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208에러 해결방법아는사람있나요
글쓴이
울테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41
  • 2018-11-03 06:54:58
							

바이브잘쓰다가 오큘끼워서쓰다가 바이브다시끼우니까 이지랄남 재부팅해도안되는데 단선일까..

- dc official App
DeLruty 흐드미 케이블/ 링크박스 재결착 시급해보입니다..혹은 스팀vr 재설치? 2018.11.03 06:55:47
울테 고맙다 산지얼마안됬는데 바이브 흐드미케이블 커넥터 상태가이상한듯 한 10번 끼웠다 뺐다한거밖에없는데 왜이러지.. 2018.11.03 06:57:29
DeLruty 컴터쪽 케이블 -링크박스 흐드미가 문제일수도있으니까 교체해봐 다른 부분은 이상없어? 2018.11.03 06:58:56
울테 컴쪽은문제없는데 링크박스-바이브 커넥터둘중에하나가문제인거같음 2018.11.03 07:00:01
DeLruty 2018.11.03 07:01:02
Yua 헐 문제 없기를 2018.11.03 07:02:51
DeLruty 바이브 -케이블- 흐드미 -링크박스 전부확인해보는게 시급할듯, .. 제일 좋은건 바이브랑 케이블 쪽이 헐렁해져서 or 조금 떨어져있다던가가 제일좋은데. < 오디오 스크랩보니까 바이브 디스플레이 포트랑 케이블장착부분이 헐렁해질수도있다고하더라 > 2018.11.03 07:04:44
울테 어차피 무선킷나오면 링크박스랑 케이블 필요 없어질거니까 그때까지만버티면됨 as보내기귀찮아 2018.11.03 07:05:31
으ㅡ음 흐드미에 연결할때 USB 옆에거에 연결해 보는건? - dc desktop 2018.11.03 07:05:50
울테 오케 ㄱㅅ 춤추고나서 한번 다확인해봐야할듯 2018.11.03 07:06:18
울테 아까 usb 오른쪽에 끼워봐도똑같았음 흐드미 끼웠다 뺐다 해보니까 되는거보면 흐드미커넥터 문제가맞는듯 2018.11.03 07:07:31
Macross 나 바이브 첨샀을때 저렇게 이상하게 하다가 결국 연결되던데 2018.11.03 07:11:18
ㅇㅇ 무선쓰면 해결될수도 118.32 2018.11.03 07:22: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84 일반 이게뭐야 뱦뺴 2018-11-16 0
73183 일반 튜토리얼 영상보는데 팅겼다 6 Woodie 2018-11-16 0
73182 일반 이 맵 VR로 보고 팬티에 줄줄 지려버린 거시야아... 18 사이프 2018-11-16 4
73181 일반 as 1년뒤에도해줘? 1 ㅇㅇ 121.147 2018-11-16 0
73180 일반 우리집에서 라면먹고 갈래? 7 슈비 2018-11-16 0
73179 일반 강희제 아바타 맵찾는중.. Juness 115.86 2018-11-16 0
73178 일반 유선 ㅈ같아 4 울테 2018-11-16 0
73177 일반 지금 아예 사람있는방에 못들어가는데 뭐가 문제야 대체 7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6 일반 운전할때 음악들으면 흥분되서 중간에 장르를 바꾸는게 나음 8 아스테리 2018-11-16 0
73175 일반 오큘 센서위치 바꿔도 괜찮은가 1 ㅇㅇ 125.137 2018-11-16 0
73173 일반 10시 뱅병장 ㅇㅇ 221.165 2018-11-16 0
73172 일반 조인이 안돼는데 머가 문제냐 5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1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 2개 32에 사갈사람 있어? kk08 2018-11-16 0
73170 일반 바이브 오늘 저녘 6시에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69 일반 ㅋㅋ드래곤볼vr 보고 빵 터졋다 ㅋㅋ 1 ㅇㅇ 121.168 2018-11-16 1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73153 일반 무선킷 가격 도랏맨 10 브창 2018-11-16 0
73147 일반 VR챗 내의 VR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그 파일은 어디에 있지?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46 일반 무선킷 너어어무 비싸 4 댕타 2018-11-16 0
73145 일반 진짜 이거 어떻게 하지 ㅇㅇ 210.106 2018-11-16 0
73144 일반 나도 풀트래킹인데 친구없음 3 댕타 2018-11-16 2
73143 일반 오큘 3.0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125.137 2018-11-16 0
73142 일반 아이고 무선이제사네 2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1 일반 누가 트래커 동글로 실험좀 해주세요 3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0 일반 으아 월드에 실수 하나 했었네 1 KaMYu 2018-11-16 0
73138 일반 친없찐은 풀트래킹 해봐야 다리만 쑤시고 할거없다. 5 ㅇㅇ 211.196 2018-11-16 6
73135 일반 저어가 그신사 즐기는법 12 뱦뺴 2018-11-16 1
73134 일반 유니티에서 머하다가 아바타가 분홍색 됬는데 해결방법좀 2 ㅇㅇ 210.106 2018-11-16 0
73133 일반 브알없는놈 손드러봐 8 꿀뚤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