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베이스 스테이션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6
  • 2018-11-04 06:02:31
  • 1.248
							



가지고 있는 프로풀킷이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 수리 보내려 했는데

수리 보내는동안 븨알을 못하잖아? 그래서 친구거 빌려왔다

개중에 베이스 스테이션은 문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2개, 빌려온 2개로 4 베이스 스테이션을 시도했는데



미리 말해두지만 절대 베이스스테이션 4개 쓰지 마라

내 방이 3*3도 안되는 상황이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지들끼리 간섭해서 컨트롤러 위치가 파르르르 떨리더라

사각지대는 없어지긴 했지만 컨트롤러가 세개 이상 베이스스테이션에 잡히는 순간 파르르르르르르 떨림

엇시발 머야 하면서 가리면 센서 두개 이하로 잡히는 위치에선 정상인식


좆같긴 해도 트레커 안튀는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하면서 트레커를 켰는데

아무리 해도 트레커 두개가 인식이 안됨

오큘트레커 혼종은 열칸까지도 인식되는거같던데 프로프로 혼종은 같은거로 인식해서인지 8칸이 맥시멈임

트래커는 처음킨 한개만 인식되고 나머지는 인식조차 안되고 꺼지더라

스팀브이알 지웠다 깔아도 똑같으니까 그냥 센서 두개 전원 내렸다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유선까지 할만한 노오력의 가치는 없는거같아

괜히 베이스스테이션 산다고 돈쓰지 마라

특히 4베이스 하려면 프로풀킷 두개가 필요한건데 어지간한 흑우거나 집이 10*10 나오는 사람 아니면.. 알지?



