-11-07 0
70578 일반 삼성이 외부센서 vr만들면 잘팔릴거같다 6 울테 2018-11-07 0
70577 일반 노이즈보다 비행기 소리 나는 경우가 더 싫음 1 GEORGIA 2018-11-07 0
70575 일반 저번에 레노버 mr이라고 하는 사람이 1 ㅇㅇ 223.62 2018-11-07 1
70574 일반 내 케릭터 소리 안나는데 왜그럼??? 3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73 일반 노이즈가 말도 안 들릴 정도로 심한게 아니면 괜찮음 2 ㅇㅇ 223.62 2018-11-07 0
70571 일반 그리고 과몰입하는 애들한테도 한 마디 한다 ㄹㄹ 211.104 2018-11-07 1
70569 일반 아침엔 일들 하느라 글리젠이 없고 GEORGIA 2018-11-07 0
70568 일반 브랄챗 하다보면 기억에 확 남는 외국인 한두명은 만나게됨 4 GEORGIA 2018-11-07 2
70567 일반 mr좋은데 얼마나 mr 안좋다고 깠으면 6 다이소vr 211.36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