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베이스 스테이션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6
  • 2018-11-04 06:02:31
  • 1.248
							



가지고 있는 프로풀킷이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 수리 보내려 했는데

수리 보내는동안 븨알을 못하잖아? 그래서 친구거 빌려왔다

개중에 베이스 스테이션은 문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2개, 빌려온 2개로 4 베이스 스테이션을 시도했는데



미리 말해두지만 절대 베이스스테이션 4개 쓰지 마라

내 방이 3*3도 안되는 상황이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지들끼리 간섭해서 컨트롤러 위치가 파르르르 떨리더라

사각지대는 없어지긴 했지만 컨트롤러가 세개 이상 베이스스테이션에 잡히는 순간 파르르르르르르 떨림

엇시발 머야 하면서 가리면 센서 두개 이하로 잡히는 위치에선 정상인식


좆같긴 해도 트레커 안튀는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하면서 트레커를 켰는데

아무리 해도 트레커 두개가 인식이 안됨

오큘트레커 혼종은 열칸까지도 인식되는거같던데 프로프로 혼종은 같은거로 인식해서인지 8칸이 맥시멈임

트래커는 처음킨 한개만 인식되고 나머지는 인식조차 안되고 꺼지더라

스팀브이알 지웠다 깔아도 똑같으니까 그냥 센서 두개 전원 내렸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유선까지 할만한 노오력의 가치는 없는거같아

괜히 베이스스테이션 산다고 돈쓰지 마라

특히 4베이스 하려면 프로풀킷 두개가 필요한건데 어지간한 흑우거나 집이 10*10 나오는 사람 아니면.. 알지?



