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베이스 스테이션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6
  • 2018-11-04 06:02:31
  • 1.248
							



가지고 있는 프로풀킷이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 수리 보내려 했는데

수리 보내는동안 븨알을 못하잖아? 그래서 친구거 빌려왔다

개중에 베이스 스테이션은 문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2개, 빌려온 2개로 4 베이스 스테이션을 시도했는데



미리 말해두지만 절대 베이스스테이션 4개 쓰지 마라

내 방이 3*3도 안되는 상황이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지들끼리 간섭해서 컨트롤러 위치가 파르르르 떨리더라

사각지대는 없어지긴 했지만 컨트롤러가 세개 이상 베이스스테이션에 잡히는 순간 파르르르르르르 떨림

엇시발 머야 하면서 가리면 센서 두개 이하로 잡히는 위치에선 정상인식


좆같긴 해도 트레커 안튀는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하면서 트레커를 켰는데

아무리 해도 트레커 두개가 인식이 안됨

오큘트레커 혼종은 열칸까지도 인식되는거같던데 프로프로 혼종은 같은거로 인식해서인지 8칸이 맥시멈임

트래커는 처음킨 한개만 인식되고 나머지는 인식조차 안되고 꺼지더라

스팀브이알 지웠다 깔아도 똑같으니까 그냥 센서 두개 전원 내렸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유선까지 할만한 노오력의 가치는 없는거같아

괜히 베이스스테이션 산다고 돈쓰지 마라

특히 4베이스 하려면 프로풀킷 두개가 필요한건데 어지간한 흑우거나 집이 10*10 나오는 사람 아니면.. 알지?



