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베이스 스테이션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6
  • 2018-11-04 06:02:31
  • 1.248
							



가지고 있는 프로풀킷이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 수리 보내려 했는데

수리 보내는동안 븨알을 못하잖아? 그래서 친구거 빌려왔다

개중에 베이스 스테이션은 문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2개, 빌려온 2개로 4 베이스 스테이션을 시도했는데



미리 말해두지만 절대 베이스스테이션 4개 쓰지 마라

내 방이 3*3도 안되는 상황이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지들끼리 간섭해서 컨트롤러 위치가 파르르르 떨리더라

사각지대는 없어지긴 했지만 컨트롤러가 세개 이상 베이스스테이션에 잡히는 순간 파르르르르르르 떨림

엇시발 머야 하면서 가리면 센서 두개 이하로 잡히는 위치에선 정상인식


좆같긴 해도 트레커 안튀는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하면서 트레커를 켰는데

아무리 해도 트레커 두개가 인식이 안됨

오큘트레커 혼종은 열칸까지도 인식되는거같던데 프로프로 혼종은 같은거로 인식해서인지 8칸이 맥시멈임

트래커는 처음킨 한개만 인식되고 나머지는 인식조차 안되고 꺼지더라

스팀브이알 지웠다 깔아도 똑같으니까 그냥 센서 두개 전원 내렸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유선까지 할만한 노오력의 가치는 없는거같아

괜히 베이스스테이션 산다고 돈쓰지 마라

특히 4베이스 하려면 프로풀킷 두개가 필요한건데 어지간한 흑우거나 집이 10*10 나오는 사람 아니면.. 알지?



ㅇㅇ 갤럼중에 직구해서 베이스스테이션 2.0 샀다고 하는애가 있던거같은데 다른 후기도 나오겠지 1.248 2018.11.04 06:05:03
이미 베이스 4개에 풀트래킹 하는사람 봄 베이스끼리 채널 같으면 안된다는거 같더라 - dc App 2018.11.04 06:10:52
Macross 마루타는 추천이야 - dc App 2018.11.04 06:20:25
Macross 채널 bc말고 더없나 - dc App 2018.11.04 06:21:48
Macross de 없음? - dc App 2018.11.04 06:24:10
ㅇㅇ 채널이 뭔데? 설정할수도 있어? 211.246 2018.11.04 06:25:57
Macross 베이스 스테이션 보면 알파벳 있거든 - dc App 2018.11.04 06:26:30
Macross 단독으로 쓰려면 a 두개 쓰려면 bc - dc App 2018.11.04 06:26:44
Macross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1.04 06:26:52
Macross 그거 바꿀수 있는데 abc외에 더있는지는 몰러 - dc App 2018.11.04 06:27:14
Macross https://www.vive.com/eu/support/vive/category_howto/about-the-base-stations.html - dc App 2018.11.04 06:28:16
Macross 상식적으로 4개 쓰려면 bcde - dc App 2018.11.04 06:28:32
Macross 일거 같은데 - dc App 2018.11.04 06:28:45
Macross 채널버튼 눌러봐 - dc App 2018.11.04 06:29:17
ㅇㅇ 채널버튼같은거 없는데 1.248 2018.11.04 06:35:36
ㅇㅇ 일단 다시 연결해보긴 해볼게 1.248 2018.11.04 06:35:43
Macross https://support.steampowered.com/steamvr/HTC_Vive/images/vive_installer_step4.png - dc App 2018.11.04 06:36:55
ㅇㅇ 2.0은 abc채널 없을 텐데? 211.176 2018.11.04 09:40:15
ㅇㅇ s-1, s-2 이런식임 211.176 2018.11.04 09:40:57
음료 사공이많으면 배가 산으로간다 - dc App 2018.11.04 23:52:31
ㅇㅇ 집사서 4베이스 혼종하려했는데 칸이부족하누 121.136 2018.11.05 08:4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73637 일반 친구들이랑 사진 많이 찍어둬 3 Red.Coco 2018-11-18 2
73636 일반 선생님들 출근하십쇼 Squ4d 2018-11-18 0
73635 질문 MR 끼고 마이크 어케 켜? 2 킹물범 2018-11-18 0
73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 뭐뭐있음?? 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3 일반 오늘 도서관가는길에 영원히 퇴갤 할뻔했다 6 greenhornet 2018-11-18 1
73632 VRC일기 어제는 잤었다 7 AMA 110.70 2018-11-18 0
73631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기고 싶다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0 일반 아저씨들 체조 수고햇어. 1 Huntere 2018-11-18 0
73629 일반 여기가 아니넹 ㅇㅇ 175.223 2018-11-18 0
73627 일반 vr챗에서 보기힘든 남다른 체형 5 Lisse 2018-11-18 4
73626 일반 오늘 체조 수고했어! Ƶᴇɴᴏɴ 2018-11-18 0
73625 일반 h방가서 야한게 하고싶다면 풀트레킹부터 마련하고 와 2 ㅇㅇ 211.246 2018-11-18 0
73624 일반 나도 H방가서 비밀친구 만들고싶다... 3 블프 2018-11-18 0
73623 일반 노래방 나왔다가 언젠 안나왔다가 하네 4 밥도둑쟝 2018-11-18 0
73622 일반 VR챗 하고싶다 4 킹물범 2018-11-18 0
73621 일반 [뻘글]브알챗 할때만큼은 뭔가 성격이 변하는 기분임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20 일반 할게없다 6 Lakenls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