ㅇㅇ 갤럼중에 직구해서 베이스스테이션 2.0 샀다고 하는애가 있던거같은데 다른 후기도 나오겠지 1.248 2018.11.04 06:05:03
이미 베이스 4개에 풀트래킹 하는사람 봄 베이스끼리 채널 같으면 안된다는거 같더라 - dc App 2018.11.04 06:10:52
Macross 마루타는 추천이야 - dc App 2018.11.04 06:20:25
Macross 채널 bc말고 더없나 - dc App 2018.11.04 06:21:48
Macross de 없음? - dc App 2018.11.04 06:24:10
ㅇㅇ 채널이 뭔데? 설정할수도 있어? 211.246 2018.11.04 06:25:57
Macross 베이스 스테이션 보면 알파벳 있거든 - dc App 2018.11.04 06:26:30
Macross 단독으로 쓰려면 a 두개 쓰려면 bc - dc App 2018.11.04 06:26:44
Macross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1.04 06:26:52
Macross 그거 바꿀수 있는데 abc외에 더있는지는 몰러 - dc App 2018.11.04 06:27:14
Macross https://www.vive.com/eu/support/vive/category_howto/about-the-base-stations.html - dc App 2018.11.04 06:28:16
Macross 상식적으로 4개 쓰려면 bcde - dc App 2018.11.04 06:28:32
Macross 일거 같은데 - dc App 2018.11.04 06:28:45
Macross 채널버튼 눌러봐 - dc App 2018.11.04 06:29:17
ㅇㅇ 채널버튼같은거 없는데 1.248 2018.11.04 06:35:36
ㅇㅇ 일단 다시 연결해보긴 해볼게 1.248 2018.11.04 06:35:43
Macross https://support.steampowered.com/steamvr/HTC_Vive/images/vive_installer_step4.png - dc App 2018.11.04 06:36:55
ㅇㅇ 2.0은 abc채널 없을 텐데? 211.176 2018.11.04 09:40:15
ㅇㅇ s-1, s-2 이런식임 211.176 2018.11.04 09:40:57
음료 사공이많으면 배가 산으로간다 - dc App 2018.11.04 23:52:31
ㅇㅇ 집사서 4베이스 혼종하려했는데 칸이부족하누 121.136 2018.11.05 08:4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69 일반 월드 제작자가 접은 월드는 영원히 망가진채겠네 4 Luche 2018-12-12 0
80368 질문 영상보는 방에서 NAS 파일보는 방법있음? 1 'w' 39.112 2018-12-12 0
80367 일반 일부 월드 퍼블릭/갱신 완료 3 Luche 2018-12-12 4
80366 일반 친구를어떻게사귀엇더라 1 아스테리 2018-12-12 0
80365 일반 이게...나? 4 히아기 2018-12-12 0
80363 일반 브이알 챗 하는 새끼들 특 8 ㅇㅇ 223.39 2018-12-12 4
80362 일반 (후방)내가 아바타에 이런짓을 할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당... 14 하벤하이드 2018-12-12 5
80361 일반 트래커 방문수령하러 간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1
80358 일반 키큰사람 풀트못해?? 9 ㅇㅇ 14.38 2018-12-12 0
80357 일반 vr때문에 PC업글했다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3
80356 일반 슈라인 드디어 좆망하나요 1 블프 2018-12-12 0
80355 일반 오늘 체조못봤어요 4 큐리링 117.111 2018-12-12 0
80354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했었는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5 ㅇㅇ 112.217 2018-12-12 0
80353 일반 혓바닥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됨? 4 ㅇㅇ 220.81 2018-12-12 0
80352 일반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쁜맵 많더라 1 ㅇㅇ 2018-12-12 0
80351 일반 그럼 재업로드 해야하는 아바타는 재업로드 해야하고 2 사이프 2018-12-12 0
80350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 모임 3 ㅁㄴㅇㄹ 211.215 2018-12-12 0
80349 일반 프레임 저하 원인에 대한 생각 1 휴루 2018-12-12 0
80348 일반 풀트랙킹 한다면 조금 두꺼운 쿠션하나 준비하는게 좋음 1 GEORGIA 2018-12-12 6
80347 일반 지금 프레임 저하 1 Red.Coco 2018-12-12 0
80346 일반 vr챗 vr기기유저들 일부 프레임저하 .. 4 ? 121.173 2018-12-12 0
80345 일반 바이브 사보려고 하는데 4 ㅇㅇ 112.217 2018-12-12 0
80344 일반 이따금 로그아웃 되는건 뭐냐? 1 ㅇㅇ 121.159 2018-12-12 0
80343 일반 이아바타 출처나 베이스뭐임?? 5 ㅇㅇ 121.158 2018-12-11 0
80342 일반 무플방지 나한테두 달아줘 5 ㅇㅇ 223.62 2018-12-11 0
80340 일반 뱔쳇 업뎃하고 cpu ram gpu 너무잡아먹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39 일반 부얄챗은 사진찍기지. 2 Huntere 2018-12-11 0
80338 일반 거울에 커서랑 마이크표시도 비추네 2 ㅇㅇ 125.129 2018-12-11 0
80336 일반 변조 SDK먹힘? 4 ㅇㅇㅇ 125.184 2018-12-11 0
80335 일반 압타 재업로드 해야 한다 라...... 4 으ㅡ음 2018-12-11 0
80334 일반 오늘 체조는 람지로 간다 5 꼬마키` 2018-12-11 2
80333 일반 내 람쥐가 망가졌어 3 하피핏 2018-12-11 3
80332 질문 파티클 질문 가능?? 3 JinSilly 2018-12-11 0
80331 일반 체조 몇시랑 몇시에잇어요? 1 블프 2018-12-11 0
80330 일반 업데이트하고 프레임 올라간거같아 3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8 일반 지금 기존아바타들 깨지거나 작동안되는사람있음? 2 울테 2018-12-11 0
80327 일반 아바타에 콘돔달아도 괜찮을거같음 1 ㅇㅇ 39.7 2018-12-11 1
80326 일반 유니티 새로깐거 이중에 지워도되는거 있어? 1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5 일반 님들 이 겜 재밋음? 8 Beppu 2018-12-11 0
80324 일반 설정에서 마이크 라인 설정 가능했는데 업뎃하더니 사라짐 1 ㅇㅇ 39.7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