ㅇㅇ 갤럼중에 직구해서 베이스스테이션 2.0 샀다고 하는애가 있던거같은데 다른 후기도 나오겠지 1.248 2018.11.04 06:05:03
이미 베이스 4개에 풀트래킹 하는사람 봄 베이스끼리 채널 같으면 안된다는거 같더라 - dc App 2018.11.04 06:10:52
Macross 마루타는 추천이야 - dc App 2018.11.04 06:20:25
Macross 채널 bc말고 더없나 - dc App 2018.11.04 06:21:48
Macross de 없음? - dc App 2018.11.04 06:24:10
ㅇㅇ 채널이 뭔데? 설정할수도 있어? 211.246 2018.11.04 06:25:57
Macross 베이스 스테이션 보면 알파벳 있거든 - dc App 2018.11.04 06:26:30
Macross 단독으로 쓰려면 a 두개 쓰려면 bc - dc App 2018.11.04 06:26:44
Macross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1.04 06:26:52
Macross 그거 바꿀수 있는데 abc외에 더있는지는 몰러 - dc App 2018.11.04 06:27:14
Macross https://www.vive.com/eu/support/vive/category_howto/about-the-base-stations.html - dc App 2018.11.04 06:28:16
Macross 상식적으로 4개 쓰려면 bcde - dc App 2018.11.04 06:28:32
Macross 일거 같은데 - dc App 2018.11.04 06:28:45
Macross 채널버튼 눌러봐 - dc App 2018.11.04 06:29:17
ㅇㅇ 채널버튼같은거 없는데 1.248 2018.11.04 06:35:36
ㅇㅇ 일단 다시 연결해보긴 해볼게 1.248 2018.11.04 06:35:43
Macross https://support.steampowered.com/steamvr/HTC_Vive/images/vive_installer_step4.png - dc App 2018.11.04 06:36:55
ㅇㅇ 2.0은 abc채널 없을 텐데? 211.176 2018.11.04 09:40:15
ㅇㅇ s-1, s-2 이런식임 211.176 2018.11.04 09:40:57
음료 사공이많으면 배가 산으로간다 - dc App 2018.11.04 23:52:31
ㅇㅇ 집사서 4베이스 혼종하려했는데 칸이부족하누 121.136 2018.11.05 08:4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34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바이브사면 as 안해줌?? 6 ㅇㅇ 1.242 2018-11-10 0
71733 일반 오큘 리프트 블루투스 필요함?? 3 재배맨 2018-11-10 0
71731 일반 풀트레킹 트래커 어디서사? 1 호리 59.86 2018-11-10 0
71730 일반 신사 또라이들 다 어디갔댜 3 읭읭이 2018-11-10 0
71729 일반 내월드 퍼블릭됬다고는 나오는데 왜 정작 mine에서보면 인바이트냐 3 ㅇㅇ 222.234 2018-11-10 0
71728 일반 시발 뽐뿌 7 쎾쓔!!! 2018-11-10 0
71727 일반 또하나 존나 웃긴썰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5 일반 한국계 미국인에게 듣는 썰들 2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4 일반 과몰입 해봐야 조을거 없서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3
71723 일반 이 캐릭터 이미 있는거임? 아니면 오리지널 캐릭터임? 5 ㅇㅇ 115.136 2018-11-10 0
71722 일반 애미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0
71720 일반 한성 이놈들이 누구 놀리는건가 1 재배맨 2018-11-10 0
71718 일반 이 아바타 소재가 되는 모델 구할 곳 아는 사람? 4 우콘쨩 114.202 2018-11-10 0
71717 일반 오늘 과몰입은 막줄만 읽는다.. 1 읭읭이 2018-11-10 0
71716 일반 이거 사람 인원수가 초과하면 렘 사용량 올라감? ㅇㅇ 1.242 2018-11-10 0
71715 일반 오큘러스보다는 MR을 갇거싶음 3 너굴쨩 2018-11-10 0
71714 일반 VR에서 잇엇던일 3 너굴쨩 2018-11-10 0
71712 일반 [과몰입] 제 vrchat 인생을 담아봤습니다 4 ㅇㅇ 88.246 2018-11-10 3
71711 일반 오큘러스 팝니다아아아! 7 재배맨 2018-11-10 2
71710 일반 아바타 혹은 파츠를 찾습니다. 2 ㅇㅇ 183.98 2018-11-10 0
71709 일반 다른 과몰입글 써도댐? 8 너굴쨩 2018-11-10 0
71708 일반 님들 이 캐릭터 뭔지 아심 ㅠ? 4 ㅇㅇ 115.136 2018-11-10 0
71707 일반 내가 MR 을 사고 싶은. 이유 5 너굴쨩 2018-11-10 0
71703 일반 [과몰입] 혼자 있고 싶습니다 전부 나가주세요 7 GEORGIA 2018-11-10 22
71701 질문 바이브 쓰는 아조씨들 질문점 2 재배맨 2018-11-10 0
71700 일반 과몰입 1 쎾쓔!!! 2018-11-10 1
71699 일반 스팀vr 자꾸오류뜸 ㅠㅠ 4 블프 2018-11-10 0
71698 일반 (과몰입+슬픔)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5
71696 일반 Vr기기사용하면판정이상해짐? ㅇㅇ 182.231 2018-11-10 0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71690 일반 과몰입 쵸큼 무서움 4 공배기 2018-11-10 2
71689 일반 씨발 왜자꾸 과몰입하는거야ㅠㅠㅍ 3 츄르 2018-11-10 0
71688 일반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됨?? ㅇㅇ 27.117 2018-11-10 0
71686 질문 뚝배기 연결 못해도 오큘 터치는 사용가능한가요? 3 재배맨 2018-11-10 0
71685 일반 이젠 과몰입을 이벤트로 합법화하나 2 ㅇㅇ 58.228 2018-11-10 0
71683 일반 와! 드디어 표정넣은거에요! G군 2018-11-10 2
71681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카락 질문인데 2 ㅇㅇ 210.106 2018-11-10 1
71680 일반 과몰입글 입니다 5 tntnt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