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늦었지만 자동캘리 0.6b버전 사용해봤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9
  • 2018-11-03 04:18:11
							

일단 첫째로 트래커에 오큘러스 컨트롤러 갖다대면 안튄다는건 일단 나는 아주 안튀진않고 튀긴 튀는데 왠만해선 다시 제자리 돌아옴

그리고 튀는 빈도나 강도도 꾀나 줄었음. 튀더라도 왠만해선 제자리 다시 찾아옴 ㅇㅇ

이거는 아예 안튄다고해서 기대는좀 했는데 아쉬웠음 


둘째로 젤 중요한게 플레이스페이스무버 사용한 상태에선 좌표값이 자꾸 튀어서 아바타가 막 원래자리랑 무버로 이동한자리로 반짝거리면서 왔다갔다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거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이게 완전 말끔하게 고쳐짐 전혀 이런증상없고 깔끔하게 무버 사용가능

너무 좋음 이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트래커 튐 현상을 어느정도 잡아 낼수있다는 얘기인데 패치가 조금씩 더되면 좀더 나아질듯



울테 괜찮아졌나보네 오큘센서 전면에만깔면 어케될지는모르겠는데 혼종 한번 해봐야겠다 2018.11.03 04:32:36
가사이_유노 트래커가 한쪽 센서만 받을 때 오큘컨 같은 거대한걸로 가리면 튀는거 같음, 캘리보정전에 트래커가 스팀홈에서 저멀리 이상한 곳에 가있는 상태에서 캘리 해야 할 때 한손에 트래커랑 오큘컨 잡잖아 그 때 같이 바짝붙여도 안날아가는거보면 몬가 있는듯 2018.11.03 05:02:12
ITOAR 아직 공개는 안한대? 2018.11.03 05:59:30
하벤하이드 베타에서 고칠수있는거 고치고 공개하지않을까 2018.11.03 06:36:23
하벤하이드 그런거같음 딱 뭔가 가려져서 튄다는 느낌 2018.11.03 06:36:33
개꿀이자너 자동캘리 0.6b 어디서 다운받을수있음? 2018.11.07 08:28:40
개꿀이자너 이거있으면 driver4vr 없어도됨? 2018.11.07 08:2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668 일반 난 허리 이거 사용하는데 4 GEORGIA 2018-11-07 0
70667 일반 나 엄청 천재인거같아 15 카디아. 2018-11-07 2
70666 일반 요즘 놀로 잘되는 사람이 다시 좀 생기는거 같은데 3 현이ver 211.208 2018-11-07 0
70664 일반 그럼 스팀 계정을 이미 만들어져 있는 vrc 계정으로 5 ㅇㅇ 2018-11-07 0
70663 일반 허리트래커고정 고프로 이거사면됌? 12 하루사메 2018-11-07 0
70662 일반 4시쯤 시타델 테스트 하면 올사람 있음? 6 Luche 2018-11-07 0
70661 일반 저댄방가면 다들 귀욤귀욤한 아바타로 춤들 추니까 뭐랄까... 7 GEORGIA 2018-11-07 0
70660 일반 야 집가고싶다 3 cv52468 175.223 2018-11-07 0
70659 일반 대부분 이게임 시작한게 유튭 때문일거 같음 3 GEORGIA 2018-11-07 0
70658 일반 저댄방에서 마이크 켜놓으면 민폐야? 12 히아기 2018-11-07 0
70657 일반 오줌전문가들 입장해주세요 10 ㅇㅇ 183.103 2018-11-07 0
70655 일반 신사맵 재밌게 노는 방법 2 GEORGIA 2018-11-07 1
70653 일반 이게 나르시즘인가 3 alskdj 1.221 2018-11-07 0
70652 일반 과몰입 탈출중 4 린코 2018-11-07 1
70651 일반 이 아바타 뭐임? 3 ㅇㅇ 1.249 2018-11-07 0
70650 일반 미세먼지 팁3) 풀트랙킹 사용시 저댄방을 가야한다? GEORGIA 2018-11-07 0
70649 일반 망갤에 올리는 이쁘게찍힌 망겜스샷[스압] 8 ㅊㅁㅁ 175.122 2018-11-07 3
70648 일반 갤 글리젠이 없는이유.txt 2 ㅇㅇ 223.39 2018-11-07 3
70647 일반 장기 프로젝트로 나도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어야겠다 5 검은연 2018-11-07 3
70646 일반 갤좆망한듯 유동의4가지만 리젠되네 ㅇㅇ 121.135 2018-11-07 0
70645 일반 요즘 브랄챗 고민입니다.. 5 ㅇㅇ 117.111 2018-11-07 1
70644 일반 요즘 갤 잘안봄 2 기무대띠 2018-11-07 0
70643 일반 모바일 디스코드 알림 안오는데 어케함? 2 Q쿠키 117.111 2018-11-07 0
70642 일반 신상 H방 아이템 9 ㅇㅇ 223.33 2018-11-07 4
70641 일반 RTX 2070/2080/2080ti 와 함께 쓰면 좋은 모니터들 2 ㅇㅅㅇ 121.146 2018-11-07 0
70640 일반 로스트아크 30분 후 오픈이넹 3 따꾸 211.38 2018-11-07 0
70639 질문 내 케 목소리가 갑자기 안들리는데 1 핵냥이 112.161 2018-11-07 0
70637 일반 랍스타 조리못하는갤럼들아 2 ㅇㅇ 121.135 2018-11-07 0
70636 일반 패치이후 아바타 소리가 안난다면 1 혜비니 2018-11-07 1
70635 일반 개인적으로 VRC에 왜 없는지 의문인 아바타 6 따꾸 211.38 2018-11-07 0
70634 일반 브랄챗 하는 애들 진짜 귀여워 죽게 만드는 방법 3 GEORGIA 2018-11-07 1
70633 질문 패치하고나서부터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저만그런가요? ㅇㅇㅇ 58.127 2018-11-07 0
70632 일반 러시아 유저중에 이상하게 애새끼가 많은거같은데 1 ㅇㅇ 117.111 2018-11-07 0
70631 일반 궁금한거있는데 스틸앤골드에서 1 ㅇㅇ 39.7 2018-11-07 0
70630 일반 옥천탈출성공! 7 차가비 2018-11-07 0
70629 일반 이거 시발 남 팅기게하는 핵도잇네 3 ㅇㅇ 175.118 2018-11-07 2
70628 일반 그러고 보니까 1 Red.Coco 2018-11-07 0
70627 강좌/정보 VRC 2018.4.1 (18.11.07) 패치내용 5 차가비 2018-11-07 1
70626 일반 내 스탠드도 굉장한데 3 ㅇㅇ 223.39 2018-11-07 5
70624 일반 [뻘글]얘드라 내일 랍스터머겅 9 쎾쓔!!!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