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베이스 스테이션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6
  • 2018-11-04 06:02:31
  • 1.248
							



가지고 있는 프로풀킷이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 수리 보내려 했는데

수리 보내는동안 븨알을 못하잖아? 그래서 친구거 빌려왔다

개중에 베이스 스테이션은 문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2개, 빌려온 2개로 4 베이스 스테이션을 시도했는데



미리 말해두지만 절대 베이스스테이션 4개 쓰지 마라

내 방이 3*3도 안되는 상황이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지들끼리 간섭해서 컨트롤러 위치가 파르르르 떨리더라

사각지대는 없어지긴 했지만 컨트롤러가 세개 이상 베이스스테이션에 잡히는 순간 파르르르르르르 떨림

엇시발 머야 하면서 가리면 센서 두개 이하로 잡히는 위치에선 정상인식


좆같긴 해도 트레커 안튀는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하면서 트레커를 켰는데

아무리 해도 트레커 두개가 인식이 안됨

오큘트레커 혼종은 열칸까지도 인식되는거같던데 프로프로 혼종은 같은거로 인식해서인지 8칸이 맥시멈임

트래커는 처음킨 한개만 인식되고 나머지는 인식조차 안되고 꺼지더라

스팀브이알 지웠다 깔아도 똑같으니까 그냥 센서 두개 전원 내렸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유선까지 할만한 노오력의 가치는 없는거같아

괜히 베이스스테이션 산다고 돈쓰지 마라

특히 4베이스 하려면 프로풀킷 두개가 필요한건데 어지간한 흑우거나 집이 10*10 나오는 사람 아니면.. 알지?



