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베이스 스테이션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6
  • 2018-11-04 06:02:31
  • 1.248
							



가지고 있는 프로풀킷이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 수리 보내려 했는데

수리 보내는동안 븨알을 못하잖아? 그래서 친구거 빌려왔다

개중에 베이스 스테이션은 문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2개, 빌려온 2개로 4 베이스 스테이션을 시도했는데



미리 말해두지만 절대 베이스스테이션 4개 쓰지 마라

내 방이 3*3도 안되는 상황이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지들끼리 간섭해서 컨트롤러 위치가 파르르르 떨리더라

사각지대는 없어지긴 했지만 컨트롤러가 세개 이상 베이스스테이션에 잡히는 순간 파르르르르르르 떨림

엇시발 머야 하면서 가리면 센서 두개 이하로 잡히는 위치에선 정상인식


좆같긴 해도 트레커 안튀는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하면서 트레커를 켰는데

아무리 해도 트레커 두개가 인식이 안됨

오큘트레커 혼종은 열칸까지도 인식되는거같던데 프로프로 혼종은 같은거로 인식해서인지 8칸이 맥시멈임

트래커는 처음킨 한개만 인식되고 나머지는 인식조차 안되고 꺼지더라

스팀브이알 지웠다 깔아도 똑같으니까 그냥 센서 두개 전원 내렸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유선까지 할만한 노오력의 가치는 없는거같아

괜히 베이스스테이션 산다고 돈쓰지 마라

특히 4베이스 하려면 프로풀킷 두개가 필요한건데 어지간한 흑우거나 집이 10*10 나오는 사람 아니면.. 알지?



