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베이스 스테이션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6
  • 2018-11-04 06:02:31
  • 1.248
							



가지고 있는 프로풀킷이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 수리 보내려 했는데

수리 보내는동안 븨알을 못하잖아? 그래서 친구거 빌려왔다

개중에 베이스 스테이션은 문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2개, 빌려온 2개로 4 베이스 스테이션을 시도했는데



미리 말해두지만 절대 베이스스테이션 4개 쓰지 마라

내 방이 3*3도 안되는 상황이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지들끼리 간섭해서 컨트롤러 위치가 파르르르 떨리더라

사각지대는 없어지긴 했지만 컨트롤러가 세개 이상 베이스스테이션에 잡히는 순간 파르르르르르르 떨림

엇시발 머야 하면서 가리면 센서 두개 이하로 잡히는 위치에선 정상인식


좆같긴 해도 트레커 안튀는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하면서 트레커를 켰는데

아무리 해도 트레커 두개가 인식이 안됨

오큘트레커 혼종은 열칸까지도 인식되는거같던데 프로프로 혼종은 같은거로 인식해서인지 8칸이 맥시멈임

트래커는 처음킨 한개만 인식되고 나머지는 인식조차 안되고 꺼지더라

스팀브이알 지웠다 깔아도 똑같으니까 그냥 센서 두개 전원 내렸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유선까지 할만한 노오력의 가치는 없는거같아

괜히 베이스스테이션 산다고 돈쓰지 마라

특히 4베이스 하려면 프로풀킷 두개가 필요한건데 어지간한 흑우거나 집이 10*10 나오는 사람 아니면.. 알지?



