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208에러 해결방법아는사람있나요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41
  • 2018-11-03 06:54:58
							

바이브잘쓰다가 오큘끼워서쓰다가 바이브다시끼우니까 이지랄남 재부팅해도안되는데 단선일까..

- dc official App
DeLruty 흐드미 케이블/ 링크박스 재결착 시급해보입니다..혹은 스팀vr 재설치? 2018.11.03 06:55:47
울테 고맙다 산지얼마안됬는데 바이브 흐드미케이블 커넥터 상태가이상한듯 한 10번 끼웠다 뺐다한거밖에없는데 왜이러지.. 2018.11.03 06:57:29
DeLruty 컴터쪽 케이블 -링크박스 흐드미가 문제일수도있으니까 교체해봐 다른 부분은 이상없어? 2018.11.03 06:58:56
울테 컴쪽은문제없는데 링크박스-바이브 커넥터둘중에하나가문제인거같음 2018.11.03 07:00:01
DeLruty 2018.11.03 07:01:02
Yua 헐 문제 없기를 2018.11.03 07:02:51
DeLruty 바이브 -케이블- 흐드미 -링크박스 전부확인해보는게 시급할듯, .. 제일 좋은건 바이브랑 케이블 쪽이 헐렁해져서 or 조금 떨어져있다던가가 제일좋은데. < 오디오 스크랩보니까 바이브 디스플레이 포트랑 케이블장착부분이 헐렁해질수도있다고하더라 > 2018.11.03 07:04:44
울테 어차피 무선킷나오면 링크박스랑 케이블 필요 없어질거니까 그때까지만버티면됨 as보내기귀찮아 2018.11.03 07:05:31
으ㅡ음 흐드미에 연결할때 USB 옆에거에 연결해 보는건? - dc desktop 2018.11.03 07:05:50
울테 오케 ㄱㅅ 춤추고나서 한번 다확인해봐야할듯 2018.11.03 07:06:18
울테 아까 usb 오른쪽에 끼워봐도똑같았음 흐드미 끼웠다 뺐다 해보니까 되는거보면 흐드미커넥터 문제가맞는듯 2018.11.03 07:07:31
Macross 나 바이브 첨샀을때 저렇게 이상하게 하다가 결국 연결되던데 2018.11.03 07:11:18
ㅇㅇ 무선쓰면 해결될수도 118.32 2018.11.03 07:22: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24 일반 과몰입 해봐야 조을거 없서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3
71723 일반 이 캐릭터 이미 있는거임? 아니면 오리지널 캐릭터임? 5 ㅇㅇ 115.136 2018-11-10 0
71722 일반 애미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0
71720 일반 한성 이놈들이 누구 놀리는건가 1 재배맨 2018-11-10 0
71718 일반 이 아바타 소재가 되는 모델 구할 곳 아는 사람? 4 우콘쨩 114.202 2018-11-10 0
71717 일반 오늘 과몰입은 막줄만 읽는다.. 1 읭읭이 2018-11-10 0
71716 일반 이거 사람 인원수가 초과하면 렘 사용량 올라감? ㅇㅇ 1.242 2018-11-10 0
71715 일반 오큘러스보다는 MR을 갇거싶음 3 너굴쨩 2018-11-10 0
71714 일반 VR에서 잇엇던일 3 너굴쨩 2018-11-10 0
71712 일반 [과몰입] 제 vrchat 인생을 담아봤습니다 4 ㅇㅇ 88.246 2018-11-10 3
71711 일반 오큘러스 팝니다아아아! 7 재배맨 2018-11-10 2
71710 일반 아바타 혹은 파츠를 찾습니다. 2 ㅇㅇ 183.98 2018-11-10 0
71709 일반 다른 과몰입글 써도댐? 8 너굴쨩 2018-11-10 0
71708 일반 님들 이 캐릭터 뭔지 아심 ㅠ? 4 ㅇㅇ 115.136 2018-11-10 0
71707 일반 내가 MR 을 사고 싶은. 이유 5 너굴쨩 2018-11-10 0
71703 일반 [과몰입] 혼자 있고 싶습니다 전부 나가주세요 7 GEORGIA 2018-11-10 22
71701 질문 바이브 쓰는 아조씨들 질문점 2 재배맨 2018-11-10 0
71700 일반 과몰입 1 쎾쓔!!! 2018-11-10 1
71699 일반 스팀vr 자꾸오류뜸 ㅠㅠ 4 블프 2018-11-10 0
71698 일반 (과몰입+슬픔)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5
71696 일반 Vr기기사용하면판정이상해짐? ㅇㅇ 182.231 2018-11-10 0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71690 일반 과몰입 쵸큼 무서움 4 공배기 2018-11-10 2
71689 일반 씨발 왜자꾸 과몰입하는거야ㅠㅠㅍ 3 츄르 2018-11-10 0
71688 일반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됨?? ㅇㅇ 27.117 2018-11-10 0
71686 질문 뚝배기 연결 못해도 오큘 터치는 사용가능한가요? 3 재배맨 2018-11-10 0
71685 일반 이젠 과몰입을 이벤트로 합법화하나 2 ㅇㅇ 58.228 2018-11-10 0
71683 일반 와! 드디어 표정넣은거에요! G군 2018-11-10 2
71681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카락 질문인데 2 ㅇㅇ 210.106 2018-11-10 1
71680 일반 과몰입글 입니다 5 tntnt 2018-11-10 0
71679 일반 디씨특징) 씹덕갤은 다 네이버에 가깝다 1 ㅇㅇ 211.227 2018-11-10 0
71678 일반 과몰입글을 쓰기 힘들어하는 이유 1 JinSilly 2018-11-10 4
71677 질문 다이나믹본 질문 6 라임귤 2018-11-10 0
71676 일반 이건 그냥 과몰입은 아니고.. 2 500원딱풀 2018-11-10 2
71670 일반 브알챗 압타등록 폴리곤 몇이 최대상한임? 2 dd 118.41 2018-11-10 0
71669 일반 마스크 모델링해봤음. 4 KoreanBural 2018-11-10 0
71667 일반 근데진짜 신기하긴함 1 ㅎㅈㅁ 119.195 2018-11-10 1
71666 일반 근데 h방 조인 타도 되나 3 Yua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