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늦었지만 자동캘리 0.6b버전 사용해봤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9
  • 2018-11-03 04:18:11
							

일단 첫째로 트래커에 오큘러스 컨트롤러 갖다대면 안튄다는건 일단 나는 아주 안튀진않고 튀긴 튀는데 왠만해선 다시 제자리 돌아옴

그리고 튀는 빈도나 강도도 꾀나 줄었음. 튀더라도 왠만해선 제자리 다시 찾아옴 ㅇㅇ

이거는 아예 안튄다고해서 기대는좀 했는데 아쉬웠음 


둘째로 젤 중요한게 플레이스페이스무버 사용한 상태에선 좌표값이 자꾸 튀어서 아바타가 막 원래자리랑 무버로 이동한자리로 반짝거리면서 왔다갔다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거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이게 완전 말끔하게 고쳐짐 전혀 이런증상없고 깔끔하게 무버 사용가능

너무 좋음 이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트래커 튐 현상을 어느정도 잡아 낼수있다는 얘기인데 패치가 조금씩 더되면 좀더 나아질듯



울테 괜찮아졌나보네 오큘센서 전면에만깔면 어케될지는모르겠는데 혼종 한번 해봐야겠다 2018.11.03 04:32:36
가사이_유노 트래커가 한쪽 센서만 받을 때 오큘컨 같은 거대한걸로 가리면 튀는거 같음, 캘리보정전에 트래커가 스팀홈에서 저멀리 이상한 곳에 가있는 상태에서 캘리 해야 할 때 한손에 트래커랑 오큘컨 잡잖아 그 때 같이 바짝붙여도 안날아가는거보면 몬가 있는듯 2018.11.03 05:02:12
ITOAR 아직 공개는 안한대? 2018.11.03 05:59:30
하벤하이드 베타에서 고칠수있는거 고치고 공개하지않을까 2018.11.03 06:36:23
하벤하이드 그런거같음 딱 뭔가 가려져서 튄다는 느낌 2018.11.03 06:36:33
개꿀이자너 자동캘리 0.6b 어디서 다운받을수있음? 2018.11.07 08:28:40
개꿀이자너 이거있으면 driver4vr 없어도됨? 2018.11.07 08:2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470 일반 MR 3시간째.. 토할거 같아요 8 ㅇㅇ 119.194 2018-11-09 0
71469 일반 노로 랑 노로 어시탄트 둘다켯다가 노로 프로그램 둘다 안켜진다 10 ㅇㅇ 220.124 2018-11-09 0
71468 일반 글 올릴 때 존댓말 반말 좀 고민된다 12 히아기 2018-11-09 0
71467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21 재배맨 2018-11-09 0
71465 일반 VR 챗 데스크탑 모드로 돌리면 사양 어느정도 필요? 7 123 121.64 2018-11-09 0
71464 일반 미코는 오늘도 귀엽다 7 아스테리 2018-11-09 0
71462 일반 MR사구싶어 4 너굴쨩 2018-11-09 0
7146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6 읭읭이 2018-11-09 0
71459 일반 둘중 모살까 6 적쥐 2018-11-09 0
71458 질문 닉변하는거 메일보내면 된다그러지않음? 4 ㅇㅇ 175.123 2018-11-09 0
71457 일반 아바타제작잘하고싶다 4 G군 2018-11-09 0
71456 일반 오늘도 많이 쓰다듬었다 4 대걸레 2018-11-09 0
71455 일반 vrchat에서 갤럼 거의 못봄 2 쉔가오랜 211.36 2018-11-09 0
71452 질문 레노버 MR 이어폰 연결하면 가끔 소리찢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7 ㅇㅇ 119.194 2018-11-09 0
71451 일반 너넨 페미인거 알면 손절할꺼냐? 20 117.111 2018-11-09 0
71449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5 ㅇㅇ 211.246 2018-11-09 4
71447 일반 750ti인데 나름 쾌적하게 돌아가네 7 감자 2018-11-09 0
71446 일반 저댄추다 선뽑힘시발 9 울테 2018-11-09 0
71445 일반 밑에 아바타 넣는거 방법입니다 4 카랑카람 2018-11-09 2
714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정치얘기 자주하는데 1 ㅇㅇ 39.7 2018-11-09 0
71443 일반 MR 스틱으로 세팅해두니까... 2 달팽군 2018-11-09 0
71441 일반 개념글에 있는 KARAN 아바타 샀는데 이거 뭐지... 9 GEORGIA 2018-11-09 0
71440 일반 오늘자 캐릭터 습작 4 Bunny Y 2018-11-09 7
71439 일반 폴리곤수 줄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 183.105 2018-11-09 0
71437 일반 대화하는법조금은알거같다 4 꿀뚤 2018-11-09 0
71436 일반 신사입구에서 원유시추중 5 츄르 2018-11-09 1
71435 일반 저댄방어디야? 3 뉴비 27.126 2018-11-09 0
71434 일반 눈동자 오류 수정됨? 2 게럴드 2018-11-09 0
71433 일반 니네 VRC에서 일본인이랑 정치얘기 하냐 10 ㅇㅇ 58.142 2018-11-09 0
71432 일반 마지막으로 질문 vrchat 들어가면 머리만움직이고몸은 고정이던데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31 일반 키넥 이렇게 놔두면 어떨까요 4 cleasky 58.148 2018-11-09 0
71430 일반 요즘 친구가 안생겨서 고민이다 7 괵스챤 39.7 2018-11-09 0
71429 일반 검은색 정장슈트모델없냐 댕타 2018-11-09 0
71428 일반 어제 풀트래킹처음한뉴빈데 11 뉴비 27.126 2018-11-09 0
71427 일반 vrchat 들어가면 뭔가 컨트롤러 위치가 이상해요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26 일반 총쏘는맵 뭐 더 없나 2 포도초콜렛 2018-11-09 0
71425 일반 컴션끝 1 빠쓰 2018-11-09 1
71424 일반 이거 이쁘다 7 댕타 2018-11-09 0
71422 일반 이걸 뭐라고 말해야하나... 7 츄르 2018-11-09 0
71421 일반 아바타적용 오류어떻게함? 2 ㅇㅇ 61.106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