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괜찮냥??????
글쓴이
e621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57
  • 2018-11-03 08:29:41
							




hic 120이 풀셋가격이라 놀라서


놀로로 맛좀보고 하려고 하는데


옥션? 여기있는거 28짜리 사면 다 되는거임?



만족도 어떰?


다른 vr기기랑 비교해서?


ㅇㅇ 유선이다 175.118 2018.11.03 08:30:27
ㅇㅇ 그돈으로 mr사는거야 223.62 2018.11.03 08:30:31
ㅇㅇ 그리고 그거 vr기기아니고 센서용으로쓰는거다 175.118 2018.11.03 08:30:42
ㅇㅇ 놀로하나만잇으면 되는줄아노 다 175.118 2018.11.03 08:30:57
ㅇㅇ 왜다들 그런오해를하는걸까 175.118 2018.11.03 08:31:07
e621 몰라서 물어보러왔잖아 씨@빨련나ㅏㅏㅏ 2018.11.03 08:35:54
xx 그 가격이면 MR을 가면 된단다 183.96 2018.11.03 08:37:21
김야기 제발 바이브해라 - dc App 2018.11.03 08:38:59
e621 그래 간다 2018.11.03 08:41:32
다이소VR 놀로는 폰 vr 전용 컨트롤러고..그돈이면 윈도우 mr을 사면 됌 58.225 2018.11.03 09:09:13
BEll 사면 후회한다 바이브가자 - dc App 2018.11.03 09:09:42
ㅇㅇ 그런건 사는게 아닝 118.32 2018.11.03 09:20:41
네코데코 mr+놀로 사용중인데 생각보다 퀼 많이 괜찮음 바이브 트래커만큼 좋다는 아니지만 솔직히 가격이 그 가격이면 그정도퀼이면 ㄹㅇ 대단한거임 2018.11.04 02:06:03
ㅇㅇ 결국 존나답답해서 바이브오게돼있다 175.118 2018.11.04 08:03:06
ㅇㅇ 첮아봐씨ㅡ발련아 175.118 2018.11.04 08:0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68 일반 뉴빈데 H방이 뭐냐 4 oo 1.236 2018-12-07 0
79166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8 MANKALO 2018-12-07 2
79165 일반 곧 월급날에 너클콘까지 출시라니 이거 개꿀자너ㅋㅋㅋㅋㅋ 4 김야기 2018-12-07 0
79164 일반 공복시 혈당... 5 민핀 2018-12-07 0
79163 일반 요즘 애들 무슨대화 해야대냐 3 리키 221.142 2018-12-07 0
79162 일반 MR 질문있음 4 tntnt 2018-12-07 0
79161 질문 mr쓰려면 윈도10 홈써도 돼?? 5 니나노 223.38 2018-12-07 0
79158 일반 바이브 궁금한게 있는데 2 극락정토 2018-12-07 0
79157 일반 vrc에서 떡치는야짤이 개 꼴리는이유 설명해준다 3 ㅇㅇ 182.231 2018-12-07 0
79156 일반 신 아바타 구상중이던 마론제작자 근황 3 JJY 2018-12-07 2
79155 일반 아니좆망겜 씌부레 2 sapphier 2018-12-07 0
79154 일반 애니메이션 모션 이어붙이는 방법 없을까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52 일반 아까 갤주가올린 이모트 스위치 적용법을 모르겠음 1 ㅇㅇ 2018-12-07 0
79151 일반 최근들어 친구에 친구들한대 블락자주당함 1 ㅇㅇ 125.139 2018-12-07 0
79150 일반 춤 개오래췃다 3 댕타 2018-12-07 0
79149 일반 오랫만에 저댄해봄 6 Luche 2018-12-07 1
79148 일반 나 이름색 오렌지에서 녹색됐는데 3 ㅇㅇ 203.152 2018-12-07 0
79147 일반 저거 유니티 2017언제 업데이트되는거임? 1 ㅇㅇ 211.210 2018-12-07 0
79146 일반 갤럼들아 maidreamin 비번이 머임?? 1 ㅇㅇ 121.176 2018-12-07 0
79144 질문 브얄챗에서 친구들이랑 같이할만한 보드게임방좀 추천해줘어 2 ㅇㅇ 121.147 2018-12-07 0
79142 일반 마작 같이하실분 1 Neet 2018-12-07 0
79141 VRC일기 (Re)추억이 새록새록... 4 Chameleong 2018-12-07 4
79140 일반 최근 떡밥이 돌았던 이케멘 아바타 3 DDos 2018-12-07 0
79139 일반 윈도우 mr 손전등 기능 말인댕 2 ㅇㅇ 124.54 2018-12-07 0
79138 일반 가능? 2 ㅇㅇ 2018-12-07 0
79137 일반 지금 노래방맵인데.. 파란닉뉴비랑 놀아줄 사람 있어? 5 ㅇㅇ 223.39 2018-12-07 0
79136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댄스모션 넣는 거 성공했네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33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 개씹 갓갓갓... 6 ㅇㅇ 2018-12-07 0
79132 일반 아바타 직접 만들고나니까 뽐뿌 씨게 온다 2 DDos 2018-12-07 0
79130 일반 월드) 물체가 플레이어를 그대로 따라가는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2-07 0
79129 일반 GTX 960인데 970이랑 차이심하냐? 3 ㅇㅇ 219.250 2018-12-07 0
79128 일반 뱅할뱅 지금 연병장 ㄱ! 1 차가비 2018-12-07 0
79127 VRC일기 플탐 70만에 친구만듦 4 ㅐㅐ 121.147 2018-12-07 0
79126 일반 어예 드뎌 '그'디시콘 쓸수있다 3 글자 2018-12-07 0
79125 일반 바이브 하려면 모니터에 hdmi 많이필요함 ??? 9 ㅇㅇ 121.187 2018-12-07 0
79122 일반 근대 밑글댓에있는 디시콘 오케써? 6 글자 2018-12-07 0
79121 일반 방금자 그 신사 9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120 일반 이만 부랄챗하러간다 1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7 0
79119 일반 케모노 캐릭터 눈 보니까 7 차가비 2018-12-07 0
79118 일반 1픽셀 4 현이.ver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