ㅇㅇ 갤럼중에 직구해서 베이스스테이션 2.0 샀다고 하는애가 있던거같은데 다른 후기도 나오겠지 1.248 2018.11.04 06:05:03
이미 베이스 4개에 풀트래킹 하는사람 봄 베이스끼리 채널 같으면 안된다는거 같더라 - dc App 2018.11.04 06:10:52
Macross 마루타는 추천이야 - dc App 2018.11.04 06:20:25
Macross 채널 bc말고 더없나 - dc App 2018.11.04 06:21:48
Macross de 없음? - dc App 2018.11.04 06:24:10
ㅇㅇ 채널이 뭔데? 설정할수도 있어? 211.246 2018.11.04 06:25:57
Macross 베이스 스테이션 보면 알파벳 있거든 - dc App 2018.11.04 06:26:30
Macross 단독으로 쓰려면 a 두개 쓰려면 bc - dc App 2018.11.04 06:26:44
Macross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1.04 06:26:52
Macross 그거 바꿀수 있는데 abc외에 더있는지는 몰러 - dc App 2018.11.04 06:27:14
Macross https://www.vive.com/eu/support/vive/category_howto/about-the-base-stations.html - dc App 2018.11.04 06:28:16
Macross 상식적으로 4개 쓰려면 bcde - dc App 2018.11.04 06:28:32
Macross 일거 같은데 - dc App 2018.11.04 06:28:45
Macross 채널버튼 눌러봐 - dc App 2018.11.04 06:29:17
ㅇㅇ 채널버튼같은거 없는데 1.248 2018.11.04 06:35:36
ㅇㅇ 일단 다시 연결해보긴 해볼게 1.248 2018.11.04 06:35:43
Macross https://support.steampowered.com/steamvr/HTC_Vive/images/vive_installer_step4.png - dc App 2018.11.04 06:36:55
ㅇㅇ 2.0은 abc채널 없을 텐데? 211.176 2018.11.04 09:40:15
ㅇㅇ s-1, s-2 이런식임 211.176 2018.11.04 09:40:57
음료 사공이많으면 배가 산으로간다 - dc App 2018.11.04 23:52:31
ㅇㅇ 집사서 4베이스 혼종하려했는데 칸이부족하누 121.136 2018.11.05 08:4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509 일반 HDS 테디베어 뭐임 8 치요키 2018-11-06 0
70507 일반 혹시 윈7에서 PlayspaceMover 사용하는 사람 있나여 3 F 125.188 2018-11-06 0
70506 일반 유니티에서 진짜 뭔짓을해도 이거 안사라지네 6 Hogm 121.129 2018-11-06 0
70505 일반 글이 적어지는 이유 1 하벤하이드 2018-11-06 0
70504 일반 오늘의 저댄영상 - 오랜만에 사람이 많았다 8 아이리네 2018-11-06 11
70503 일반 으후루꾸꾸루후으 꿀뚤 2018-11-06 0
70502 일반 퍼블릭에서 vr슬립할때 특징 1 ㅇㅇ 117.111 2018-11-06 0
70500 일반 놀로베이스 스테이션 충전하면서는 인식안됨? 1 블프 2018-11-06 0
70499 일반 부랄챗 1주일차 후기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06 1
70498 일반 요즘 만들고있는거 neco 2018-11-06 1
70497 일반 MMD파일을 블렌더돌리고 유니티로 이동후 이상한거 3 Hogm 121.129 2018-11-06 0
70496 일반 VR이야긴 아닌데 이거 누군지 아는사람 4 ㅇㅇ 125.129 2018-11-06 0
70495 일반 요즘 이쁜맵 많이 나오는거같아 클루 2018-11-06 0
70494 일반 갈수록 글리젠줄어드는느낌이 있긴있어 1 ㅇㅇ 59.22 2018-11-06 0
70493 일반 오찡찡 오망꼬 갓타이 시타이 1 223.62 2018-11-06 0
70491 일반 갤에 사진 올라온거 보다가 5 ㅇㅇ 124.50 2018-11-06 0
70490 질문 블루투스 이어폰만 쓰면 게임이 팅겨 7 Gloryman 2018-11-06 0
70489 일반 또 한국인인게 부끄러워질뻔했다 1 ㅇㅇ 222.108 2018-11-06 0
70488 일반 인터넷에서 싸움붙으면 필승하는 방법 3 ㅇㅇ 182.231 2018-11-06 0
70487 일반 국군 압타에 케투있으니까 난 오히려 어색해보임 5 검은연 2018-11-06 0
70486 일반 한국군 나온 기념으로 찍은 짤들 5 토터스 2018-11-06 0
70485 강좌/정보 내가 놀로를 세팅하면서 겪은 시행착오 14 쎾쓔!!! 2018-11-06 12
70484 일반 중고나라 실사용 2번이라는 오큘러스 48만원.. 6 재배맨 2018-11-06 0
70483 일반 거짓말 쟁이들아! 7 ㅇㅇ 221.157 2018-11-06 0
70482 일반 와 망갤 다됐네 2 은발성애 2018-11-06 0
70481 일반 이거 뭐임 3 치요키 2018-11-06 0
70480 일반 오큘은 불꺼도잘되용?? 5 재배맨 2018-11-06 0
70478 일반 유동 통피 분탕쳐도 제재 없는 곳은 여기밖에 없을거다 5 ㅇㅇ 1.249 2018-11-06 0
70477 일반 갈수록 글 리젠 줄어드는거 같네 4 김야기 2018-11-06 0
70475 일반 뱅할뱅 11시 50분 연뱅장 1 차가비 2018-11-06 0
70474 일반 만약 직구 바이브 고장나면 우짬? 1 레ㅅ 1.245 2018-11-06 0
7047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는 hmd혹은 링크박스에 페어링되는거맞지? 4 울테 2018-11-06 0
70472 일반 아나 놀로 ivry 흑우.. 4 ㅇㅇ 182.209 2018-11-06 0
70471 질문 오큘러스 단선 2 cocomong 211.36 2018-11-06 0
70470 일반 강한여캐가 좋다면 1 하피핏 2018-11-06 0
70468 일반 페이크트래커 설정하는거 글이나 아는사람 있어? 10 PaPoPo 2018-11-06 0
70467 일반 흑우들 많네. 6 NAME_HORANG 2018-11-06 0
70466 일반 오늘자 뱅 사진 4 Yua 2018-11-06 0
70465 일반 어우 그냥 계정새로 파야겠다 5 글자 125.188 2018-11-06 0
70463 일반 유니티는 썸넬 만들려고 사진 찍을떄가 젤 즐거움 1 검은연 2018-1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