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헤드셋 질문이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88
  • 2018-11-03 11:24:06
  • 211.213
							

안녕하세요 VR기기로 VRC 막 시작하려는 늒네인데요
VR헤드셋 관련 질문이에요

1. VR헤드셋은 PC용 모바일용 따로 있나요?

2. 립모션VR헤드셋은 모바일용이던데 모바일용은 애초에 VRchat 에서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3. 트래커는 전부 구비가 되어있구요 구매한 헤드셋이 모바일용인것 같아서 VR헤드셋을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모델 추천 부탁드려요.

마지막. 번거로운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함니다. 사랑함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트래커있으면 바이브지 2018.11.03 11:24:46
ㅇㅇ 타사 트래커인데 괜찮을까요 호환이라던지 그런건 문제 없을까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5:26
Luche 타사 트래커라는게 놀로임? 스팀VR에서 호환안되면 못씀 2018.11.03 11:26:19
ㅇㅇ 스팀VR은 놀로 호환안되나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7:00
ㅇㅇ 구매할 때는 스팀VR지원이라 되어있던데 - dc App 211.213 2018.11.03 11:28:17
Luche 놀로면 호환됨. 근데 괜히 사람들이 놀로 많이 파는게 아님ㅋㅋ 2018.11.03 11:29:31
차가운가을비 1. PC용 (바이브 , Windows MR, 오큘러스 리프트) , 모바일용 (스마트폰을 끼워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카드박스 형식의 VR) 2018.11.03 11:30:41
차가운가을비 2. Driver4vr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모바일용을 PC와 연동하여 사용가능. 다만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 2018.11.03 11:31:06
차가운가을비 3. 놀로를 사셨으면 MR을 사시면 됩니다. 아니면 놀로를 파시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2018.11.03 11:31:33
ㅇㅇ 카드박스라면 애초에 Driver4vr을 사용하고도 연동 못하죠? - dc App 211.213 2018.11.03 11:3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73 일반 브랄챗 이번 홍보영상 보고 느낀점 5 MANKALO 2018-12-12 3
80372 일반 이런 시발 cpu 입구컷 진짜임? 2 BEll 2018-12-12 0
80371 일반 사진찍을수록 월드 만들어보고싶어짐 2 ㅇㅇ 2018-12-12 0
80369 일반 월드 제작자가 접은 월드는 영원히 망가진채겠네 4 Luche 2018-12-12 0
80368 질문 영상보는 방에서 NAS 파일보는 방법있음? 1 'w' 39.112 2018-12-12 0
80367 일반 일부 월드 퍼블릭/갱신 완료 3 Luche 2018-12-12 4
80366 일반 친구를어떻게사귀엇더라 1 아스테리 2018-12-12 0
80365 일반 이게...나? 4 히아기 2018-12-12 0
80363 일반 브이알 챗 하는 새끼들 특 8 ㅇㅇ 223.39 2018-12-12 4
80362 일반 (후방)내가 아바타에 이런짓을 할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당... 14 하벤하이드 2018-12-12 5
80361 일반 트래커 방문수령하러 간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1
80358 일반 키큰사람 풀트못해?? 9 ㅇㅇ 14.38 2018-12-12 0
80357 일반 vr때문에 PC업글했다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3
80356 일반 슈라인 드디어 좆망하나요 1 블프 2018-12-12 0
80355 일반 오늘 체조못봤어요 4 큐리링 117.111 2018-12-12 0
80354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했었는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5 ㅇㅇ 112.217 2018-12-12 0
80353 일반 혓바닥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됨? 4 ㅇㅇ 220.81 2018-12-12 0
80352 일반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쁜맵 많더라 1 ㅇㅇ 2018-12-12 0
80351 일반 그럼 재업로드 해야하는 아바타는 재업로드 해야하고 2 사이프 2018-12-12 0
80350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 모임 3 ㅁㄴㅇㄹ 211.215 2018-12-12 0
80349 일반 프레임 저하 원인에 대한 생각 1 휴루 2018-12-12 0
80348 일반 풀트랙킹 한다면 조금 두꺼운 쿠션하나 준비하는게 좋음 1 GEORGIA 2018-12-12 6
80347 일반 지금 프레임 저하 1 Red.Coco 2018-12-12 0
80346 일반 vr챗 vr기기유저들 일부 프레임저하 .. 4 ? 121.173 2018-12-12 0
80345 일반 바이브 사보려고 하는데 4 ㅇㅇ 112.217 2018-12-12 0
80344 일반 이따금 로그아웃 되는건 뭐냐? 1 ㅇㅇ 121.159 2018-12-12 0
80343 일반 이아바타 출처나 베이스뭐임?? 5 ㅇㅇ 121.158 2018-12-11 0
80342 일반 무플방지 나한테두 달아줘 5 ㅇㅇ 223.62 2018-12-11 0
80340 일반 뱔쳇 업뎃하고 cpu ram gpu 너무잡아먹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39 일반 부얄챗은 사진찍기지. 2 Huntere 2018-12-11 0
80338 일반 거울에 커서랑 마이크표시도 비추네 2 ㅇㅇ 125.129 2018-12-11 0
80336 일반 변조 SDK먹힘? 4 ㅇㅇㅇ 125.184 2018-12-11 0
80335 일반 압타 재업로드 해야 한다 라...... 4 으ㅡ음 2018-12-11 0
80334 일반 오늘 체조는 람지로 간다 5 꼬마키` 2018-12-11 2
80333 일반 내 람쥐가 망가졌어 3 하피핏 2018-12-11 3
80332 질문 파티클 질문 가능?? 3 JinSilly 2018-12-11 0
80331 일반 체조 몇시랑 몇시에잇어요? 1 블프 2018-12-11 0
80330 일반 업데이트하고 프레임 올라간거같아 3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8 일반 지금 기존아바타들 깨지거나 작동안되는사람있음? 2 울테 2018-12-11 0
80327 일반 아바타에 콘돔달아도 괜찮을거같음 1 ㅇㅇ 39.7 2018-12-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