ㅇㅇ 갤럼중에 직구해서 베이스스테이션 2.0 샀다고 하는애가 있던거같은데 다른 후기도 나오겠지 1.248 2018.11.04 06:05:03
이미 베이스 4개에 풀트래킹 하는사람 봄 베이스끼리 채널 같으면 안된다는거 같더라 - dc App 2018.11.04 06:10:52
Macross 마루타는 추천이야 - dc App 2018.11.04 06:20:25
Macross 채널 bc말고 더없나 - dc App 2018.11.04 06:21:48
Macross de 없음? - dc App 2018.11.04 06:24:10
ㅇㅇ 채널이 뭔데? 설정할수도 있어? 211.246 2018.11.04 06:25:57
Macross 베이스 스테이션 보면 알파벳 있거든 - dc App 2018.11.04 06:26:30
Macross 단독으로 쓰려면 a 두개 쓰려면 bc - dc App 2018.11.04 06:26:44
Macross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1.04 06:26:52
Macross 그거 바꿀수 있는데 abc외에 더있는지는 몰러 - dc App 2018.11.04 06:27:14
Macross https://www.vive.com/eu/support/vive/category_howto/about-the-base-stations.html - dc App 2018.11.04 06:28:16
Macross 상식적으로 4개 쓰려면 bcde - dc App 2018.11.04 06:28:32
Macross 일거 같은데 - dc App 2018.11.04 06:28:45
Macross 채널버튼 눌러봐 - dc App 2018.11.04 06:29:17
ㅇㅇ 채널버튼같은거 없는데 1.248 2018.11.04 06:35:36
ㅇㅇ 일단 다시 연결해보긴 해볼게 1.248 2018.11.04 06:35:43
Macross https://support.steampowered.com/steamvr/HTC_Vive/images/vive_installer_step4.png - dc App 2018.11.04 06:36:55
ㅇㅇ 2.0은 abc채널 없을 텐데? 211.176 2018.11.04 09:40:15
ㅇㅇ s-1, s-2 이런식임 211.176 2018.11.04 09:40:57
음료 사공이많으면 배가 산으로간다 - dc App 2018.11.04 23:52:31
ㅇㅇ 집사서 4베이스 혼종하려했는데 칸이부족하누 121.136 2018.11.05 08:4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900 일반 오큘 센서 하나 고장 인거 같은데 수리 할때 있어? 아님 새로 하나 사? 2 ㅇㅇ 1.177 2018-11-15 0
72899 일반 as받은거 방금 도착했는데 ㅋㅋㅋㅋ 5 Yua 2018-11-15 0
72898 질문 아마존에 무선킷 얼마냐? ㅇㅇ 211.36 2018-11-15 0
72897 일반 야 V엑스포 정체가 뭐임? ㅇㅇ 118.222 2018-11-15 0
72895 일반 부랄챗 여왕벌들은 4 ㅇㅇ 14.40 2018-11-15 0
72893 일반 퍼블릭압타 제한 빡세게하면 겜 최적화는 되긴할듯. 2 검은연 2018-11-15 0
72892 일반 MR 이동방법 데탑처럼 이동 못하나요? 6 tntnt 2018-11-15 0
72889 일반 첫 MR 체험 했다 4 tntnt 2018-11-15 0
72888 일반 아 ㅋㅋㅋ 바보짓했닼ㅋㅋㅋㅋ 21 ㅇㅇ 219.251 2018-11-15 15
72887 일반 이야 성공했어 민나 고맙! 5 ㅇㅇ 219.251 2018-11-15 0
72886 일반 저 꿀팁이라고 해야되나 하여튼 공유했으니까 1 초보자아 2018-11-15 0
72885 일반 브알챗갤 하면서 면역 생긴거 있는데 8 으ㅡ음 2018-11-15 3
72884 일반 바이브 고장났네 kk08 2018-11-15 0
72882 일반 근데 밑에 글 조언 5 초보자아 2018-11-15 0
72881 질문 본체뒤에 꼬리 어떻게해?? 6 ㅇㅇ 175.223 2018-11-15 0
72880 일반 요즘 최근에 만드는거 아칼리 마스크랑 기타등등 8 Trap카프리 121.137 2018-11-15 2
72879 일반 어머니한테 브랄챗 과몰입 이야기한썰 24 ㅇㅇ 220.78 2018-11-15 38
72878 일반 KDA 조와해? 1 ㅇㅇ 183.96 2018-11-15 6
72877 일반 수능끝! 4 ㅇㅇ 39.7 2018-11-15 0
72876 일반 브알챗 하면 목소리 멋진 애들이 제일 부럽더라 6 GEORGIA 2018-11-15 2
72875 일반 월드 테스트 도와주실 풀트레킹 마이크 on 유저 구합니다 27 ㅇㅇ 211.246 2018-11-15 23
72874 일반 지스타 부러워... 3 차가비 2018-11-15 0
72872 일반 클레릭 다이나믹본이나 표정 들어가있어? ㅇㅇ 223.62 2018-11-15 0
72871 질문 vr챗 살려는데 돈 하나도 안드냐?? 8 ㅇㅇ 223.38 2018-11-15 0
72870 일반 인형이나 배게 끌어안고있는 idle 공유좀 부탁드림 ㅇㅇ 210.117 2018-11-15 0
72869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건지 알려주라 3 ㄹㄹㅋ 121.162 2018-11-15 0
72868 일반 아 생각해보니깐 5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5 0
72867 일반 놀로 교류회 할래? 5 쎾쓔!!! 2018-11-15 0
72866 질문 요거도 정식 맞나요? 공홈보다 몇만원 더 싼데... 2 유젤 2018-11-15 0
72865 일반 눕기 교류회도하자 4 마요릭 2018-11-15 0
72863 강좌/정보 그냥 미세먼지 팁 2 MANKALO 2018-11-15 9
72862 일반 VR챗 괜찮은 컨텐츠 발견했다 4 ㅇㅇ 175.197 2018-11-15 1
72861 일반 바이브트래커 허리튀는것도 광 케이블로어느정도 해결되려나 7 마요릭 2018-11-15 0
72860 일반 브알챗 세슘인가? 설적 어케 낮춰요? 8 tntnt 2018-11-15 0
72859 일반 MR유저인데 이동 무적권 초록색 선으로 추적방식밖에 없음? 2 tntnt 2018-11-15 0
72858 일반 아 생각해보니 관세랑 국제배송료같은게있네 1 레콘 2018-11-15 0
72857 일반 지스타 가서 브얄 싹다체험중 6 Lakenls 2018-11-15 0
72856 일반 카와이무브 교류회 열자! 8 GEORGIA 2018-11-15 1
72855 일반 저댄하고싶다 4 엘에르엘 2018-11-15 0
72854 일반 킷슈 커미션은 있던데 샤로는 업서? ㅜㅜ 3 ㅇㅇ 1.242 2018-1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