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5 8400에 무선킷 쓸수있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55
  • 2018-11-03 08:14:57
  • 223.62
							

좀 힘드려나

- dc official App
나냠 최소 cpu i5-4590 이라고 적혀있어 - dc App 2018.11.03 08:31:35
ㅇㅇ 무선킷 안쓰고도 저댄방 처음 노래 불러올때 시피유가 많이 힘들어해서.. - dc App 223.62 2018.11.03 08:39:08
나냠 왠만한 컴은 다 힘들어 할껀대...? - dc App 2018.11.03 08:42:18
boogleboogle 7700k로도 일반 저댄방은 무선킷쓰면 로딩중일때 cpu100퍼찍어 한 30초~40초걸리고 평균점유율은 50~60퍼 8400은 충분히될거야 2018.11.03 11:06: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837 일반 파딱 주딱 운영 운운하는새끼들이 찐비틱임 2 꼬마키` 2018-11-07 2
70836 일반 [주작요청] 커플아바타 교류회 의견조사 12 ㅇㅇ 110.70 2018-11-07 10
70835 일반 브랄챗 시작한지는 딱 400시간 댓음 2 ITOAR 2018-11-07 1
70833 일반 쓰레기대결 5 ㅇㅇ 175.223 2018-11-07 0
70832 일반 쓰레기대결 2 ㅇㅇ 110.70 2018-11-07 1
70831 VRC일기 필리핀 친구랑 논거 9 킹물범 2018-11-07 5
70830 일반 갤리젠안돼는거야 뻔하지 2 꿀뚤 2018-11-07 0
70828 일반 안맞으면 헤어지는게맞는거겠지? 3 ㅇㅇㅇㅇ 122.35 2018-11-07 0
70827 일반 오늘은좀 즐거웠따.. 꿀뚤 2018-11-07 0
70826 일반 계속 찾아가고 다가가도 1 ㅇㅇ 223.33 2018-11-07 1
70824 일반 가끔은 이 시절이 그립다 9 Gloryman 2018-11-07 2
70822 일반 커플 아바타 교류회하자! 3 ㅇㅇ 110.70 2018-11-07 1
70821 일반 온다고 했잖아요!! 온다고 했자나!!!! 5 ㅇㅇ 110.70 2018-11-07 0
70819 일반 근데 플스 대기 모드 켜도 트래커 영향 받음? 3 으ㅡ음 2018-11-07 0
70818 일반 옛날에 글썻던 당뇨빌런 11 ㅇㅇ 183.107 2018-11-07 2
70817 일반 일주일이든 한달이든 얼굴한번 비추고 인사해주면 기분좋더라 3 ㅇㅇ 1.242 2018-11-07 2
70816 일반 오랜만에 만들다만것 2 Jatking 2018-11-07 0
70815 일반 h방 이름이나 들어가는 방법좀,,ㅠㅠ 11 생초보 2018-11-07 0
70813 일반 애정표현 많이하는 친구 생겼으면 좋겠다 3 ㅇㅇ 118.34 2018-11-07 0
70812 일반 내가 말했지 과몰입 싫은놈들은 걍 니들이 차단하라고 1 ㅇㅇ 122.45 2018-11-07 1
70811 일반 과몰입 좆목 많이하자 다이소vr 124.60 2018-11-07 2
70809 일반 갤에서 배운건 써먹자 3 포도초콜렛 2018-11-07 1
70808 일반 갤이 망한게 아니라 유입이 없어서 그런거 아니냐??? 2 ㅇㅇ 223.62 2018-11-07 0
70807 일반 브알챗 하면서 자위해봄? 7 ㅇㅇ 118.34 2018-11-07 0
70806 일반 놀로 헤드트래커 고장남 3 다이소vr 124.60 2018-11-07 0
70805 일반 뭐 좀 물어보려 했더니 갤 죽은겨? 2 Red.Coco 2018-11-07 0
70804 일반 이제 아무도 안돌지만 블로닉스 던전에서 제일 재밌는 부분 ㅇㅇ 110.70 2018-11-07 4
70803 일반 오늘 그 친구 못봐서 아쉽넹 2 ㅇㅇ 118.34 2018-11-07 0
70802 일반 사랑해 4 ㅇㅇ 118.34 2018-11-07 1
70801 일반 친구들이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3 ㅇㅇ 110.70 2018-11-07 1
70800 일반 VRChat 하다가 처음으로 울었다 11 ㅇㅇ 115.21 2018-11-07 14
70799 일반 진짜 모래주머니라도 사야하나... 7 아이리네 2018-11-07 0
70797 일반 꿈꿔왔던 바니걸을 드뎌 입게되었다 8 GEORGIA 2018-11-07 3
70795 일반 오늘뱅꿀잼 1 하루사메 2018-11-07 0
70794 일반 [도움]아바타 사운드가 들리긴 하는데 중간에 끊긴다 5 GamesOn 183.101 2018-11-07 1
70793 일반 오늘 H방 2시간 대기 들어간다! 몰래온손님 2018-11-07 0
70791 일반 물위에 있는 기차 맵 이름이 뭐였지... 1 dd 61.254 2018-11-07 0
70790 일반 이거 맵이름이..좀 신기..하네 6 클루 2018-11-07 3
70789 일반 트래커 펌웨어업뎃은 언제쯤해주는걸까 1 울테 2018-11-07 0
70788 일반 게임이 요새 질려 2 ㅇㅇ 223.38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