ㅇㅇ 갤럼중에 직구해서 베이스스테이션 2.0 샀다고 하는애가 있던거같은데 다른 후기도 나오겠지 1.248 2018.11.04 06:05:03
이미 베이스 4개에 풀트래킹 하는사람 봄 베이스끼리 채널 같으면 안된다는거 같더라 - dc App 2018.11.04 06:10:52
Macross 마루타는 추천이야 - dc App 2018.11.04 06:20:25
Macross 채널 bc말고 더없나 - dc App 2018.11.04 06:21:48
Macross de 없음? - dc App 2018.11.04 06:24:10
ㅇㅇ 채널이 뭔데? 설정할수도 있어? 211.246 2018.11.04 06:25:57
Macross 베이스 스테이션 보면 알파벳 있거든 - dc App 2018.11.04 06:26:30
Macross 단독으로 쓰려면 a 두개 쓰려면 bc - dc App 2018.11.04 06:26:44
Macross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1.04 06:26:52
Macross 그거 바꿀수 있는데 abc외에 더있는지는 몰러 - dc App 2018.11.04 06:27:14
Macross https://www.vive.com/eu/support/vive/category_howto/about-the-base-stations.html - dc App 2018.11.04 06:28:16
Macross 상식적으로 4개 쓰려면 bcde - dc App 2018.11.04 06:28:32
Macross 일거 같은데 - dc App 2018.11.04 06:28:45
Macross 채널버튼 눌러봐 - dc App 2018.11.04 06:29:17
ㅇㅇ 채널버튼같은거 없는데 1.248 2018.11.04 06:35:36
ㅇㅇ 일단 다시 연결해보긴 해볼게 1.248 2018.11.04 06:35:43
Macross https://support.steampowered.com/steamvr/HTC_Vive/images/vive_installer_step4.png - dc App 2018.11.04 06:36:55
ㅇㅇ 2.0은 abc채널 없을 텐데? 211.176 2018.11.04 09:40:15
ㅇㅇ s-1, s-2 이런식임 211.176 2018.11.04 09:40:57
음료 사공이많으면 배가 산으로간다 - dc App 2018.11.04 23:52:31
ㅇㅇ 집사서 4베이스 혼종하려했는데 칸이부족하누 121.136 2018.11.05 08:4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412 일반 다 질려서 오랜만에 미연시 할라고 까는중 3 DinGa 2018-11-13 0
72411 일반 아까 노래방 문제 해결했다ㅋㅋㅋㅋㅋ 4 츄르 2018-11-13 0
72410 일반 사회인 선배님들 한시간정도 쓱싹 하는법 없습니까 8 초보자아 2018-11-13 0
72409 일반 다된얼굴에... 7 코우 2018-11-13 0
72408 질문 트레일 렌더러 질문좀 ITOAR 2018-11-13 0
72407 일반 표정이.. 5 Soran12 2018-11-13 0
72405 일반 브이알 촉감은 언제쯤이면 가능할ㅋ가 3 초보자아 2018-11-13 0
72404 일반 얘 이름이 머야? 꼴리네 9 ㅇㅇ 223.62 2018-11-13 0
72403 일반 브랄챗요구사항은안높은 최적화안해서 좆같은거임 ㅇㅇ 121.135 2018-11-13 0
72402 일반 브알챗은 영상녹화 뭐로해?? 5 AMA 39.7 2018-11-13 0
72401 일반 vrc 월드용량크면 퍼블릭불가능인가?? 9 A.ms 2018-11-13 0
72399 일반 팩트)브알챗은 요구사양 안높음 2 ㄴㄴㅅ 2018-11-13 4
72398 일반 아제사지내기실타진자너무힘들다제사때문에브랄챗도못하고 3 꼬추박사 2018-11-13 0
72397 일반 내가 생각하는 H방 가는애들 이미지 6 레드밀키스 2018-11-13 21
72395 일반 다음달에 이거 18에 팔면 사갈싸람있음? 20 Alex7756 2018-11-13 0
72394 일반 풀트할때 usb허브 뭐쓰는게 좋아 4 Huntere 2018-11-13 0
72393 일반 과몰입글 읽어봣는데 2 ㅇㅇ 210.117 2018-11-13 0
72392 일반 VR 대작 게임 하나만 나오면 좋겠다 2 GEORGIA 2018-11-13 0
72391 일반 바이브 2세대 나올때 1세대나 1.5세대 싸게 줍줍하는빅플랜이 낫은듯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389 일반 풀트래킹 신사에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1-13 1
72388 일반 mr 중고 파는 사람 있음? 5 뉴비 175.197 2018-11-13 0
72387 일반 바이브가사개십읍ㄴ다 9 꼬추박사 2018-11-13 0
72386 일반 아 풀트래킹 하고싶다 2 블루길매운탕 2018-11-13 0
72385 일반 MR로 영상볼 프로그램 없을까 3 차가비 2018-11-13 0
72384 일반 저의 2번째 부랄챗 콤퓨타 메인보드가왔어요 3 읭읭이 2018-11-13 0
72383 일반 브알챗에서 학회같은거도 열림? 7 Arsch 2018-11-13 0
72382 일반 페도갤 다됐네ㅋㅋ 곡선 오지는 로가리슴 올린다 빨리 봐라 10 ㅇㅇ 112.173 2018-11-13 28
72381 일반 VR에서 처음 뽀뽀 받아본 브갤러 1 GEORGIA 2018-11-13 2
72380 일반 냉혹한 쓰다듬의 세계 3 GEORGIA 2018-11-13 3
72379 일반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5 츄르 2018-11-13 0
72378 일반 브알챗 원래 고사양임? 아니면 최적화를 못하는거임 2 ㅇㅇ 223.62 2018-11-13 0
72377 일반 실시간 H방 9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376 일반 레노버 직구 8 Moonbear 39.7 2018-11-13 0
72375 일반 driver4vr아무리해도 위치가 제대로 안잡히는데 어케하냐 3 ㅇㅇ 39.7 2018-11-13 0
72373 일반 바이브 머리카락 원래 잘낌? 8 으ㅡ음 2018-11-13 0
72372 일반 윈도우 mr 질문 4 뉴비 175.197 2018-11-13 0
72371 일반 도와줘 H방인데 어떤 사람한테 쓰다듬어지고 있어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370 일반 뜻밖의 만남이여써오 3 쥐는찍찍 2018-11-13 2
72367 일반 오픈VR 이게 VR 안에서 컴터 바탕화면 보는거야? 4 초보고양이 2018-11-13 0
72366 일반 보통 집착글 말고 야설 집착글을 쓰면 어떨까? 3 GEORGIA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