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움짤) 새로운 Dance!!방 움짤들 / 용량주의
글쓴이
방재씨
추천
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896
  • 2018-11-04 04:43:00
							



경고) 저댄움짤이니까 불편러들은 여기서 퇴장하시오.






그룹에서 저댄을 뛰고있는 날 위해 월드를 만들어준 지인분에게 너무 고마워 


내가 항상 저댄에서 살다보니 저댄럼친구와 지인 요렇게 3명이서 피드백받아가면서 만들어진게 Dance월드야 


그래서 지금보면 꽤 언더? 한 곡들도 보이고 앞으로  SEH(Super Extream Hard)노래들도 많이 넣으려고 해 

다들 자주 방문해줬으면 좋겠어. 시작할게.


처음에 시작하는 노래는 


승리 = 셋셀테니 라는 노래인데 (내가 좋아해서 넣어놨어)


현란한 스탭이랑 약간 장난같은 댄스가 좋아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생각보다 힘들어서....잠깐만 쉬고




다음으론 (너의색으로 물들어) 라는 노래야. 


상당히 귀여운 춤이라. 여고생쨩들은 연습해두면 좋을것같은 춤인거야






봐줘서 고마워 !! 

다들 댄스방에서 만나자구! 


제작자 한마디 : 버그피드백과 노래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닉언으로 언급될거같으니 월드 방문한친구들은 참고해줘! 



 안냥~~~~~

댕타 요즘에 저댄방 사람이없던데 새로운방 나왓음? 2018.11.04 04:50:34
ㅇㅇ 다른사람이 찍어준거임? 움직임 엄청 부드럽네 - dc App 223.62 2018.11.04 04:56:57
검은자까 어제 잠깐 가봤는데 곡이 되게 다양하고 재밌었어요 2018.11.04 04:58:25
치요키 여기재밌드라 2018.11.04 04:58:56
방재씨 응 로딩없애버리는 기술로 하나 만들어졌어. 2018.11.04 05:23:41
방재씨 ㅇㅇ 지인이 찍어줬엉 2018.11.04 05:23:47
방재씨 더 추가많이 할거에여 오세요 ㅋㅋㅋ 2018.11.04 05:24:00
방재씨 계속 여기만올듯ㅋㅋㅋ 2018.11.04 05:24:06
울테 랜덤재생같은거 어케만들어넣은건지몰라도 신기했음 곡더 많아지면 사람많이모일듯 2018.11.04 05:25:39
뽀송뽀송 2018.11.04 05:33:33
댕타 맵이름이 머임? 그러면 곡도 엄청많겟네? 2018.11.04 06:44:41
방재씨 곡 추가중이야 아직 엄청많진않을껄? 2018.11.04 07:04:10
방재씨 대단한거같음 내가 생각해도 ㅋㅋㅋ 2018.11.04 07:04:20
방재씨 2018.11.04 07:04:31
방재씨 이름은 DANCE!! 2018.11.04 07:11:47
Gloryman 산타 아바타구나?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다니 2018.11.04 09:2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467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21 재배맨 2018-11-09 0
71465 일반 VR 챗 데스크탑 모드로 돌리면 사양 어느정도 필요? 7 123 121.64 2018-11-09 0
71464 일반 미코는 오늘도 귀엽다 7 아스테리 2018-11-09 0
71462 일반 MR사구싶어 4 너굴쨩 2018-11-09 0
7146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6 읭읭이 2018-11-09 0
71459 일반 둘중 모살까 6 적쥐 2018-11-09 0
71458 질문 닉변하는거 메일보내면 된다그러지않음? 4 ㅇㅇ 175.123 2018-11-09 0
71457 일반 아바타제작잘하고싶다 4 G군 2018-11-09 0
71456 일반 오늘도 많이 쓰다듬었다 4 대걸레 2018-11-09 0
71455 일반 vrchat에서 갤럼 거의 못봄 2 쉔가오랜 211.36 2018-11-09 0
71452 질문 레노버 MR 이어폰 연결하면 가끔 소리찢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7 ㅇㅇ 119.194 2018-11-09 0
71451 일반 너넨 페미인거 알면 손절할꺼냐? 20 117.111 2018-11-09 0
71449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5 ㅇㅇ 211.246 2018-11-09 4
71447 일반 750ti인데 나름 쾌적하게 돌아가네 7 감자 2018-11-09 0
71446 일반 저댄추다 선뽑힘시발 9 울테 2018-11-09 0
71445 일반 밑에 아바타 넣는거 방법입니다 4 카랑카람 2018-11-09 2
714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정치얘기 자주하는데 1 ㅇㅇ 39.7 2018-11-09 0
71443 일반 MR 스틱으로 세팅해두니까... 2 달팽군 2018-11-09 0
71441 일반 개념글에 있는 KARAN 아바타 샀는데 이거 뭐지... 9 GEORGIA 2018-11-09 0
71440 일반 오늘자 캐릭터 습작 4 Bunny Y 2018-11-09 7
71439 일반 폴리곤수 줄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 183.105 2018-11-09 0
71437 일반 대화하는법조금은알거같다 4 꿀뚤 2018-11-09 0
71436 일반 신사입구에서 원유시추중 5 츄르 2018-11-09 1
71435 일반 저댄방어디야? 3 뉴비 27.126 2018-11-09 0
71434 일반 눈동자 오류 수정됨? 2 게럴드 2018-11-09 0
71433 일반 니네 VRC에서 일본인이랑 정치얘기 하냐 10 ㅇㅇ 58.142 2018-11-09 0
71432 일반 마지막으로 질문 vrchat 들어가면 머리만움직이고몸은 고정이던데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31 일반 키넥 이렇게 놔두면 어떨까요 4 cleasky 58.148 2018-11-09 0
71430 일반 요즘 친구가 안생겨서 고민이다 7 괵스챤 39.7 2018-11-09 0
71429 일반 검은색 정장슈트모델없냐 댕타 2018-11-09 0
71428 일반 어제 풀트래킹처음한뉴빈데 11 뉴비 27.126 2018-11-09 0
71427 일반 vrchat 들어가면 뭔가 컨트롤러 위치가 이상해요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26 일반 총쏘는맵 뭐 더 없나 2 포도초콜렛 2018-11-09 0
71425 일반 컴션끝 1 빠쓰 2018-11-09 1
71424 일반 이거 이쁘다 7 댕타 2018-11-09 0
71422 일반 이걸 뭐라고 말해야하나... 7 츄르 2018-11-09 0
71421 일반 아바타적용 오류어떻게함? 2 ㅇㅇ 61.106 2018-11-09 0
71420 일반 놑북 포맷중... 12 재배맨 2018-11-09 0
71419 일반 mr 설치할때 경계설정하고 앉은상태? 두개있는데 5 ㅇㅇ 222.234 2018-11-09 0
71418 질문 놀로 컨트롤러로 쓰는데ㅠㅜ 4 ㅇㅅㅇ 223.63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