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늦었지만 자동캘리 0.6b버전 사용해봤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9
  • 2018-11-03 04:18:11
							

일단 첫째로 트래커에 오큘러스 컨트롤러 갖다대면 안튄다는건 일단 나는 아주 안튀진않고 튀긴 튀는데 왠만해선 다시 제자리 돌아옴

그리고 튀는 빈도나 강도도 꾀나 줄었음. 튀더라도 왠만해선 제자리 다시 찾아옴 ㅇㅇ

이거는 아예 안튄다고해서 기대는좀 했는데 아쉬웠음 


둘째로 젤 중요한게 플레이스페이스무버 사용한 상태에선 좌표값이 자꾸 튀어서 아바타가 막 원래자리랑 무버로 이동한자리로 반짝거리면서 왔다갔다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거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이게 완전 말끔하게 고쳐짐 전혀 이런증상없고 깔끔하게 무버 사용가능

너무 좋음 이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트래커 튐 현상을 어느정도 잡아 낼수있다는 얘기인데 패치가 조금씩 더되면 좀더 나아질듯



울테 괜찮아졌나보네 오큘센서 전면에만깔면 어케될지는모르겠는데 혼종 한번 해봐야겠다 2018.11.03 04:32:36
가사이_유노 트래커가 한쪽 센서만 받을 때 오큘컨 같은 거대한걸로 가리면 튀는거 같음, 캘리보정전에 트래커가 스팀홈에서 저멀리 이상한 곳에 가있는 상태에서 캘리 해야 할 때 한손에 트래커랑 오큘컨 잡잖아 그 때 같이 바짝붙여도 안날아가는거보면 몬가 있는듯 2018.11.03 05:02:12
ITOAR 아직 공개는 안한대? 2018.11.03 05:59:30
하벤하이드 베타에서 고칠수있는거 고치고 공개하지않을까 2018.11.03 06:36:23
하벤하이드 그런거같음 딱 뭔가 가려져서 튄다는 느낌 2018.11.03 06:36:33
개꿀이자너 자동캘리 0.6b 어디서 다운받을수있음? 2018.11.07 08:28:40
개꿀이자너 이거있으면 driver4vr 없어도됨? 2018.11.07 08:2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41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11 ㅇㅇ 58.228 2018-11-12 0
72040 일반 브알챗 옵션에서 3 히아투스 2018-11-12 0
72038 일반 driver4vr 세일한다 철수 118.32 2018-11-12 0
72036 일반 표정은 꼭 0.2초로 넣어야 하는거임? 5 히아기 2018-11-12 0
72035 일반 오늘 7시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가 있읍니다 6 Luche 2018-11-12 0
72032 일반 아 어제 있었던 진짜 재밌는 광경 3 GEORGIA 2018-11-12 3
72031 일반 vr끼고 업무보면 괴리감쩔듯 1 ㅇㅇ 110.70 2018-11-12 0
72030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7 LoNa 112.162 2018-11-12 0
72028 일반 피아노 소환하는거 드뎌햇다.. 1 하거 2018-11-12 0
72027 일반 브이알로 회사 넘모 좋을듯 5 초보자아 2018-11-12 2
72026 일반 차렷을 위한 포즈 취하게 해주는 월드같은거 없을까요? 1 모코 72.141 2018-11-12 0
72025 일반 미래에는 브이알로 업무를 보고 그러겠지? 4 초보자아 2018-11-12 0
72023 일반 부랄챗하다 스팀홈돌아가면 가끔씩 존나렉걸림 울테 2018-11-12 0
72021 일반 풀트래킹 특 9 Luche 2018-11-12 1
72018 일반 다이나믹본 들어간 귀가 제일 귀여운거같아! 6 뽀송뽀송 2018-11-12 1
72017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2 GEORGIA 2018-11-12 0
72016 일반 월드 무엇? 1 ㄴㄴ 175.212 2018-11-12 0
72015 일반 VRC하고싶다아 3 PaPoPo 2018-11-12 0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71999 일반 바이브가 좋은 점 5 ㅇㅇ 110.70 2018-11-12 0
71998 일반 바이브가 좋은점 7 GEORGIA 2018-11-12 3
71997 일반 빼빼로대이에 브알에서놀앗어야되는데 11 아스테리 2018-11-12 1
71996 일반 좆망갤 2 ㅇㅇ 175.223 2018-11-12 1
71993 일반 혹시 트래커3개팔 갤럼있냐? 2 양곰 2018-11-12 0
71992 일반 왜 아바타가 반투명으로 출력될까요 ㅜㅜ 9 투명 118.176 2018-11-12 0
71989 일반 트래커 안움직이면 꺼지는데 원래 그래? 1 히비링 2018-11-12 0
71987 질문 애니메이션으로 눈동자 바꾸는거 어떻게됨? 3 ㅇㅇ 223.33 2018-11-12 0
71986 일반 왠만하면 죽은건 잘안찍는데 11 하피핏 2018-11-11 8
71983 일반 vr챗하면서 자기위로하는날이 줄었다 7 린뀨 2018-11-11 0
71982 일반 본적도 없는사람들에게 친추가 자주오는데... 13 초보고양이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