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건강검진 상담 받는데 당황했네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95
  • 2018-11-03 12:03:14
							

오늘 건강검진 결과 상담 받으러 갔는데...
문진표 작성할때 땀나고 격한 운동 일주일에 며칠하냐 적혀있길래 매일같이 저댄으로 땀 뻘뻘 흘리는 게 생각나 6일 체크했었거든요.

그 내용 보시더니 무슨 운동하냐 하는데...
차마 브얄챗에서 저댄한다고는 말 못해서.. 영상보며 춤춘다고 했네요.

가수나 아이돌 영상 보며 하는 거냐고 묻길래 일단 끄덕끄덕 했고요.

그러니 혼자서 하는 거보다 학원이나 모임 같은데서 하는게 더 도움된다는 조언 하시길래 "네 알아볼게요" 하고 나왔네요.

브얄챗 저댄도 생각해보면 다 같이 하는 거와 다를 바 없지만 차마 그것까지 설명을 못 드리겠더라구요.

브얄챗 부끄러워.

어버버
읭읭이 ㅎ - dc App 2018.11.03 12:05:42
꼬마키` 걍 유산소운동한다하면대지 바부팅이 2018.11.03 12:07:46
검은자까 2018.11.03 12:08:35
검은자까 그런 방법이 있었네요;; 왜 아까는 생각이 안 났지...그냥 있는 그대로 말했네요 2018.11.03 12:09:11
Misaring 2018.11.03 12:15:55
크왁이 2018.11.03 13:22:54
NAME_HORANG 2018.11.03 13:5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75 일반 갤주병신새끼파딱많이뽑으면뭐하노 5 ㅇㅇ 39.7 2018-11-08 0
70974 일반 저두 비빌려구요 4 데데데뎅 2018-11-08 1
70972 일반 일단 공통적인게 남자들은 쓰다듬에 면역이 없음 7 GEORGIA 2018-11-08 0
70971 일반 50년후에는 가상세계일이 사회문제로 두각될것 4 꿀뚤 2018-11-08 0
70969 일반 과몰입글 좋긴한데 남자끼리는 좀 아닌거같다 3 디아블로 121.140 2018-11-08 4
70968 일반 아재들 좋아한다는 말에 면역이 없음 6 NAME_HORANG 2018-11-08 0
70966 일반 과몰입할거면 남자한테 하는게 좋아 4 린코 2018-11-08 0
70965 일반 트래커 공홈 말고 공홈샵 가서 사도 가격 같음? 4 ㅇㅇ 175.121 2018-11-08 0
7096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8 0
70962 일반 트래커 밧데리 빨개지면 스팀브얄에서 알림띄워줫음 좋겠다 3 림크 2018-11-08 0
70961 일반 사랑을 하자 6 김끄리 2018-11-08 12
70960 일반 이뻐하는 친구들 하나씩은 있지 7 ㅇㅇ 223.33 2018-11-08 0
70959 일반 과몰입글들 좋은데 2 ㅇㅇ 121.140 2018-11-08 0
70958 일반 ??? 무선킷하면 못누음? 1 211.36 2018-11-08 0
70957 일반 스카이넷하면 블락오지게 걸릴거같은데 1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6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4 PaPoPo 2018-11-08 0
70955 일반 내가 예전에 과몰입했을때 글 장문 3 꿀뚤 2018-11-08 0
70954 일반 나도 우리 그룹에 이뻐라하는 사람 있긴함 3 GEORGIA 2018-11-08 1
70953 일반 난 과몰입 글이 하나의 좋은 컨텐츠라고 봄 4 차가비 2018-11-08 0
70952 일반 로봇은 과몰입하면 묵언하든가 스카이넷 되야함 3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1 일반 나도과몰입심하다 13 하루사메 2018-11-08 0
70950 일반 과몰)고백 받았다 8 ㅇㅇ 211.36 2018-11-08 1
70949 일반 나도 과몰입 징하게 하는데 ㅇㅇ 223.33 2018-11-08 0
70947 일반 벽이나 압타에 가려도 보이는 쉐이더 있음? 5 ㅇㅇ 121.65 2018-11-08 0
70946 일반 춤출거 아니면 무선 필없음 5 Luche 2018-11-08 0
70945 VRC일기 그룹에 많이 껴본건 아닌데 3 ㅇㅇ 223.33 2018-11-08 1
70944 일반 그냥 자기글 쓰면되지 왜그러냐 6 MANKALO 2018-11-08 1
70943 일반 과몰입 탈출 2주차 2 린코 2018-11-08 0
70940 일반 어제 바니걸 라무네 입고 저댄방 갔는데 뭔가 아쉬웠음 8 GEORGIA 2018-11-08 3
70939 일반 일본 좆망했네 6 초보자아 2018-11-08 0
70937 일반 다들 우콘몸 뭘로 쓰시나요 3 차가비 2018-11-08 0
70936 VRC일기 요즘 만나는 칭구가 자꾸 집착하고 달라붙는다 14 ㅇㅇ 223.33 2018-11-08 0
70935 일반 일본인들은 돌려말하기 이해하니까 씁쓸함 2 ㅇㅇ 121.135 2018-11-08 2
70934 일반 월드제작 고인물들아 1 uki 1.215 2018-11-08 0
70932 일반 망겜인데 당연히 망갤이지 5 ㅇㅇ 211.36 2018-11-08 0
70931 일반 [뉴스]빅뱅 승리, VR사업 진출 한다 5 쎾쓔!!! 2018-11-08 0
70930 일반 저작권이고 나발이고 2 211.36 2018-11-08 1
70929 일반 그리고 브알갤러들이 타갤러보다 섬세하고 여린거 같음 10 GEORGIA 2018-11-08 0
70928 일반 고기먹구싶다. 3 Huntere 2018-11-08 0
70926 일반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내 닉은 읽기 힘들어하드라 13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