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움짤) 새로운 Dance!!방 움짤들 / 용량주의
글쓴이
방재씨
추천
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896
  • 2018-11-04 04:43:00
							



경고) 저댄움짤이니까 불편러들은 여기서 퇴장하시오.






그룹에서 저댄을 뛰고있는 날 위해 월드를 만들어준 지인분에게 너무 고마워 


내가 항상 저댄에서 살다보니 저댄럼친구와 지인 요렇게 3명이서 피드백받아가면서 만들어진게 Dance월드야 


그래서 지금보면 꽤 언더? 한 곡들도 보이고 앞으로  SEH(Super Extream Hard)노래들도 많이 넣으려고 해 

다들 자주 방문해줬으면 좋겠어. 시작할게.


처음에 시작하는 노래는 


승리 = 셋셀테니 라는 노래인데 (내가 좋아해서 넣어놨어)


현란한 스탭이랑 약간 장난같은 댄스가 좋아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생각보다 힘들어서....잠깐만 쉬고




다음으론 (너의색으로 물들어) 라는 노래야. 


상당히 귀여운 춤이라. 여고생쨩들은 연습해두면 좋을것같은 춤인거야






봐줘서 고마워 !! 

다들 댄스방에서 만나자구! 


제작자 한마디 : 버그피드백과 노래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닉언으로 언급될거같으니 월드 방문한친구들은 참고해줘! 



 안냥~~~~~

댕타 요즘에 저댄방 사람이없던데 새로운방 나왓음? 2018.11.04 04:50:34
ㅇㅇ 다른사람이 찍어준거임? 움직임 엄청 부드럽네 - dc App 223.62 2018.11.04 04:56:57
검은자까 어제 잠깐 가봤는데 곡이 되게 다양하고 재밌었어요 2018.11.04 04:58:25
치요키 여기재밌드라 2018.11.04 04:58:56
방재씨 응 로딩없애버리는 기술로 하나 만들어졌어. 2018.11.04 05:23:41
방재씨 ㅇㅇ 지인이 찍어줬엉 2018.11.04 05:23:47
방재씨 더 추가많이 할거에여 오세요 ㅋㅋㅋ 2018.11.04 05:24:00
방재씨 계속 여기만올듯ㅋㅋㅋ 2018.11.04 05:24:06
울테 랜덤재생같은거 어케만들어넣은건지몰라도 신기했음 곡더 많아지면 사람많이모일듯 2018.11.04 05:25:39
뽀송뽀송 2018.11.04 05:33:33
댕타 맵이름이 머임? 그러면 곡도 엄청많겟네? 2018.11.04 06:44:41
방재씨 곡 추가중이야 아직 엄청많진않을껄? 2018.11.04 07:04:10
방재씨 대단한거같음 내가 생각해도 ㅋㅋㅋ 2018.11.04 07:04:20
방재씨 2018.11.04 07:04:31
방재씨 이름은 DANCE!! 2018.11.04 07:11:47
Gloryman 산타 아바타구나?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다니 2018.11.04 09:2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624 일반 [뻘글]얘드라 내일 랍스터머겅 9 쎾쓔!!! 2018-11-07 0
70623 일반 바이브가 옥천을 바로탈출했다 뉴비 39.115 2018-11-07 0
70620 일반 너클콘보단 쫄쫄이트래커가 난더 좋은데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618 일반 컴터 바꿀까 4 쎾쓔!!! 2018-11-07 0
70616 일반 아침체조 다들 수고 많았어! 6 델피늄 2018-11-07 0
70614 일반 갤하면서 관심 있는글 2 NAME_HORANG 2018-11-07 1
70612 일반 아바타중에서 치마 들어올리는 7 ㅇㅇ 112.171 2018-11-07 0
70610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aPoPo 2018-11-07 0
70608 일반 그런데 다들 VR 헤드셋 어떻게 보관하냐? 7 GEORGIA 2018-11-07 0
70607 일반 너클콘은 좀 양심적인가격에나오면좋겠음 5 울테 2018-11-07 0
70606 일반 니네 왜 과몰입ㄴ라고 하는거임? 2 ㅇㅇ 223.33 2018-11-07 0
70605 일반 근무중 짬내서 만든 VR 컨트롤러 스텐딩 1 GEORGIA 2018-11-07 0
70601 일반 요즘 븨알 친구들이 거리를 두는게 느껴진다 2 ㅇㅇ 39.7 2018-11-07 0
70600 일반 toga 남자아니엇냐 3 ㅇㅇ 59.14 2018-11-07 0
70598 일반 뭐야 눈팅하러왔는데 2 ㅇㅇ 59.30 2018-11-07 0
70597 일반 던전 클리어~~ 4 치요키 2018-11-07 3
70596 VRC일기 오늘의 부얄챗도 재밌었다 4 몰래온손님 2018-11-07 3
70595 일반 미세먼지 팁2) VR기기 꼭 USB 3.0에서만 작동되나요? 1 GEORGIA 2018-11-07 1
70594 일반 패치후 아바타 소리가 안나서 이것저것 해봤는데 4 혜비니 2018-11-07 0
70593 일반 저번에 한번 저댄해보고 침대를 치움 2 히아기 2018-11-07 0
70592 일반 난 부랄쳇 본격적으로하믄 과몰입할건디 미국너구리 121.140 2018-11-07 0
70591 일반 미세먼지 팁) VR 설치이후 헤드셋에서만 소리가 나요 2 GEORGIA 2018-11-07 0
70590 일반 샘송오디세이 강점이정확히 뭐가좋은겨 3 ㅇㅇ 121.135 2018-11-07 0
70589 일반 옥천에 택배 갇혀버림 2 차가비 2018-11-07 0
70588 일반 아씨 뭐야 왜 소리가 안ㄴ ㅏㅡ ㅡ 1 혜비니 2018-11-07 0
70587 일반 다들 vr챗 언제부터 시작했어? 15 클루 2018-11-07 0
70586 일반 너클콘 최소 30에는 팔것같냐 3 마요릭 2018-11-07 0
70585 일반 지금 아바타 소리 안나는 것들 있네 .. 1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83 일반 몽둥이 때문에 고통 받는다 3 츄르 2018-11-07 0
70582 일반 아바타 썸네일 제작에 맛들렸다 6 검은연 2018-11-07 1
70581 일반 어차피 시팅모드쓰면 다 강시잖어 1 꼬마키` 2018-11-07 0
70580 일반 폴리곤오지는 시계 모델 넘치는데 왜 시계욕심들은없냐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579 일반 좋은아침 1 Lakenls 2018-11-07 0
70578 일반 삼성이 외부센서 vr만들면 잘팔릴거같다 6 울테 2018-11-07 0
70577 일반 노이즈보다 비행기 소리 나는 경우가 더 싫음 1 GEORGIA 2018-11-07 0
70575 일반 저번에 레노버 mr이라고 하는 사람이 1 ㅇㅇ 223.62 2018-11-07 1
70574 일반 내 케릭터 소리 안나는데 왜그럼??? 3 JinSilly 221.153 2018-11-07 0
70573 일반 노이즈가 말도 안 들릴 정도로 심한게 아니면 괜찮음 2 ㅇㅇ 223.62 2018-11-07 0
70571 일반 그리고 과몰입하는 애들한테도 한 마디 한다 ㄹㄹ 211.104 2018-11-07 1
70569 일반 아침엔 일들 하느라 글리젠이 없고 GEORGIA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