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아마존에서 직접 직구한다고 치면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78
  • 2018-11-03 10:57:45
							

예전부터 아마존이나 이베이에서 200달러 미만인 물건은 자주 직구에 배대지 껴서 구입했거든요.

이번에 바이브 트래커 알아보고 있는데 아마존클럽이나 제이씨현 공홈보니

아마존클럽 : 배송비포함 40만원 조금 넘는정도
제이씨현 : 46.5마

이던데요.
이베이나 아마존은 개당 99.9불이던데 직접 배디직겨서 직구하는 게 낫지 않나요?
대략 물건값으로 33.5만원 정도 될거 같고...배디지는 두번해도 2만원은 안될꺼니까요
한다고 치면 2개, 1개 각각 나눠 구입하거나 다른 수신인에 목록통관 번호로 보내면 될 까요?

혹시 아마존이나 이베이에 직접 직구하신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Misaring 공홈에서 사세요 공홈에서 사세요 공홈에서 사세요 공홈에서 사세요 2018.11.03 11:11:44
공홈에서 사야 a/s 가능 - dc App 2018.11.03 11:13:15
검은자까 헛...공홈에서 사는거랑 거의 10만원 차이나서 부담스러워요 2018.11.03 11:40:38
검은자까 2018.11.03 11:41:00
Gloryman 그게 200달러 기준이 미국내 배송비까지 포함 하기 때문에 느린 무료배송으로 해야될거임. 그리고 2,1 따로 구매할 때 입항 날짜가 같게 된다면 관세 나올 수 있음. 몇일 간격두고 구입하고 자세한건 아이포터 같은데에서 계산기로 계산해보는게 젤 정확함. 그리고 배대지는 거의 2주는 걸린다고 생각해야됨. 2018.11.03 12:43:30
검은자까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018.11.03 14:00: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412 일반 솔직히 컨셉같이 말해도 다들그렇잔아 3 ㅇㅇ 223.62 2018-11-06 0
70411 일반 미코 귀엽더라.. 3 나냠 2018-11-06 1
70392 질문 물결 쉐이더 이름이 어떻게되나요? 1 ㅇㅇ 192.162 2018-11-06 0
70387 질문 혹시 이 에러 아시는분 6 코마츠 101.235 2018-11-06 0
70377 일반 미치겟다 6 ㅇㅇ 175.223 2018-11-06 3
70375 일반 피팔아서 영화본다 18 아스테리 2018-11-06 1
70374 일반 진짜 신사맵은 잠수 못타겟다 5 ㅇㅇ 121.168 2018-11-06 0
70373 일반 니들은 멋진아조씨랑도 자보고싶고 고운여인이랑도 눕고싶잖아 5 ㅇㅇ 121.135 2018-11-06 0
70371 일반 오큘2 언제 나오는데 2 ㅇㅇ 222.108 2018-11-06 0
70367 일반 ㅈ목글 특 ㅇㅇ 223.33 2018-11-06 5
70364 일반 좆목이든 후빨이든 실제로 빨아보고말해라 비위존나쌔도 못빠는거 좆이다 12 ㅇㅇ 121.135 2018-11-06 7
70362 일반 댓글다는놈중에 그새끼도 씹극혐임 27 ㅇㅇ 223.38 2018-11-06 5
70361 일반 흐흐흐흐 4 NAME_HORANG 2018-11-06 0
70360 일반 후우... 니들은 함부로 게이컨셉 잡지마라 13 ㅇㅇ 121.161 2018-11-06 3
70357 일반 디씨가 반말이나 욕 배우기는 참 좋은거 같다. 9 아이리네 2018-11-06 0
70356 일반 슬슬 위험한 단계인듯 10 Luche 2018-11-06 0
70353 일반 ??? 4 블루길매운탕 2018-11-06 0
70352 일반 오큘이 정면보는거면 서있을때 다리 움직임 다인식하냐? 7 ㅇㅇ 121.135 2018-11-06 0
70351 일반 저새끼 뻘글 계속 싸지르는거 나만 불편하냐 15 ㅇㅇ 175.223 2018-11-06 22
70350 일반 1시간 뒤면... 블루길매운탕 2018-11-06 0
70347 일반 프렌드 리얼 집에 놀러가서 오큘써봤는데 난 못쓰겠더라 4 양파양파 2018-11-06 0
70345 일반 고양이 짬에 길들여진 짬타이거면 짬으로 유혹할까 1 ㅇㅇ 121.135 2018-11-06 0
70342 일반 차렷충 로봇이면 브이알 살때까지 무기는 헤드발칸이면충분하겠지? 1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8 일반 친구가 15명정도 친한느낌인데 다일본인들이라 오전에 놀친구가없다 3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7 일반 와 개쩐다 5 초보자아 2018-11-06 0
70336 일반 어제 처음 저댄서 춤춰봤는데 3 히아기 2018-11-06 0
70334 일반 친구는아닌데 내가하는짓다알고있으면서 친추안주는거면 7 ㅇㅇ 121.135 2018-11-06 0
70333 일반 춤추는용 아바타에 다이나믹본 넣어쓰는넘들 3 ㅎㅈㅁ 222.96 2018-11-06 0
70332 VRC일기 나를 손절한 사람 봤어 11 ㅇㅇ 223.38 2018-11-06 0
70330 일반 바이브 어디서 사야 덜흑우? 8 ㅇㅇ 117.111 2018-11-06 0
70329 일반 vrchat에 뭐 올리리면 유니티 특정버전만 된다고 했던 것 같은데 1 ㅇㅇ 143.248 2018-11-06 0
70328 일반 트래커 usb 2.0 허브로 써도 문제없지? 5 ㅇㅇ 223.39 2018-11-06 1
70327 일반 결국 놀로 베이스 위치는 3 운동좀하자 220.84 2018-11-06 0
70326 일반 펍갔는데 다들테러연습하고 소통하는애들없는데 정상인들 다어디감 5 ㅇㅇ 121.135 2018-11-06 0
70325 일반 요즘 강좌 안올라오는 이유 5 MANKALO 2018-11-06 1
70324 일반 얘들아.. 나 케릭터 핸드건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는데 4 편히좀살자 2018-11-06 0
70323 일반 선호 아바타나 카와이 무브때문에 친구들이 날 존나 좋아했는데 2 GEORGIA 2018-11-06 0
70322 일반 프로컨트롤러가 일반이랑 다른게있음? 6 울테 2018-11-06 0
70321 일반 님들 근데 그거 암? 3 초보자아 2018-11-06 0
70320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