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208에러 해결방법아는사람있나요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41
  • 2018-11-03 06:54:58
							

바이브잘쓰다가 오큘끼워서쓰다가 바이브다시끼우니까 이지랄남 재부팅해도안되는데 단선일까..

- dc official App
DeLruty 흐드미 케이블/ 링크박스 재결착 시급해보입니다..혹은 스팀vr 재설치? 2018.11.03 06:55:47
울테 고맙다 산지얼마안됬는데 바이브 흐드미케이블 커넥터 상태가이상한듯 한 10번 끼웠다 뺐다한거밖에없는데 왜이러지.. 2018.11.03 06:57:29
DeLruty 컴터쪽 케이블 -링크박스 흐드미가 문제일수도있으니까 교체해봐 다른 부분은 이상없어? 2018.11.03 06:58:56
울테 컴쪽은문제없는데 링크박스-바이브 커넥터둘중에하나가문제인거같음 2018.11.03 07:00:01
DeLruty 2018.11.03 07:01:02
Yua 헐 문제 없기를 2018.11.03 07:02:51
DeLruty 바이브 -케이블- 흐드미 -링크박스 전부확인해보는게 시급할듯, .. 제일 좋은건 바이브랑 케이블 쪽이 헐렁해져서 or 조금 떨어져있다던가가 제일좋은데. < 오디오 스크랩보니까 바이브 디스플레이 포트랑 케이블장착부분이 헐렁해질수도있다고하더라 > 2018.11.03 07:04:44
울테 어차피 무선킷나오면 링크박스랑 케이블 필요 없어질거니까 그때까지만버티면됨 as보내기귀찮아 2018.11.03 07:05:31
으ㅡ음 흐드미에 연결할때 USB 옆에거에 연결해 보는건? - dc desktop 2018.11.03 07:05:50
울테 오케 ㄱㅅ 춤추고나서 한번 다확인해봐야할듯 2018.11.03 07:06:18
울테 아까 usb 오른쪽에 끼워봐도똑같았음 흐드미 끼웠다 뺐다 해보니까 되는거보면 흐드미커넥터 문제가맞는듯 2018.11.03 07:07:31
Macross 나 바이브 첨샀을때 저렇게 이상하게 하다가 결국 연결되던데 2018.11.03 07:11:18
ㅇㅇ 무선쓰면 해결될수도 118.32 2018.11.03 07:22: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005 일반 좆목좆목하는데 5 ㅇㅇ 59.151 2018-11-08 0
71003 일반 나 처음 쓰다듬 당할 땐 2 히아기 2018-11-08 0
71001 일반 부랄 버스킹 하는 애들 특 3 초보자아 2018-11-08 0
71000 일반 유동 억울한 점 16 xx 183.96 2018-11-08 1
70999 일반 나도 전에 퍼블릭mmd방에서 디시인 만난적있음 3 오큘ㅠㅠ 211.34 2018-11-08 0
70998 일반 근데 짖짜 궁금한데 갤 디코에선 뭔얘기 하냐 5 초보자아 2018-11-08 1
70997 일반 나도 좆목 끼워줘 씨발들아 5 ㅇㅇ 223.39 2018-11-08 3
70996 일반 좆목옹호하는놈들특징 3 ㅇㅇ 175.223 2018-11-08 2
70995 일반 나 얼마전에 새색시 됐음 6 ㅇㅇ 223.33 2018-11-08 0
70993 일반 나나치월드에 기타치는 나나치 노래 2 ㅇㅇ 210.99 2018-11-08 0
70992 일반 ㄹㅇ갤디코는무슨생각으로만든거지 5 ㅇㅇ 175.223 2018-11-08 5
7099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스킨 사는게 나음? 5 ㅇㅇ 175.121 2018-11-08 0
70989 일반 닉언하지 말라는 게 좆목 막으려 그런거 아니엇음? 9 ㅇㅇ 117.111 2018-11-08 0
70987 일반 그런데 암드는 왜 무선킷이 안먹음? 3 GEORGIA 2018-11-08 0
70985 일반 저댄하면서 무선이 너무 부럽다 5 Huntere 2018-11-08 0
70984 일반 님들 오큘에 빠밤폼쓸때 2 Juken 2018-11-08 0
70982 일반 저댄이나 하자. 6 Huntere 2018-11-08 0
70979 일반 오늘 맛있었다 2 꼬마키` 2018-11-08 0
70976 일반 내 생각 5 눈깔이 114.202 2018-11-08 0
70975 일반 갤주병신새끼파딱많이뽑으면뭐하노 5 ㅇㅇ 39.7 2018-11-08 0
70974 일반 저두 비빌려구요 4 데데데뎅 2018-11-08 1
70972 일반 일단 공통적인게 남자들은 쓰다듬에 면역이 없음 7 GEORGIA 2018-11-08 0
70971 일반 50년후에는 가상세계일이 사회문제로 두각될것 4 꿀뚤 2018-11-08 0
70969 일반 과몰입글 좋긴한데 남자끼리는 좀 아닌거같다 3 디아블로 121.140 2018-11-08 4
70968 일반 아재들 좋아한다는 말에 면역이 없음 6 NAME_HORANG 2018-11-08 0
70966 일반 과몰입할거면 남자한테 하는게 좋아 4 린코 2018-11-08 0
70965 일반 트래커 공홈 말고 공홈샵 가서 사도 가격 같음? 4 ㅇㅇ 175.121 2018-11-08 0
7096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8 0
70962 일반 트래커 밧데리 빨개지면 스팀브얄에서 알림띄워줫음 좋겠다 3 림크 2018-11-08 0
70961 일반 사랑을 하자 6 김끄리 2018-11-08 12
70960 일반 이뻐하는 친구들 하나씩은 있지 7 ㅇㅇ 223.33 2018-11-08 0
70959 일반 과몰입글들 좋은데 2 ㅇㅇ 121.140 2018-11-08 0
70958 일반 ??? 무선킷하면 못누음? 1 211.36 2018-11-08 0
70957 일반 스카이넷하면 블락오지게 걸릴거같은데 1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6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4 PaPoPo 2018-11-08 0
70955 일반 내가 예전에 과몰입했을때 글 장문 3 꿀뚤 2018-11-08 0
70954 일반 나도 우리 그룹에 이뻐라하는 사람 있긴함 3 GEORGIA 2018-11-08 1
70953 일반 난 과몰입 글이 하나의 좋은 컨텐츠라고 봄 4 차가비 2018-11-08 0
70952 일반 로봇은 과몰입하면 묵언하든가 스카이넷 되야함 3 ㅇㅇ 121.135 2018-11-08 0
70951 일반 나도과몰입심하다 13 하루사메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