ㅇㅇ 갤럼중에 직구해서 베이스스테이션 2.0 샀다고 하는애가 있던거같은데 다른 후기도 나오겠지 1.248 2018.11.04 06:05:03
이미 베이스 4개에 풀트래킹 하는사람 봄 베이스끼리 채널 같으면 안된다는거 같더라 - dc App 2018.11.04 06:10:52
Macross 마루타는 추천이야 - dc App 2018.11.04 06:20:25
Macross 채널 bc말고 더없나 - dc App 2018.11.04 06:21:48
Macross de 없음? - dc App 2018.11.04 06:24:10
ㅇㅇ 채널이 뭔데? 설정할수도 있어? 211.246 2018.11.04 06:25:57
Macross 베이스 스테이션 보면 알파벳 있거든 - dc App 2018.11.04 06:26:30
Macross 단독으로 쓰려면 a 두개 쓰려면 bc - dc App 2018.11.04 06:26:44
Macross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1.04 06:26:52
Macross 그거 바꿀수 있는데 abc외에 더있는지는 몰러 - dc App 2018.11.04 06:27:14
Macross https://www.vive.com/eu/support/vive/category_howto/about-the-base-stations.html - dc App 2018.11.04 06:28:16
Macross 상식적으로 4개 쓰려면 bcde - dc App 2018.11.04 06:28:32
Macross 일거 같은데 - dc App 2018.11.04 06:28:45
Macross 채널버튼 눌러봐 - dc App 2018.11.04 06:29:17
ㅇㅇ 채널버튼같은거 없는데 1.248 2018.11.04 06:35:36
ㅇㅇ 일단 다시 연결해보긴 해볼게 1.248 2018.11.04 06:35:43
Macross https://support.steampowered.com/steamvr/HTC_Vive/images/vive_installer_step4.png - dc App 2018.11.04 06:36:55
ㅇㅇ 2.0은 abc채널 없을 텐데? 211.176 2018.11.04 09:40:15
ㅇㅇ s-1, s-2 이런식임 211.176 2018.11.04 09:40:57
음료 사공이많으면 배가 산으로간다 - dc App 2018.11.04 23:52:31
ㅇㅇ 집사서 4베이스 혼종하려했는데 칸이부족하누 121.136 2018.11.05 08:4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889 일반 이겜 스크립트도못쓴다며 1 sapphier 2018-12-13 0
80888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메시지 어뜨캄? 3 긋김치 2018-12-13 0
80887 일반 스태프 아헤가오 4 ㅇㅇㅇㅇ 39.7 2018-12-13 2
80886 일반 핫한 부스 반지 그거 뭐하는거임?? 3 kk08 2018-12-13 0
80884 일반 부스에 반지그거 링크좀줘... 2 위엥엥 2018-12-13 0
80883 일반 그 영상바로나오는 댄스방 영상리스트정리되있는거있는갤럼있음? 1 ㅇㅇ 221.158 2018-12-13 0
80882 질문 vrchat이 안 들어가져요 4 DINDONG 124.57 2018-12-13 0
80881 일반 갤주 남자냐? 14 ㅇㅇ 223.62 2018-12-13 0
80880 일반 난 끝났서... 35 차가비 2018-12-13 0
80879 일반 풀트래킹뉴비 4 늅늅 101.235 2018-12-13 0
80878 일반 내일 올거같아요~ 5 샴푸. 2018-12-13 0
80877 질문 MR로 컨트롤러가 VR화면에 안떠요 도와주세요 ㅠㅠ 13 초밥 121.158 2018-12-13 0
80875 일반 방금 갤주 버튜버 한다는글 ㅇㄷ감?? 3 ㅇㅇ 2018-12-13 6
80874 일반 이제 나루토 인 만들고있음 1 백당 2018-12-13 0
80871 일반 마우스 위로하면 아래로가지고 5 늅이 39.122 2018-12-13 0
80870 일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우콘이 만들었따 7 뽀송뽀송 2018-12-13 4
80868 일반 유니티때문에 질문좀 할게욤 4 위엥엥 2018-12-13 0
80867 일반 바이브 중고 22일날 사는데 5 너굴 218.146 2018-12-13 0
80866 일반 현실기피 네다씹 새끼들 특 25 ㅇㅇ 223.39 2018-12-13 25
80865 일반 지금 스페이스무브 잘 되냐 9 ㄹㄹㅋ 121.162 2018-12-13 0
80864 일반 마지막으로 재설치중 8 차가비 2018-12-13 0
80863 일반 미코 효수함 5 ㄹㄹㅋ 121.162 2018-12-13 0
80862 일반 요즘갤에 일기를 못쓰겠다 4 sapphier 2018-12-13 0
80861 일반 어제 갤주 첨 봤다 3 브창 2018-12-13 0
80859 일반 브알 수면 하면 어떤 느낌임?? 8 공익여중생 2018-12-13 0
80857 일반 10시간 브얄수면 했네 9 Luche 2018-12-13 0
80856 일반 지금 픽스조인트 버그 해결못함?? 6 A.ms 2018-12-13 0
80855 일반 너를 보고 싶다 10 미코쟝 220.93 2018-12-13 14
80853 일반 친구가 어느날 뒷삭을 했어 왜그럴까? 17 새벽 2018-12-13 0
80852 질문 아바타] 캐릭터 입모양 움직임. 5 Loya 112.162 2018-12-13 0
80851 일반 하트 포즈 이메일 배포 (+포즈 리퀘스트 받음) 22 백당 2018-12-13 0
80850 일반 10년전 VRCHAT 10 바텐더 2018-12-13 17
80848 질문 MR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11 초밥 121.158 2018-12-13 0
80847 일반 바이브 프로 풀킷 90만원에 중고나라에서 샀다.. 6 ㅇㅇ 59.20 2018-12-13 0
80846 일반 갤주 버튜버 하자 하니까 1 ㅇㅇ 220.124 2018-12-13 0
80844 일반 이런 내용의 망가 보고싶다 2 ㅇㅇ 223.62 2018-12-13 15
80843 일반 갤주 이제부터 브이알 유튜버 하자 1 초보자아 2018-12-13 0
80842 질문 아니 나만 튕겨? 3 미코쟝 220.93 2018-12-13 0
80841 일반 갤주가 한거 아니라니 더꼴리잖어 1 ㅇㅇ 223.62 2018-12-13 0
80840 일반 아직도 썸네일 모르는 애들이 많네 내가 다시 설명해준다 2 ㅇㅇ 2018-12-13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