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움짤) 새로운 Dance!!방 움짤들 / 용량주의
글쓴이
방재씨
추천
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896
  • 2018-11-04 04:43:00
							



경고) 저댄움짤이니까 불편러들은 여기서 퇴장하시오.






그룹에서 저댄을 뛰고있는 날 위해 월드를 만들어준 지인분에게 너무 고마워 


내가 항상 저댄에서 살다보니 저댄럼친구와 지인 요렇게 3명이서 피드백받아가면서 만들어진게 Dance월드야 


그래서 지금보면 꽤 언더? 한 곡들도 보이고 앞으로  SEH(Super Extream Hard)노래들도 많이 넣으려고 해 

다들 자주 방문해줬으면 좋겠어. 시작할게.


처음에 시작하는 노래는 


승리 = 셋셀테니 라는 노래인데 (내가 좋아해서 넣어놨어)


현란한 스탭이랑 약간 장난같은 댄스가 좋아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생각보다 힘들어서....잠깐만 쉬고




다음으론 (너의색으로 물들어) 라는 노래야. 


상당히 귀여운 춤이라. 여고생쨩들은 연습해두면 좋을것같은 춤인거야






봐줘서 고마워 !! 

다들 댄스방에서 만나자구! 


제작자 한마디 : 버그피드백과 노래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닉언으로 언급될거같으니 월드 방문한친구들은 참고해줘! 



 안냥~~~~~

댕타 요즘에 저댄방 사람이없던데 새로운방 나왓음? 2018.11.04 04:50:34
ㅇㅇ 다른사람이 찍어준거임? 움직임 엄청 부드럽네 - dc App 223.62 2018.11.04 04:56:57
검은자까 어제 잠깐 가봤는데 곡이 되게 다양하고 재밌었어요 2018.11.04 04:58:25
치요키 여기재밌드라 2018.11.04 04:58:56
방재씨 응 로딩없애버리는 기술로 하나 만들어졌어. 2018.11.04 05:23:41
방재씨 ㅇㅇ 지인이 찍어줬엉 2018.11.04 05:23:47
방재씨 더 추가많이 할거에여 오세요 ㅋㅋㅋ 2018.11.04 05:24:00
방재씨 계속 여기만올듯ㅋㅋㅋ 2018.11.04 05:24:06
울테 랜덤재생같은거 어케만들어넣은건지몰라도 신기했음 곡더 많아지면 사람많이모일듯 2018.11.04 05:25:39
뽀송뽀송 2018.11.04 05:33:33
댕타 맵이름이 머임? 그러면 곡도 엄청많겟네? 2018.11.04 06:44:41
방재씨 곡 추가중이야 아직 엄청많진않을껄? 2018.11.04 07:04:10
방재씨 대단한거같음 내가 생각해도 ㅋㅋㅋ 2018.11.04 07:04:20
방재씨 2018.11.04 07:04:31
방재씨 이름은 DANCE!! 2018.11.04 07:11:47
Gloryman 산타 아바타구나?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다니 2018.11.04 09:2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902 일반 메시 깨지는 문제 결국 해결했는데 3 검은연 2018-11-11 0
71901 일반 동물귀 달린 캐릭터는 귀여워 3 너랑안놀거야 2018-11-11 1
71900 질문 저댄방 구경갈라하누데 4 감자 2018-11-11 0
7189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2
71897 일반 눈물 조아 koper2004 2018-11-11 0
71896 일반 야이 쓰레기들아 4 ㅇㅇ 221.141 2018-11-11 0
71894 일반 나도 빼빼로 뿌린다 8 아메히 2018-11-11 1
71892 일반 이건 어떻게 해야함? 3 ㅇㅇ 211.211 2018-11-11 0
71890 일반 vr컨트롤러 ㅇㅇ 222.114 2018-11-11 0
71889 일반 cats 플러그인으로 루즈 파츠 하면 메쉬 꺠지는데 나만 이러냐 8 검은연 2018-11-11 0
71887 일반 브얄에 과몰입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1 ㅇㅇ 175.206 2018-11-11 1
71886 일반 바이브쓰는놈들중에 vr운동 자주하는놈들 팁 2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885 일반 와 브얄챗갤 빼빼로나눔 엄청 훈훈하다 7 하루사메 2018-11-11 0
71884 질문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거임?? 3 ㅇㅇ 211.211 2018-11-11 0
71883 일반 에찌룸 돌려죵 에리나 59.31 2018-11-11 0
71881 일반 고마워 얘들아 6 현실세계 2018-11-11 0
71878 일반 빼빼로 창렬함이 돌았네 ㅋㅋ 1 Huntere 2018-11-11 0
71877 일반 빼빼로 대신에 _코니 2018-11-11 0
71876 일반 씨유 웨 포키없서서 다른데꺼 올림 1 쎾쓔!!! 2018-11-11 0
71875 일반 8시반 뱅할뱅 연병장 울테 2018-11-11 0
71873 일반 아니 왜 내껀 안써 3 ㅇㅇ 125.129 2018-11-11 0
71872 일반 내글 어디감 ㅡㅡ 2 Huntere 2018-11-11 0
71870 일반 바이브 파는 갤럼 없냐 ㅠ 4 Sca1e 59.26 2018-11-11 0
71869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4 ㅇㅇ 222.114 2018-11-11 0
71867 일반 현실세계는 행복한거시에요 9 현실세계 2018-11-11 2
71866 일반 빨간 포키 다 팔림 2 다이소vr 211.36 2018-11-11 0
71865 일반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가아닙니다 3 읭읭이 2018-11-11 6
71864 일반 저녁에 갤럼들 운동하네 NAME_HORANG 2018-11-11 0
71863 일반 갤럼들 왜케 착하냠... 8 나냠 2018-11-11 0
71862 일반 어제였나 일본인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는데 2 나루호농 2018-11-11 2
71861 일반 CU는 포키가 없다니.. 5 감자 2018-11-11 1
71860 VRC일기 오늘 왤캐 힘이없지. 3 Huntere 2018-11-11 0
71859 일반 지금 올라오는 교환권들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2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58 일반 생각해보니 빼빼로데이네 4 감자 2018-11-11 1
71857 일반 흥 딱히 고맙다는건 아니거든?? 1 JinSilly 2018-11-11 0
71856 일반 현실세계는 배가고픈거시에요 4 현실세계 2018-11-11 0
71855 일반 space mover는 한번 석세스로 설치하면 다시 안켜도 됨? 2 ㅇㅇ 14.42 2018-11-11 0
71853 일반 아 싹쓸이 할라했드니 2 현실세계 2018-11-11 0
71851 일반 아래 갤러야 폿키 고맙다. 3 현실세계 2018-11-11 0
71850 일반 흥 딱히 너희를 위해 산건 아니거든? 3 JinSilly 2018-11-11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