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헤드셋 질문이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88
  • 2018-11-03 11:24:06
  • 211.213
							

안녕하세요 VR기기로 VRC 막 시작하려는 늒네인데요
VR헤드셋 관련 질문이에요

1. VR헤드셋은 PC용 모바일용 따로 있나요?

2. 립모션VR헤드셋은 모바일용이던데 모바일용은 애초에 VRchat 에서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3. 트래커는 전부 구비가 되어있구요 구매한 헤드셋이 모바일용인것 같아서 VR헤드셋을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모델 추천 부탁드려요.

마지막. 번거로운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함니다. 사랑함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트래커있으면 바이브지 2018.11.03 11:24:46
ㅇㅇ 타사 트래커인데 괜찮을까요 호환이라던지 그런건 문제 없을까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5:26
Luche 타사 트래커라는게 놀로임? 스팀VR에서 호환안되면 못씀 2018.11.03 11:26:19
ㅇㅇ 스팀VR은 놀로 호환안되나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7:00
ㅇㅇ 구매할 때는 스팀VR지원이라 되어있던데 - dc App 211.213 2018.11.03 11:28:17
Luche 놀로면 호환됨. 근데 괜히 사람들이 놀로 많이 파는게 아님ㅋㅋ 2018.11.03 11:29:31
차가운가을비 1. PC용 (바이브 , Windows MR, 오큘러스 리프트) , 모바일용 (스마트폰을 끼워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카드박스 형식의 VR) 2018.11.03 11:30:41
차가운가을비 2. Driver4vr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모바일용을 PC와 연동하여 사용가능. 다만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 2018.11.03 11:31:06
차가운가을비 3. 놀로를 사셨으면 MR을 사시면 됩니다. 아니면 놀로를 파시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2018.11.03 11:31:33
ㅇㅇ 카드박스라면 애초에 Driver4vr을 사용하고도 연동 못하죠? - dc App 211.213 2018.11.03 11:3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316 일반 가슴이냐 엉덩이냐 6 ㅇㅇ 121.135 2018-11-13 24
72315 일반 그런데 다들 VR 헤드기어 무겁다고 생각하나보네 6 GEORGIA 2018-11-13 0
72314 질문 이엠텍 970에 레노버MR HDMI를 mini hdmi에 꽂는법 2 새솔 121.151 2018-11-13 0
72311 일반 아마도 첫블락 기억 3 G군 2018-11-13 3
72310 일반 완장 커미션 수요 있을까요 16 ㅇㅇ 175.211 2018-11-13 2
72309 일반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2 몰래온손님 2018-11-13 0
72308 일반 난 부랄챗에서 좀 소심해짐 ㅋㅋㅋ 읭읭이 182.231 2018-11-13 2
72307 일반 가슴크기는 중요하지않죠 2 JinSilly 2018-11-13 0
72304 일반 난 신사 맵쉐이더 땜에 내아바타. 쉐이더 깨진거보고 핵거리길래 2 ㅇㅇ 121.135 2018-11-13 1
72303 일반 로리인지 가슴이 큰지... 그런게 과연 중요할까요 ? 4 제네카린 2018-11-13 6
72301 일반 난 사람들이 다가오면 피하게되더라 3 뉴비 223.39 2018-11-13 0
72300 일반 다들 첫 블락 대상자가 누구였고 혹시 기억나? 11 GEORGIA 2018-11-13 6
72299 일반 마 여캐가 가슴이커야지 6 아스테리 2018-11-13 0
72298 일반 우연은 아니지만 쓰는 아바타 다 빈유임 7 Luche 2018-11-13 0
72297 일반 엠알 외부센서 내주면 좋겠다 2 ㅇㅇ 223.62 2018-11-13 0
72296 일반 로리보단.. 10 재배맨 2018-11-13 0
72295 질문 뚜따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댐? 7 차렷충아닌사람 2018-11-13 0
72292 일반 로리거유 좋아하는건 페도냐 아니냐? 10 ㅇㅇ 223.38 2018-11-13 3
72291 일반 남자들 특) 10 AMA 121.137 2018-11-13 1
72290 일반 겔 패도비율이 으뜨케 되냐 30 Huntere 2018-11-13 66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